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FC 명함 사업계획 및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1.14 / 2015.01.14
  • 3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01.회사 소개
02.시장 분석
03.엑팅 명함
04.4P 전략
05.수익 구조
06.위험 관리
본문내용
맞춤형 명함 제작

1 가독성을 높인 독창적인 디자인

2 명함 배면의 색 지정
blue;젊고 Fresh한 느낌,
brown;따뜻하 고 신뢰감 있는 느낌,
gray;차분하고 세련된 느낌,
purple; 다양함을 아우르는 느낌


실시간 명함전송

페이스북과 카카오톡을 통해

뛰어난 화질과 저용량
동영상 명함

실시간 전송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전략경영론] GE의 성공전략
  • 사업영역은 기술 및 에너 지 인프라, 기업 및 소비자금융, 미디어 등 글로벌 인프라, 의료서비스, 금융서비스, 정보 및 엔터테인먼트, 환경 기술에 걸쳐 다각화되어 있다. 이 중, 조명, 운송, 산업제품, 발전설 비, 의료기기 등은 에디슨 초기의 사업영역이다.워크아웃타운 미팅, SWOT분석, 전략계획(Strategic Planning) 등 경영 기법들을 만들어 내 는 등 현대 기업경영의 우수 사례를 제시하여 미국 경제잡지인 과 등으로 부터 수년간 세계에서 가

  • [사업계획서]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개발(위치기반 지도서비스) 사업계획서_어플기획서
  • 및 담당 업무를 소개합니다. 회사명Beacon co.법인Beacon co.대표김XX주소서울특별시 관악구 신림 1동 99-87 1302호Tel02)1234-8888Fax02)1235-9999eb pagewww.beacon.co.kr사업이 본격적으로 확장이 된 후에는 더욱더 많은 인력이 필요하게 될 것이며 총인원수를 정하지는 않았지만, 앞으로의 계획 및 성장 가능성을 고려하면 2015년 이후에 아래와 같은 조직도를 지닐 것입니다.CEO최고 경영자영업 및 마케팅영업클라이언트 확보마케팅 계획수립, 집행, 평가개

  • [사업계획서] 택시 안심귀가서비스 어플리케이션 개발 창업 사업계획서
  • 사업아이템의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7. 사업아이템의 경쟁우위분석8. 시장환경분석9. 사업운영전략10. 인적자원 관리전략 (인사전략)11. 마케팅과 홍보전략(1) STP분석(2) 수익창출방안(3) 판매 및 홍보전략12. 재무계획(1) 예상 손익계산서(2) 예상 손익분기점(3) 예상 소요비용 (4) 자금조달 방법 1. 사업아이템의 개요 및 서비스 소개우선 간단한 작동방법에 대해 설명을 드리자면, 스마트폰의 NFC기능을 이용하는 방법으로

  • [사업계획서] 친환경 운동 에너지를 이용한 배터리
  • 사업 전개 및 향후 계획3. 조직 및 인력 구성① 개발자 소개② 조직도4. 사업 및 제품의 개요① 제품의 개요② 제품의 원리③ 제품용도④ 제품 특성⑤ 제품 가격⑥ 제품도⑦ 유사 특허5. 시장 환경 분석① 시장 환경② 경쟁상황 및 경쟁 우위 전략③ 예상 매출 규모6. 판매전략① 자체제작 등산지팡이를 통한 무브레이터 판매② 발열의류의 배터리를 무브레이터로 대체③ 노트북, 넷북 등 기타 전자기기 무브레이터 적용7. 마케팅 전략8. 자

  • 창업계획서 - 위치기반 내비게이션 및 통합 실내지도서비스 제공 어플리케이션 개발 사업계획서
  • 사업을 확장해나가서 기업의 수익과 성장이 정체되지 않게 운영해 나갈 것(4) 서비스전략특정장소의 안내 팜플렛 책자 그리고 입구에 QR코드와 NFC등을 설치하여 그 장소에 들어온 사람들이 쉽게 어플리케이션을 접속할 수 있도록 할 계획.예를들어 계획이며 인천국제공항과 같은 특수한 경우 항공티켓이나 공항철도, 안내데스크 등에 광고물과 함께 QR코드를 부착할 계획.9. 마케팅 홍보 및 고객유치방안- 타겟선정우리사업의 타겟은 실내 지도이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