싸이월드의 인터넷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17 / 2016.01.17
  • 4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싸이월드의 기업소개와 환경분석 그리고 싸이월드의 주요한 인터넷 마케팅전략을 STP전략, SWOT분석, 4P MIX구분하여 상세하게 설명한 자료임

목차
1. 싸이월드 선정이유
2. 싸이월드 소개
3. 환경분석
4. 인터넷 마케팅전략
-STP 전략 분석
-SWOT 분석
-4P MIX
5. 결 론
본문내용
4. 인터넷 마케팅전략

0 STP 전략 분석

* 표적시장선정 [Targeting]

- 인터넷을 자주 사용하는 10대~20대가 주 연령층대

- 안정적인 수익성과 고객충성도가 높은 20~30대를 주 타겟으로 삼음

- 특히 20대는 싸이월드의 주요 수입 서비스인 미니룸과 미니홈피를 통해 수익성을 창출

- 앞으로 20대로 접어들 초,중,고등학생들은 싸이월드의 다음 타겟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터넷마케팅분석] 싸이월드마케팅전략
  • 2004학년도 1학기보고서CYWORLD 마케팅전략목차1. 회사소개(1) 개요(2) 연혁(3) 사업실적2. 주제선정동기3. 시장환경분석외부환경분석내부환경분석4. 기회파악(1) SWOT (2) STP(3) 설문지 분석5. 앞으로의 전략싸이월드만의 차별화싸이월드의 홍보 전략고객들의 불만사항 검토싸이월드의 기능을 높이기 위한 전략 회사소개개요싸이월드는 1999년 설립되어 꾸준한 인터넷 커뮤니티 서비스 운영을 통해 축적된우수한 능력의 커뮤니티

  • [인터넷마케팅] 싸이월드 마케팅전략
  • 인터넷 마케팅 싸이월드20대의 영광을30대까지!회사소개SWOT 분석시장 분석마케팅 전략STP 전략4C 전략Biz ModelINDEX회사소개회사명SK 커뮤니케이션즈창립일1998년 8월 30일대표이사서진우주 소100-711 서울특별시 중구 남대문로 5가 그린빌딩 15층연혁2003년2003.08SK Communications 합병2002년2002.07유료 음악스트리밍 서비스 “뮤직샵”오픈2002.04미니룸 서비스 시작2001년2001.10유료서비스 선물가게 정식 서비스 시작2001.09미니홈피 서비스 시작

  • [인터넷마케팅] `싸이월드` 마케팅전략보고서
  • 인터넷커뮤니티에 가장 적극적인 10대 후반에서 20대 중반까지의 대학생들로 하였다. 설문결과분석을 통하여 싸이월드의 인지도와 선호도에 양의 상관관계가 있음을 알 수 있었다. 싸이월드에 대해 사람들이 알지 못하기 때문에 선호도가 떨어진다는 결론에 이르렀다. 결국 우리 조는 싸이월드에 대한 인지도가 보통 이하면서, 선호도가 낮은 고객들이 속한 시장을 표적 시장으로 선정하여 인지도를 높이는 전략을 중심으로 4P마케팅전략을 수립하였다.

  • [인터넷마케팅] 싸이월드 마케팅전략
  • 인터넷 접속자수의 증가로 모바일로 싸이월드 이용이 늘어가고있는 추세◆ 위협커뮤니티와 포털 간의 경쟁이 치열네이버의 카페, 블로그 서비스 강화개인 정보 유출 논란STOWSTOW 분석◆ 강점포털사이트 네이트와 통합메신저 네이트온과의 연계한국인의 연고(학연, 지연) 위주 결속 성향자신만의 공간 미니홈피 무료제공 부수적 아이템으로 수익성 창출충전 결제수단의 다양화시멘틱 검색기능◆ 약점기능 인지도 부족아이템 가격이 매우

  • [인터넷 마케팅] 싸이월드의 현재 사업과 마케팅전략, 성공요인 및 성장방안
  • 인터넷마케팅- 목 차 -Ⅰ. 기업 선정이유Ⅱ. 기업 소개Ⅲ. 환경 분석-국내 블로그 현황-싸이월드의 핵심 기술-싸이월드의 특징Ⅳ. 경쟁사 비교분석-프리챌 & 싸이월드-SWOT분석-STP전략-4P전략Ⅴ. 향후 전략Ⅵ. 문제점 및 결론Ⅰ. 기업 선정이유현 시대를 살아가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자신의 미니 홈페이지는 가지고 있을 것이다. 이 자리에 있는 모든 사람들도 미니홈피 하나쯤은 가지고 있을 거라고 생각한다.싸이월드는 변화가 빠르고 다양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