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의 CRM 사례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1.14 / 2015.01.14
  • 1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기업소개
2. CU의 CRM
3. 기숙사 CU의 CRM
4. 개선방안
본문내용
기업소개

Purple(소중함,고귀함) + Green(신선함, 새로움)

1989년 보광 CVS사업부 발족
1990년 훼미리마트 1호점(가락시영점) 개점
2011년 국내 최초 6000호점 달성
2012년 6월 BGF리테일로 사명 변경
2012년 8월 훼미리마트 -> CU브랜드 교체

당신을 위한 편의점’이라는 메인 슬로건 으로
고객과 가맹점주가 주인공이 되도록 페러다임을
바꿈

CU CRM

CU 멤버십카드
- 기존 고객 고정화 및 신규고객 창출을 통한 Loyalty 제고

- DBM(Database Marketing) 사업 추진 기반 확보 업계 최초로 신한카드와 제휴해 맴버쉽 선불카드를 선보임


서비스 제도의 R&D 통해 당신을 위한 서비스 실천
- CU의 점포 운영력 진단은 전국 모든 CU 점포를 대상으로 상품(Q), 서비스(S), 청결(C) 세 부문으로 나눠 시행된다.

- '서비스 매니저 제도‘-1대1로 집중 교육하고 관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CRM란 무엇인가 레포트
  • CRM 도입은 급속히 성장하고 있는 추세이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학문적 연구는 미진한 상태이므로 고객관계관리(CRM)에 대한 연구가 시급히 이루어 져야 할 필요성이 있다.CRM에 대한 국내 기업들의 사례, 국내 연구 논문과 단행본, 학위논문, 정기 간행물, 각 연구소의 자료 및 인터넷을 통한 자료와 웹사이트 검색을 참고하였다. ◇ CRM의 정의와 특징20세기 후반의 화두는 디지털화와 인터넷 혁명이라는 용어였다. 이런 용어는 기업에게 기회와 위협을 동

  • CRM 사례연구 레포트
  • CRM 사례연구와 총정리Ⅰ. 현대백화점5-1 ~ 5-2Ⅱ. OK 캐쉬백5-3 ~ 5-4Ⅲ. CRM 개념요약5-5목 차Ⅰ. 현 대 백 화 점 5 - 1. CRM의 필요성 인식90년대 중반까지만 해도 백화점은 생기기만 하면 성공하는 유통업이었다. 따라서 백화점 마케팅은 막연한 대중을 상대로 한 전통적인 매스마케팅이 중심이었다. 그러나 IMF의 경제위기를 맞이하고 외국의 대형 유통할인점이 국내에 유입되면

  • [마케팅] 교보생명의 e-CRM 사례(A+레포트)★★★★★
  • 교보생명의 e-CRM 사례e-CRM 추진 내역142356기업 개요도입 배경도입 목적도입 효과e-CRM추진 방향과 과제1. 교보생명 기업개요1958년 설립사업 현황-보험, 대출, 자산관리부문 등업계 2위5년 연속 고객만족경영 대상 수상2004년 한국 정보산업 연합회 주최의 CRM Fair 종합부문 대상 수상1. 개요 564322.교보생명의 e-CRM 도입 배경고객 중심의 1:1마케팅으로 마케팅 환경의 변화20:80 파레토 법칙에 의한 고객응대 차별화 필요성 대두고객 욕구의

  • CU편의점 기업분석과 한국시장 마케팅,경영전략 분석과 CU의 해외진출 마케팅방안 연구(세븐일레븐 해외 성공사례와 비교분석) 레포트
  • CU의 해외진출 마케팅 전략방안INDEX1. CU 기업소개(1) CU의 비전(2) CU의 기업사명(3) CU 사업목표(4) CU의 기업핵심역량2. 편의점 시장상황분석3. CU편의점 SWOT 분석4. CU편의점 국내시장 경영,마케팅 전략5. 세븐일레븐 기업소개(1) 세븐일레븐 기업개요(2) 세븐일레븐 기업특징6. 세븐일레븐 필리핀 진출 마케팅 사례분석(1) 필리핀 시장으로의 진출(2) 세븐일레븐 필리핀시장 성공요인 분석(3) 세븐일레븐 필리핀시장 SWOT 분석1) 강점2) 약점3) 기회4)

  • CU 기업분석과 CU 마케팅전략과 경영전략 사례분석 및 CU 미래전망분석 PPT레포트
  • 목 차Ⅰ. CU 기업개요Ⅱ. CU의 경영목표1. CU의 경영 목표2. CU의 사업 목표Ⅲ. CU 기업환경분석1. 외부환경 분석 – 시장환경 분석– 포터의 산업환경 분석2. 내부환경 분석 – CU의 가치사슬 분석– CU의 핵심역량3. 경쟁사 분석4. 고객분석Ⅳ. CU 마케팅,경영전략1. CU 경영전략2. 경쟁전략의 선택3. CU 전략의 실행방안4. CU의 핵심전략1) 마케팅 전략2) 연구개발 전략3) 생산전략4) 물류전략5) 인적자원관리전략6) 정보시스템전략Ⅴ. CU의 전략평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