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퍼레이션-공정, 입지, 배치 성공사례-맥도날드와 삼성t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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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성공사례 1 : 맥도날드 (McDonald’s)
1. 기업 선정 이유
2. 공정/배치/입지적 특징

성공사례 2 : 삼성TV
1. 기업 선정 이유
2. 공정/배치/입지적 특징

일상생활에서 우리가 제안할 수 있는 공정입지배치?

본문내용
McDonald’s

1. 기업 선정 이유
QSR(Quick Service Restaurant)산업의 특징

속도가 중요 → 공정 및 배치와 연관
제조, 유통, 서비스가 동시에 이루어지는 산업
외식산업 → 입지의 중요성
주변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는 예


<중략>


삼성TV

1. 기업 선정 이유
1997년 업계 최초 디지털TV 개 발 이래 지속적인 성장

TV부문 북미 시장 7년 연속1위

2012년 TV 전 부문 석권

삼성의 TV시장 성장 밑바탕에는
삼성전자 멕시코법인(SAMEX)에서의
‘전략적 입지 선정’과 ‘제조공정의 혁신’이 존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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