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1.14 / 2015.01.14
  • 1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01 기업 소개
02 SWOT
03 4P
04 결론 및 제언
본문내용
기업소개
굿네이버스 [Good Neighbors]
단체 소개 & 로고 소개

Togetherness
[당신과 함께 합니다]
굿네이버스 & 후원자 & 수혜자가 ‘함께’ 따스한 사랑을 나눈다는 의미

Inviting you
[당신을 초대합니다]
'&'와 하트의 조합으로 디자인
Under Line : '나눔으로 당신을 초대하겠습니다’

생명 그리고 희망
[올리브 그린]
친근하고, 신뢰감 있는 굿네이버스를 표현

기독교 정신에 입각하여 가난하고 소외된 지구촌 이웃들의 문제에 관심을 가지며
전문적으로 해결해야 한다는 사회적 요청에 부응코자 한국인에 의해 설립된 국제구호개발(NGO)

우리 정부가 한국국제협력단(KOICA)을 출범한 지난 1991년 '한국이웃사랑회'라는 이름으로 시작해
1992년 민간 차원에서 방글라데시아에 첫 해외원조를 시작함
 

<중략>

4P
Place

개인 후원 사례 [일반 후원자]

온라인, 계좌자동이체
핸드폰 결제
해피빈 콩 기부
ARS 전화 이용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ABC마트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ABC마트 마케팅 4P,차별화,경쟁우위전략및 성공요인연구 PPT
  • 4P 분석Promotion (촉진)카테고리 킬러형 유통기업으로써 판촉활동은 마케팅적으로 매우 중요하다. 그러한 측면에서 홍보 전략은 비교적 활성화 되어 있다. ABC 마트는 TV와 신문광고, 인터넷 카탈로그 등을 이용한 광고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또한 매체를 통한 홍보 뿐 아니라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통한 판매촉진을 하고 있으며 다른 업체와의 제휴를 통한 마케팅 전략으로 고객의 이목을 끌고 있다. 또, ABC마트는 국제구호개발 NGO인 굿네이버스와 함께 AB

  • 롯데카드 vs 신한카드 기업분석과 롯데카드,신한카드 마케팅 4P,STP전략 비교분석및 롯데카드 향후마케팅 전략제안
  • 굿네이버스 등이 있다.5. 신한카드를 넘어서기위한 롯데카드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1) 이벤트전략 제안카드사 고객유출 사건으로 인해 롯데카드가 입은 타격은 몹시 컸다. 벌어진 일을 수습만 해서는 이미지 회복이 쉽지 않았고 이 때문에 ‘듣다-바꾸다’ 서비스를 실시했다. 잃어버린 고객의 신뢰를 되찾겠다는 목적이었다. 하지만 위 문제점에서 언급한 것처럼 고객에게 와닿지 못한 실패한 서비스로 전락해버렸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듣다-바꾸

  • [정관장 마케팅사례 PPT] 정관장 기업성공요인과 해외진출사례와 정관장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미래방향연구
  • 굿네이버스, 경찰청, 교육부, 보건복지부 등여러 협력기관과 함께 사회 공헌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활동으로는 보건복지부나 공공기관에 제품을 지원해주면서 간접홍보도 하고, 사회공헌적인 이미지도 가져가는 것건강 캠페인과 봉사단 활동을 하고, 스포츠와 문화지원도 하고 있는데,농구, 배구, 탁구, 배드민턴, 골프 등 스포츠 단을 운영하면서 스포츠 산업에도 지원을 많이 해준다고 합니다.그래서 여러가지 사회공헌 활동으로 기업이미지 상승

  • [경영] 현대기아자동차의 글로벌마케팅 전략 분석
  • 분석1) 미국 시장 ① 현지 판매실적 분석 출처 : 현대자동차 2014년 1분기 경영실적 발표 보고서, 2014현대기아차의 총 현지 판매율에서 미국 시장이 차지하는 비율은 2013년 1분기 4.5%에서 2014년 1분기 4.3%로 떨어졌다. 또한, 총 판매 대수도 2013년 1분기 약 164.000대에서 2014년 1분기 약 160,000대로 떨어졌다. 주목할만한 점은 RV(Recreational Vehicle)의 판매대수는 2013년 1분기 약 30.000대에서 2014년 1분기 36.000대로 증가했지만 승용차의 판매대수는 2013년 1분기 약 134

  • Audi 독일 기술진보의 상징
  • 굿네이버스 김인희 부회장에게 전달하고 있다. / 아우디 코리아 제공 영 파워 스쿨은 방학 중 저소득 가정의 청소년이 자기극복 미션 수행 활동을 통해 성취감을 맛봄으로써 자신감을 얻고 희망을 찾을 수 있도록 돕는 굿네이 버스의 프로젝트 일환으로 관계형성, 야외활동, 문화체험, 학습지도 및 급식지원 등 다양한 세부 지원이 담겨 있다.BMW, 벤츠와 함께 국내 수입차 시장 3대 브랜드로 성장한 아우디는 지난해에도 A6 판매로 모인 적립금 총 1억여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