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포트 (52)
블루오션성공사례,레드오션,마케팅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전략캔버스 와 ERRC블루오션 사례영화 속 블루오션 직업??김아중 – 예술 제본가탁재훈 – 폴리아티스트소지섭 – 점역사블루오션 전략의 성공사례 1 - 블루클럽사업자 중심이 아닌 고객의 NEED의 요구에 초점!!IMF가 터진 지난 98년 블루클럽의 정해진 사장은 위기는 기회다라는 생각으로 `남성전
25페이지 | 2,000원 | 2014.02.26
기업으로 성장한다. 그림 . 두산그룹 연혁1990년대 해외시장 개척 및 진출을 본격화 하는 등 해외사업의 확대에 매진했다. 한국 최초로 1990년에 유럽 현지 생산법인을 설립, 1994년에 중국에 현지 생산법인을 설립하고 이후 미국, 영국,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등 세계 각지에 판매법인과 지사, 광범위한
23페이지 | 2,100원 | 2011.02.07
[마케팅 사례연구] 비타500의 마케팅 분석과 발전방향
SWOT분석을 실시한다. 그리고 시장에서 침투할 수 있었던 요인과 성장배경을 알기위해 ‘비타500’의 STP전략과 4P전략을 조사하고, 성공요인과 문제점 그리고 발전방향을 알아본다. 이를 위한 연구방법으로 광동제약의 사업체 분석을 실시하고, IMF를 전후한 기업의 환경, 제품의 개발배경을 조사한다. SW
17페이지 | 1,700원 | 2006.01.13
미스터 피자사례 분석 목차1.기업소개 2.상황분석3.STP,4P 4.SWOT 분석5.블루오션 전략 6.제안1.기업소개미스터피자는 뉴욕 45번가 ‘레이스피자’의 조리법을 그대로 이어받은 정통 수타 피자 브랜드 1990년 일본의 ‘미스터피자 JAPAN’사와 기술제휴로 탄생된 이후 현재는 ㈜한국미스터피자가 일본을
40페이지 | 1,000원 | 2016.0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