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희 생활과학과 P&G 경영전략 비교, 한경희 생활과학 발전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1.14 / 2015.01.14
  • 4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한경희 생활과학 개요
2. 선정이유 및 경영전략
3. 시장분석 및 경쟁사
4. 한경희 생활과학 발전안
5. 미국시장과 개선방향
6. 개선된 SWOT을 통한 정리
본문내용
HAAN 회사개요

회사명 : (주) 한경희 생활과학

업종 : 기타 가정용 전자기기 제조업

대표자 : 한경희

설립일 : 1999년 9월 2일

직원 수 : 112명 (2012년 기준)

매출 규모 : 1,400억원 (2011년 기준)

주요사업 : 스팀청소기, 스팀다리미,

워터살균기, 음식물처리기, 진공청소기 등


HAAN CEO 한경희

소속 : 한경희 생활과학 (대표), 한경희 뷰티 (대표)

학력 : 이화여자대학교 불문 학사
캘리포니아주립대학교 대학원 경영학 석사

수상 : 2008년 월스트리트저널 주목할 만한 여성 기업인 50인
2005년 발명의 날 대통령 표창

경력 : 1998 교육인적자원부 교육행정사무관 1986 국제올림픽위원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의료관광호텔사업계획서
  • 생활을 쪼개서라도 피로를 풀 곳을 원하고 있다. 이런 이유로 건강을 위해 휴가나 휴일을 이용하여 건강관광을 다녀오는 현대인들이 증가하고 있다. 여기서 건강관광이란 건강증진을 목적으로 집을 떠나 여가를 즐기는 것을 말한다. 삶의 질이 화두인 21세기를 맞아 건강과 관광을 결합한 보건관광 (헬스투어리즘Health Tourism)이 부각되고 있다. 헬스투어리즘은 21세기 국가 전략산업 군의 하나로 보건산업과 관광산업이 접목돼 시너지효과를 극대화하

  • [ICT(정보통신기술)][기술로드맵]ICT(정보통신기술)와 기술로드맵, 성장격차, ICT(정보통신기술)와 거래비용, ICT(정보통신기술)와 정치구조, ICT(정보통신기술)와 사이버인권, ICT(정보통신기술)와 전자정부 분석
  • - 박수한(1998), 정보통신기술 활용성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부산대학교- 서환주(2002), 정보통신기술 확산과 국가간 성장격차확대, 과학기술정책연구원- 엄기용 외 4명(2003), 정보통신 기술로드맵 사례와 기술기획에서의 활용방안, 기술경영경제학회- 최고은(2010), 정보통신기술과 정치의 관계에 대한 기술철학적 접근, 윤리철학교육학회- 황보열(2010), 우리나라 정보통신과 전자정부의 해외진출 방안, 한국정책분석평가학회

  • 경남대 싸강 비즈니스모델개발 기말고사 자료
  • 전략1) 마케팅전략-4P(price, product, promotion, place)에 4A(any way, any product, any time, any where)추가2) 기술전략-네트워크,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기타 필요 시스템의 구성3) 투자전략-자금조달 원천의 구체적인 전략수립4) 운영전략-자금, 종업원,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홍보 및 광고 등6. E-비즈니스의 활성화 방안1) 기업측면의 활성화 방안(1) 인터넷마케팅의 강화(2) 데이터베이스마케팅의 활성화(3) 다양한 상품과 상품콘텐츠의 제공(4) 쉬운 사용자 인

  • 한경희 생활과학과 P&G 경영전략 비교, 한경희 생활과학 발전방안
  • 한경희 생활과학 발전방향글로벌 기업 P&G목차Ⅰ.서 론Ⅱ. 본론 1 – 한경희 생활과학과 P&G1. (주) 한경희 생활과학 소개(1) 기 본 현 황(2) C E O 소 개(3) 재무분석2. 경영전략(1) P&G의 경영 전략(2) 한경희 생활과학의 경영전략3. 시장분석 및 경쟁사(1) 시장분석 및 시장 추세 (2) 제품(3) 경쟁사 비교(4) 한경희 생활 과학의 SWOT분석Ⅲ. 본론 2 – 국내와 미국시장진출 발전1. 한경희 생활과학 발전안(1) C&D 전략(2) 합작투자(3) 활발한 소비자 조사(4)

  • [국제경영] 한경희생활과학의 일본 진출 전략
  • 방안: 일본의 기능적으로 선진화거나 고급제품을 선호하는 문화와 일본 진출 시의 법률적 해당산업의 진입장벽 등을 고려했을 때, 현재 한경희생활과학이 추구하고 있는 제품에 대한 품질과 세분화는 일본시장 진출에 적합하며, 일본인의 소비의 베타적 성향을 감소시키기 위해 제품의 기능미를 강조하고, 현지기업과의 제휴를 체결하는 방안을 대책으로 제시한다.구체적인 진출 전략과 결정의 이유: 한경희생활과학은 현지기업과의 제휴를 통한 유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