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t-Blue 고객만족 경영 사례 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1.14 / 2015.01.14
- 2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고객 만족 & 저가항공사 소개
2. Jet-Blue 기업 소개
3. Jet-Blue & South West
4. Jet-Blue SWOT 분석
5. 국내 저가항공사
6. 종합사례 연습문제 풀이 & 시사점
- 본문내용
-
고객 만족 & 저가항공사
Customer satisfaction?
고객의 욕구[ Needs]와 기대[Expect]에 최대한 부응하여 그 결과로서 상품과 서비스의 재 구입이 이루어지고 아울러 고객의 신뢰감이 연속적으로 이어지는 상태.
Full-service carrier
항공사에서 제공할 수 있는 거의 모든 서비스 제공
다양한 좌석등급, 기내 엔터테이먼트, 기내식,기내면세품, 프리미엄등급 승객 & FFP(Frequent Flyer Programme), 회원을 위한 라운지 제공
No-frills carrier
'full-service carrier'와 달리, 간단하고 제한적인 기내 서비스
제공 등 저비용 항공운송서비스 제공에 초점을 맞춘 항공사
Low-cost carrier
저비용 구조의 항공사로 낮은 운임을 제공하는 항공사
독립 항공사, 대형항공사의 자회사, 항공사 그룹의 ex-charter arm등의 형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성공사례] `(주)두산 처음처럼` 마케팅 분석
- 산업심리학_워크넷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 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보자
- KT&G의 마케팅 전략분석, 생산과 물류 체계 분석, 조직 인사의 특징 및 재무 상태 분석
- TQM(전사적품질관리)의 기본원리와 사례
- 활속의화장품과향수_친환경 화장품과 유기농 화장품의 현재 동향 및 발전 방향 (1)
- 삼일회계법인 인사관리 현황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
- CLO의 코칭 레포트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인적자원관리] 삼성전자의 인사관리와 개선방안
- 분석심리학의 창시자 융의 일대기 융 생애 융 일화 융 중요 이론 융 주요 이론 융 저서 융 영향 융 공헌 융 업적 융 소개 융 조사 융 분석 융 개요 융 고찰 융 소고 융 피피티 융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