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버터칩 해외진출 마케팅전략 기획안과 미래전망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17 / 2016.01.17
  • 1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허니버터칩 해외진출 마케팅전략 기획안과 미래전망 레포트 입니다.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Ⅰ. 허니버터칩 선정배경

Ⅱ. 환경분석
Ⅱ-1 베트남 분석
① 국가분석
② 소비자분석 및 산업진입 용이도
③ 과자시장 경쟁현황 분석
Ⅱ-2 해태제과 기업분석

Ⅲ. 허니버터칩 마케팅목표
Ⅲ-1. 허니버터칩의 목표
Ⅲ-2. 목표치

Ⅳ. 허니버터칩 마케팅전략
Ⅳ-1 마케팅믹스 4P전략분석
① Product
② Price
③ Place
④ Promotion
Ⅳ-2 과자시장 진출전략 SWOT분석

Ⅴ. 향후 판매치예측
본문내용
4) 최근 동남아시아 스마트폰, 인터넷 사용률 증가를 활용한 마케팅을 계획한다.(SNS)
최근 베트남에서는 휴대전화 가입자 수가 큰 폭 으로 증가하였으며, 휴대전화 가입자의 약
25%는 스마트폰 보유자로 추산되고 있다. 이들은 스마트폰을 통해 정보를 검색하기 때문에
모바일 마케팅의 중요성이 커지며 SNS를 이용한 마케팅 방식이 증가하고 있다.
베트남에서 인기가 높은 SNS는 페이스북이며, 이는 지인들을 연결해 주는 가장 효율적인
인터넷 공간으로 취급되고 있다. 페이스북 이용자들은 지인들의 관심(좋아요)이 높은 기업,
상품, 문화에 대한 정보 공유는 전문가들이 일반매체를 통해 추천하는 것보다 더욱 신뢰하
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페이스북에 등록된 연예인 혹은 유명브랜드가 “친구”관계로 연결된 네티즌 수는 오프
라인 고정 고객 수보다 60~80배 많다는 점도 페이스북 광고의 잠재성을 알 수 있게 한다.
모바일 광고 수단으로서 페이스북은 모든 기업이 큰 비용 부담 없이 브랜드를 광고할 수
있고, 가입자들의 연령, 출신지, 학령 등 정보가 선택적으로 공개되어 있어 소비자의 취향이
나 습성을 간접적으로 분석 할 수 있어 도움을 받는다.
따라서 허니버터칩 페이지를 개설하여 정보제공을 함과 더불어 소비자의 관심을 유발하는
내용의 콘텐츠를 제공할 것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아웃백 마케팅 분석
  • 마케팅이다. 어렸을 때 아웃 백에 대해 좋은 이미지를 심어주어서 커서 고객이 될 때 아웃 백을 찾게 만드는 전략이다. 가장 핵심적인 마케팅으로 미래의 고객을 확보하게 되는 것이다. (2)Newguest party 아웃 백에서는 입구에 명함을 놓아두는 곳이 있다. 이곳에는 자주 오시는 고객들이 자신의 명함을 놓아두면 아웃 백에서는 그 명함을 가지고 단골 고객에게 아웃 백에 초대를 한다. 이때 아웃 백에 안 와보신

  • 아웃백 마케팅 분석 아웃백 패밀리 레스토랑 패밀리 레스토랑 정의
  • . 셋째, 홍보 전략 이전에 브랜드 파워를 높이기 위해서는 기본적으로 갖추어져야 할 맛, 서비스, 위생 등으로 고객들을 더욱더 만족시켜 우수한 브랜드라는 인식을 자리매김할 필요가 있다.(월간 호텔 & 레스토랑, 2003년 12월호) 넷째, 천편일률적인 패밀리 레스토랑의 메뉴를 더욱 다양화 하기위해 끊임없는 신메뉴개발에 주력해야 할 것이다. 다섯째, 통신기술의 발달로 모바일 마케팅의 실시로 더욱더 고객과 긴밀한 관계를 유지해야 할 것이다.

  • [혁신과 조직, 조직경영] 조직개발
  • 전략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수단으로서 필요하며, 인적자원의 수준을 예측하고, 장래에 예상되는 높은 수준의 직무수행이 가능하도록 구성원의 자질과 능력을 개발하며, 미래의 조직을 관리할 유능한 후계자를 양성하는 것이 그 목적이기도 하며, 더 나아가서는 사회적으로 선량하고 건전한 시민을 육성하는 데에도 그 목적이 있다. 2) 훈련 및 개발 프로세스① 분석단계 - 훈련이 실시되기 이전에 그 필요성이 먼저 분석되어야 하는데, 그것을 분석

  • [호텔]조선호텔에 대한 레포트자료
  • 해외 트랜드로 보아 몇 년 새 국내에도 고전 스타일이 유행할 가능성이 높다고 전망했다. 플라워샵, 호텔 인테리어의 한 부분으로 호텔에서 플라워샵은 필수적인 부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플라워샵은 지하층에 위치하거나 일반 고객들에게 공개되지 않는 경우가 많았다. 이는 꽃 장식과 디스플레이 준비 작업을 하다 보면 여기저기 꽃을 늘어 놔야 하고 이것이 미관상 보기 좋지 않다는 이유에서다. 그러나 최근에는 플라워샵을 호텔 인테리어의 한

  • [직업탐구] 언론계
  • 기획안을 작성한다. 거기서 아이디어회의를 할 때에는 각자의 역량이 발휘될 수 있다. 자신의 아이디어가 받아들여지면 연출자로서 채택이 되는 것이다. 말하자면, 인력구성이 유동적이다. 물론, 이것은 프로덕션의 책임자로 있는 사람이 얼마나 포용력을 갖고 있는가에 따라 다를지도 모른다. 하지만 대체로 아이디어를 가지고 제작에 대한 적극성만 보이면 기획자로서의 능력을 보장받게 된다고 할 수 있다. 그리고 또 한 가지, 이것은 장점이면서 단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