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의 CRM 사례 레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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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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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기업소개
2. CU의 CRM
3. 기숙사 CU의 CRM
4. 개선방안
-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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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소개
Purple(소중함,고귀함) + Green(신선함, 새로움)
1989년 보광 CVS사업부 발족
1990년 훼미리마트 1호점(가락시영점) 개점
2011년 국내 최초 6000호점 달성
2012년 6월 BGF리테일로 사명 변경
2012년 8월 훼미리마트 -> CU브랜드 교체
당신을 위한 편의점’이라는 메인 슬로건 으로
고객과 가맹점주가 주인공이 되도록 페러다임을
바꿈
CU CRM
CU 멤버십카드
- 기존 고객 고정화 및 신규고객 창출을 통한 Loyalty 제고
- DBM(Database Marketing) 사업 추진 기반 확보 업계 최초로 신한카드와 제휴해 맴버쉽 선불카드를 선보임
서비스 제도의 R&D 통해 당신을 위한 서비스 실천
- CU의 점포 운영력 진단은 전국 모든 CU 점포를 대상으로 상품(Q), 서비스(S), 청결(C) 세 부문으로 나눠 시행된다.
- '서비스 매니저 제도‘-1대1로 집중 교육하고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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