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GI 서비스 품질경영분석 및 개선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1.14 / 2015.01.14
  • 1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T.G.I FRiDAY'S 소개
T.G.I FRiDAY'S 선정동기

2.
T.G.I FRiDAY'S 품질경영
T.G.I FRiDAY'S “From Food To Marketing”
P. D. C. A 방식

3. 서비스 품질관리와 개선의 중요성

본문내용
T.G.I FRiDAY'S 품질경영
“항상 기대이상을 실행 한다.”

T.G.I FRiDAY'S “From Food To Marketing”
Plan (“올바른 인재만이 올바른 서비스를 제공한다.”)
Do (“Fun한 경영이 대세다!”)
Check (Guest Experience Monitoring)
Action (Of the Customer, For the Customer, by the Customer)


< 중략 >

GEM 운영 결과 10년도에 비해 올해 고객 불만 비율이 78% 이상 낮아진 것으로 파악

스테이크, 립 등 대표메뉴에 대한 품질을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하고 매장을 고객들의 눈에 잘 띄는 상권으로 이전함으로써 고객 접근성을 강화한 것이 많은 기여
참고문헌
인터넷 사이트
T.G.I FRiDAY'S 공식 홈페이지 : www.tgif.co.kr
(주) 롯데리아 공식 홈페이지 : http://www.lotteria.com/CompanyA
네이버 위키백과 사전
한국은행 홈페이지
국가고객만족도(NCSI) 홈페이지
아웃백스테이크 하우스 공식홈페이지
VIPs 공식 홈페이지
 
참고문헌
TGI프라이데이, 외식서비스 교육센터 개설...국내 최고수준 / 한국경제 / 윤성민기자
고객만족과 창의적서비스, 공생, T.G.I FRiDAY'S의 GEM SYSTEM / 프래그머티스트9기홍보부장 SLUG
미국산 소고기 품질 논란? 한국인 기업가가 깬다. / 뉴스핌 / 이슬기 기자
요일 마케팅으로 불황 뚫어볼까, 외식업계 요일별 할인 서비스 후끈 / 스포츠조선 / 전상희 기자
아웃백, 소셜 기능 강화한 홈페이지 선보여 / 매일경제 / 김윤영 기자
[이거 먹어봤니?]아웃백 "참나무로 구운 스테이크" / 이데일리 / 정재웅 기자
프레시안 by VIPS 딜, 소셜커머스 기록 세워 / 아크로팬 /
TGI 프라이데이, 오픈 20주년 온라인 이벤트 풍성 / 일간스포츠 / 김소라 기자
T.G.I.프라이데이스, 품격있는 할인 프로모션 '스페셜 웬즈데이' / 한국경제 / 키즈맘 김예량 기자
SKT, TGI프라이데이 서비스 제휴 맺어 / EBN / 최일권 기자
 
참고자료
한국은행 통계자료 : 2012국민계정(잠정)_통계표(최종)_책자용
패밀리_레스토랑_아웃백의_경영전략사례연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사례] 아웃백의 성공사례
  • 및 음식 품질 유지를 위한 각 지역별 푸드 테크니션이 수시로 그 지역 영업점을 평가하며, 3개월에 한번씩 각 영업점 임원들과의 미팅을 통해 문제점과 개선방안에 대해서 논의한다. 또한, 레스토랑에 관한 모든 일을 리드하는 지배인과 주방에서의 일을 책임지는 주방장에게 10%에 가까운 지분투자 의무를 요구한다. 이와 같은 지분참여 경영정책은 레스토랑의 핵심 인력인 매니저와 주방장에게 적지 않은 동기부여를 제공하고 있다. 4. 외부환경 분석

  • 체인레스토랑 경영
  • 경영분석1) 마케팅현황(1) 외부환경 분석(2) 내부환경분석(3) SWOT 분석(4) STP전략 분석(5) Marketing Mix① Product• 고품질의 음식• 다양한 메뉴② Price③ Promotion• 이벤트•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 동업종 내에서의 전략적 제휴 • 이동통신회사와 카드회사와의 공동 마케팅• 사이버 회원모집• 간접광고④ Place • 대학생 • 비즈니스• 지방 거점• 문화, 예술 주거 밀집 지역2) 서비스현황3) T.G.I.F의 경영 문제점 및 해결방안(1) 경쟁업체

  • VIPS의 서비스 개선방안,TGI,아웃백,빕스마케팅전략,빕스서비스마케팅,서비스마케팅사례
  • VIPS의 서비스 개선방안- T.G.I.Fridays 와 OUTBACK STEAKHOUSE 와의 비교를 통한 연구1. 서론- 문제제기- 연구목적- 연구범위- 연구방법2. 본론 - 패밀리 레스토랑의 정의- 패밀리 레스토랑의 특징- VIPS 소개 및 분석- 경쟁사 분석- 설문지 구성- 서비스 품질요인 (SERVQUAL)에 따른 질문 분류- 설문 조사 방법- 설문지 분석 3. 결론- 개선방안- 연구의 한계점1. 문제제기 소비자 욕구의 다양성, 급속한 기술 진보, 생산활동에 있어서의 서비스 필

  • [A+] 한식한식 외식산업의 현황, 시장분석 및 문제점과 향후 한식 세계화, 해외시장 진출 발전방안 및 나아갈 방향 / 시사점
  • 및 사례3. 외식산업(국내ㆍ외) 시장 규모 및 특징 분석4. 한국 외식산업 시장의 특징 및 환경분석5. 국내 외식산업의 해외진출 문제점 및 개선 방향1) 경영구조상의 문제⑴ 경영 노하우 부족 ⑵ 직업 의식 결여 ⑶ 전문인력 부족 2) 경영외적 구조 문제⑴ 식자재 유통체계 미흡⑵ 법규 및 행정제도의 취약성(3) 표준화 부족과 획일성의 표면화6. 우리 나라 외식산업의 해외진출 활성화 방안 (1) 점포 이미지, 메뉴, 서비스 (2) 자본력 및 식자재 관리(3)

  • 민들레 영토의 경영전략과 해외진출 마케팅전략 분석
  • 목차Ⅰ.들어가며Ⅱ.본문1.기업개요1) 기업소개2) 서비스 특징2.외부환경분석1) 산업구조분석2) 소비자분석3) 경쟁환경분석3.내부환경분석1) SWOT2) 기업 조직구조의 분석3) 민토 운영전략4.민들레영토의 기업경영전략1) 핵심경영전략2) 마케팅전략 - STP3) 마케팅 믹스 - 7ps5.민들레영토의 해외진출 실태 및 전략1) 해외진출의 배경2) 해외진출 현황3) 해외진출 전략6.민들레영토의 문제점과 개선방안Ⅲ.맺으며참고자료 및 사이트Ⅰ.들어가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