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다음 합병사례연구) 합병전 카카오톡 마케팅전략과 핵심역량분석및 합병후 다음카카오 SWOT분석,핵심역량분석및 다음카카오 새로온전략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17 / 2016.01.17
  • 3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 카카오톡과 다음의 합병사례연구 보고서) 합병전 카카오톡의 마케팅 4P전략과 핵심역량분석및 합병후 다음카카오 SWOT분석과 핵심역량분석및 다음카카오 새로온전략제안 PPT레포트입니다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1. 다음카카오 기업분석
1) 기업소개

2. 카카오톡의 합병전 마케팅전략과 핵심역량분석
1) 핵심기술 및 마케팅믹스 4P전략
2) 카카오톡 SWOT분석 및 5 Force Model 분석
3) 카카오톡의 핵심역량
4) 카카오톡의 혁신저항해결을 위한 노력 및 인사재무

3. 합병 후 상황 - 다음카카오
1) 다음카카오 SWOT 분석
2) 다음카카오 핵심역량분석
3) 차별적 요소

4. 합병 후 다음카카오 새로운 전략제안
1) 개인화 서비스 전략
2) Daum과 KaKao의 ID 동기화 서비스
3)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연결 생활 플랫폼 기반 서비스
본문내용
다음카카오 전략제언 3
-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연결 – 생활 플랫폼 기반 서비스

온라인은 물론 오프라인을 아우르는 방식의 모바일 라이프 플랫폼 서비스 제공 전략으로 금융결제서비스인 카카오페이, 뱅크 월렛카카오 등 은행과의 연계 혹은
뉴스와 카카오톡의 연계 등 신뢰성 있는 모바일 서비스를 제공하여 편의성과 유용함을
겸비한 실생활 관련 서비스를 제공  새로운 수익 모델을 창출하는 전략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ssssssssssss
  • dmz***
    (2015.06.11 18:05:19)
회원 추천자료
  • 카카오톡 경영 성공사례분석과 카카오톡 서비스분석및 나의의견(카카오톡 본사직원 인터뷰내용 포함)
  • 카카오톡경영 성공사례분석Ⅰ.기업소개□위치 및 위상- 현 이용자수 약 5000만 명. - 국내 무료메시지 업계 불굴의 1위.- 올해 초 기업평가액 5200억.(투자사들이 직접 평가)□기업철학- 카카오톡 수익모델보다 사람들이 좋아하는 서비스를 만드는데 힘쓰자.- 카카오톡에서는 사용하는 사람들을 소비자라고 부르지 않고 사용자라고 부른다.□기업인재상- 스스로 찾고 도전하는 사람.- 어른들이 하지 말라는 것에 도전하는 사람.- 함께 일하고 싶은

  • 카카오톡 마케팅전략(STP.4P,SWOT)분석과 카카오톡 브랜드분석및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
  • 카카오톡마케팅전략과 성공요인INDEXI. 서론II. 본론1. 마케팅 이슈분석1) 카카오톡 브랜드 소개2) 카카오톡 마케팅 이슈2. 카카오톡 기업사례분석 (3C분석)1) 고객 분석2) 기업 분석카카오 SWOT분석3) 경쟁자 분석3. 카카오톡 마케팅전략분석과 성공요인분석1) 카카오의 ‘가치제공’(Value Creation) 전략(1) STP 전략Segmentationtargetingpositioning(2) 마케팅 4P Mix전략 Product PricePlacePromotion2) ㈜카카오의 ‘가치유지’ (Value Capturing) 전략3) 카카오톡 성공

  • NAVER 네이버 기업분석과 네이버라인(LINE)을 통한 글로벌진출 전략분석및 네이버라인 글로벌마케팅전략 제안
  • NAVER라인을통한 글로벌진출 전략경영전략민규 김우진 최민규 이윤경INDEX《보고서의 목적과 방향》1. 네이버 기업 소개 2. 네이버의 주요 전략 온라인 광고를 통한 높은 매출 달성모바일 서비스 강화전자상거래3. 네이버 SWOT 분석▶Strength ▶Weakness▶Opportunity ▶Threat4. 네이버 LINE 소개와 주요전략, 비교우위 분석1 라인 소개2 라인의 주요 사업 기능 및 전략3 라인의 글로벌 마케팅전략4 Line 비교우위(카카오톡vs.라인) & 핵심역량 분석1) 라

  • NAVER 네이버 기업분석과 SWOT분석/ 네이버 사업별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분석/ 네이버 새로운 전략제안
  • 분석4. 네이버의 주요서비스 소개5. 네이버의 경쟁우위요소6. 네이버의 시장가치분석7. 네이버의 주요사업전략(1) 포털사이트 사업전략1) 사업소개2) 경쟁사분석-Daum (다음)-Google (구글)3) 현상황분석(2) 엔터테인먼트 사업전략1) 사업소개2) 경쟁사분석-CJ엔터테인먼트-Gung Ho Online3) 현상황 분석(3) LINE 라인 사업전략1) 사업소개2) 경쟁사분석- 카카오톡- 위챗3) 현상황 분석4) LINE 라인의 마케팅전략8. 네이버의 향후전략 제안(1) NHN 네이버의

  • 스파오 SPAO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스파오 마케팅,경영전략분석과 스파오 향후 마케팅전략제안
  • 분석(1) 자사분석 (Company)(2) 고객 (Customer)(3) 경쟁기업 (Competitor) 3. 스파오의 경영전략(1) 로컬전략(2) 생산전략4. 스파오 SWOT분석(1) Streng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5. 스파오 STP분석6. 스파오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 (제품전략)(2) PRICE (가격전략)(3) PLACE (유통전략)(4) PROMOTION (촉진전략)(5) 4p분석을 통한 SPAO의 문제점분석7. 스파오 경쟁자분석8. 스파오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9. 스파오 향후방향제안1. 스파오 SPAO 기업소개(1) 스파오 기업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