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iaomi 샤오미 기업분석과 샤오미 경영전략(벤치마킹,모방전략) 분석 PPT레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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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iaomi 샤오미 기업분석과 샤오미 경영전략(벤치마킹,모방전략) 분석 PPT레포트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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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샤오미 관련기사

2. 샤오미 기업소개
-샤오미?
-샤오미의 창업자
-샤오미의 구성원들
-샤오미의 업적
-샤오미의 기업가치

3. 샤오미의 벤치마킹전략
3.1 마케팅 - Apple
신비주의 마케팅
아이폰 디자인
소프트웨어 디자인
헝거 마케팅
3.2 서비스 - Amazon
아마존 닷컴소개
아마존의 수익구조
샤오미는 아마존의 서비스와 수익구조를 도입
샤오미의 소프트웨어 – MIUI
3.3 판매 - DELL
DELL
DELL의 주문방식
샤오미는 델의 판매방식을 도입
삼성전자의 판매방식과 비교

4. 결론

<참고자료>
본문내용
다음으로는 헝거 마케팅의 실제 방법인데, 매번 판매물량을 한정하고, 판매가 완료되면 더 이상 팔지 않고, 다음 번 제품 출시까지 기다리게 만듭니다. 이런 원칙을 유지하면서, 2일 동안 대문짝하게 광고를 내면 소비자들의 소비 충동을 이끌어내서 판매합니다. 실제로 앞에서도 업급되었듯이, 인도에서 2초만에 15000대가 완판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싱가포르에서도 2분만에 물량이 완판되었다고 합니다.
참고문헌
슈퍼차이나 – 강적들 39화
샤오미의 성장 이유
아이폰의 짝퉁? 中 샤오미 성공신화 기술과 마케팅, 즉 실력의 승리다
샤오미가 얼마나 애플을 따라하는가
샤오미의 혁신적인 가격경쟁력이 가능했던이유
중국산 저가 스마트폰, 한국 시장 흔들까
샤오미의 헝거 마케팅
마케팅은 돈이라는 상식을 깨트린 샤오미
“가격대비 고성능” … 샤오미 주변기기 인기 물이중
샤오미의 무서운 상승세… 세계 스마트폰 시장 3위
샤오미의 미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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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7.11.28 11:22: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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