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참치 vs 사조참치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동원참치 문제점분석과 미래전략제안 PPT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15 / 2016.01.15
  • 4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동원참치 vs 사조참치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동원참치 문제점분석과 미래전략제안 PPT레포트입니다.
목차
1. 동원참치 소개
- 선정 배경
-기업 소개

2. 동원참치 마케팅전략
- SWOT 분석
- STP 분석
- 마케팅믹스 4P 분석

3. 경쟁사 사조참치 소개
- 선정 배경
- 기업 소개

4. 사조참치 마케팅전략
- SWOT분석
- STP 분석
- 마케팅믹스 4P 전략분석

5. 동원참치 문제점분석 및 해결방안제안
- 동원 참치의 문제점?
- 문제 해결방안
- 동원참치의 성공IMC전략
- 동원의 향후 전략

참고자료
본문내용
임산부를 위한 마케팅

동원은 최근 임산부에게 참치 캔을 나눠주는‘동원 참치와 함께하는 맛있는 태교’라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임산부에게 필요한 영양소가 참치에 있다는 것을 내세워 30대 여성의 매출량을 증가시켰다.
참고문헌
친숙한 이 제품, 벌써?⑥ 동원참치, 태어난 이후 32년간 줄곧 '1등‘, 한국경제신문, 2014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409229329g

- “동원참치의 브랜드 관리를 통한 제품 차별화 전략”, 안광호, 2007

- 착한 참치캔 순위, 그린피스 캠페인, 2012 http://www.greenpeace.org/korea/campaigns/oceans/save-the-tuna/canned-tuna-ranking-2012/

- 일등을 넘어 일류를 창조하라] ② (11) 동원F&B, 파이낸셜 뉴스, 2013
http://www.fnnews.com/news/201308181638569714

- 동원 F&B 공식 홈페이지 http://www.dongwonfnb.com/

- 사조그룹 공식 홈페이지 http://www.sajoind.co.kr

- 사조씨푸드 수산물 가공, 유통으로 성장, itooza, 2012
http://www.itooza.com/common/iview.php?no=2012070521254084159&ss=01&qSearch=qBody&qText=&qSort

- 가공식품 세분 시장 현황 : 참치캔 시장, 농림축산식품부, 2013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유니클로 UNIQLO 기업 SWOT분석및 마케팅사례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제안(VS 지오다노와의 비교분석)
  • STP 전략분석5-1. 시장세분화(Segmentation)의류시장은 일반적으로 성별, 복종, 연령, 취향등으로 분류된다. 이 중 유니클로는 복종에 따른 분류에서 캐주얼의 카테고리에 속해있으며 주고객이 20대~30대이므로 시장을 복종에 따라 1차 세분화하고 연령에 따라 2차로 다시 세분화하여 포지셔닝 하고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 뿐만 아니라 단기적인 목표달성을 위하여 추가적으로 시장을 세분화하여 마케팅 전략을 펼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그림 5-1. 유니클로

  • 레드불 REDBULL 기업분석과 레드불 마케팅 SWOT,STP,4P 전략분석과 레드불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vs 핫식스와 비교분석) 보고서
  • 마케팅전략 분석(1) 레드불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2) 레드불 SWOT 분석1) Strength (강점)2) Weakness (약점)3) Opportunity (기회)4) Threat (위협)(3) 레드불 STP전략 분석 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3. 핫식스와의 비교분석1) 핫식스 Hot6ix 제품소개2) 핫식스 SWOT분석3) 핫식스 마케팅 4P전략4) 레드불의 국내시장 부진이유 분석4. 레드불 향후 마케팅전략 제시(1) 레드불 4P전략 제안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2) CRM 마케팅전략

  • 진에어 vs 제주항공 마케팅 SWOT,STP,4P전략 비교분석및 진에어 문제점분석과 해결방안제안 PPT 레포트
  • 청바지를 입는 승무원들, 좌석번호가 없는 기내경쟁사 프로모션 참고스타 래핑 비행기한류스타 광고모델로 한류스타마케팅34진에어의 성장률 강조56진에어의 성장률 강조7더 나은 항공여행이란?핵심적인 서비스는 세련된 감각으로 강화하고, 불필요한 서비스는 과감하게 버리고, 복잡한 수속이나 규정은 심플하게 변경하고, 열정과 혁신으로 철저한 비용 절감을 통하여 매우 합리적이며 경쟁력있는 항공요금을 제공하는 것.9101112181922

  • CGV VS 롯데시네마 마케팅전략(SWOT,STP,4P)비교분석및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 분석해본 결과두 곳 모두 20대 고객이 가장 많은 것은 동일하나, 롯데시네마의 경우 CGV에 비해서 30대 고객이 2%, 40대가 3%, 50대가 2% 더 비중이 많은 것으로 나타났 다. 즉 아직은 미비하나 롯데시네마에서 좀 더 중장년층을 위한 고객전략을 펼치 고 있음을 알 수 있다.3 마케팅 전략 비교분석◯ CGV▶4P 분석ProductPrice-Only one 서비스로 다양한 욕구 충족프리미엄 상영관인 골드클래스 운영, 놀 이방 서비스, 삼림욕 상영관, 단골 고객

  • 유니클로 vs 자라(ZARA) 브랜드비교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 비교분석및 문제점분석과 해결방안제안 PPT레포트
  • CONTENTS1. 유니클로 브랜드 소개(1) 유니클로 브랜드 선정배경 (2) 연혁 2. 유니클로 마케팅전략 분석(1) 유니클로 SWOT분석(2) 유니클로 STP분석(3) 유니클로 마케팅 4P 전략분석3. ZARA 브랜드소개4. ZARA 마케팅전략 분석(1) ZARA SWOT분석(2) ZARA STP분석(3) ZARA 마케팅 4P 전략분석 5. 문제점분석과 해결방안제안유니클로 브랜드 선정배경 UNIQLOZARAPROBLEM02030401■ 나날이 발전하는 SPA 브랜드 중가장 높은 인지도 및 시장점유율■ 다양한 CSR활동(사회공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