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포트 (20)
오‘설록 티 하우스(설록다원) 마케팅 분석제안목 차I. 서론 - 오‘설록 티 하우스란?1. 녹차와 커피의 시장규모와 선호도 비교1) 시장규모2) 선호도II. 오‘설록과 스타벅스의 SWOT 비교1. 스타벅스 SWOT 분석2. 오‘설록 SWOT 분석참조 - BCG 매트릭스 분석III. 오‘설록의 현재상황과 나아갈 방향1.
10페이지 | 1,300원 | 2015.03.29
분석StrengthWeakness다른 카페와의 차별화차를 단순한 기호음료서가 아닌이너뷰티를 문화의 요소로 내세운녹차전문테마카페녹차를 이용한 다양한 메뉴 개발자회사 제품을 이용한 카페이므로 제품 시장 파이를 키울 수 있음지점의 수가 적음브랜드 인지도가 낮음태평양 설록차와 오설록티하우스
59페이지 | 3,100원 | 2010.01.15
오설록 티하우스의 매장은 명동, 강남, 대학로를 통틀어 3개가 전부였고, 매출에 대해선 더더욱 궁금증이 일어났다. 그래서 우리 조는 녹차음료라는 시장에서의 특수성과 특히 대학로 매장의 입지적 특성에 대하여 분석하고 나름대로의 전략을 세우기로 결정하였다.2. 기업분석 1) 태평양과 설록차-
17페이지 | 1,700원 | 2009.08.27
녹차 재배 및 유통에 나섰던 녹차 시장의 대표 브랜드인 태평양의 설록차, 구체적으로는 ‘오설록 티하우스’를 주제로 하여 녹차 관련 시장에 대한 그간의 성공과 현재의 위기, 그리고 부활의 가능성을 조명해보고자 한다.3. 웰빙 트렌드가 음료 업계에 미친 영향 -실제 사례① “코카콜라의 아성이
16페이지 | 1,400원 | 2008.1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