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t-Blue 고객만족 경영 사례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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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고객 만족 & 저가항공사 소개
2. Jet-Blue 기업 소개
3. Jet-Blue & South West
4. Jet-Blue SWOT 분석
5. 국내 저가항공사
6. 종합사례 연습문제 풀이 & 시사점
본문내용
고객 만족 & 저가항공사
Customer satisfaction?
고객의 욕구[ Needs]와 기대[Expect]에 최대한 부응하여 그 결과로서 상품과 서비스의 재 구입이 이루어지고 아울러 고객의 신뢰감이 연속적으로 이어지는 상태.

Full-service carrier
항공사에서 제공할 수 있는 거의 모든 서비스 제공
다양한 좌석등급, 기내 엔터테이먼트, 기내식,기내면세품, 프리미엄등급 승객 & FFP(Frequent Flyer Programme), 회원을 위한 라운지 제공
No-frills carrier
'full-service carrier'와 달리, 간단하고 제한적인 기내 서비스
제공 등 저비용 항공운송서비스 제공에 초점을 맞춘 항공사
Low-cost carrier
저비용 구조의 항공사로 낮은 운임을 제공하는 항공사
독립 항공사, 대형항공사의 자회사, 항공사 그룹의 ex-charter arm등의 형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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