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디자인 페어 홍보현황과 시사점 고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1.12 / 2015.01.12
- 2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Ⅰ. 선정동기
본론
Ⅱ. 대구 디자인 페어
1. 페어 개요
2. 배경 및 목적
3. 페어 컨셉 및 컨텐츠
4. 페어 구성
5. 행사일정
6. 부대 행사
7. 참가 부스 안내
8. 참가자특전
9. 홍보 현황
결론
Ⅲ. 시사점
1. 기대 효과
2. 성공 사례
Ⅳ. 2012 대구 패션 페어 모니터링
개선방안
- 본문내용
-
8. 참가자 특전
Business
1:1 바이어 매칭 서비스 제공하여 일의 전문성을 높여준다.
참가업체 추천 바이어 초청을 대신 해 준다.
Promotion
해외패션전시회 참가지원 및 해외 공동 프로모션 지원을 할 수 있게 해 준다.(일부선발)
프레젠테이션 쇼 참가 기회를 할 수 있게 해 준다.
디렉토리/매거진/뉴스레터 등 각종 온·오프라인 홍보 기회 제공을 할 수 있게 해 준다.
Network
국내외 바이어 및 패션문화 관계자와의 네트워크 형성 기회를 할 수 있게 해 준다.
패션도네이션행사(제품기부) 참가 기회를 할 수 있게 해준다.
Cash Benefit
조기신청 시(5월 31일(금)까지) 참가비 20% 할인을 해준다.
연속 참가시 10% 할인을 해준다.
10부스 이상 참가시 10% 할인을 해준다.
중복 최대 40% 할인을 해준다.
9. 홍보 현황
1. 온라인 홍보 현황
가. 홈페이지
(1) 일정 : 2012. 4. 17(화) ~ 현재
(2) 웹 주소 : www.fashiondaegu.com
(3) 운영목적 : 행사 소개/안내 및 홍보
(4) 운영방식 : 행사 관련 내용(공지, 사진, 동영상 등) 업데이트 및 참관객 사전등록 실시
나. SNS 홍보
(1) 일정 : 2012. 4. 17(화) ~ 현재
(2) 운영 SNS : 페이스북, 트위터
(3) 운영목적 : 별도의 비용없이 홈페이지와 다른 방식의 행사 소개/안내 및 홍보
(4) 운영방식 : 행사 관련 내용(공지, 사진, 동영상 등) 업데이트
(5) 관련 이미지
다. 뉴스레터 홍보
(1) 일정 : 2012. 8. 10(금) ~ 10. 9(화)
(2) 대상 : 참가업체 및 관련기관 포함 대구권 내 패션 관련 업체 (1,000 여 곳)
(3) 운영목적 : 이메일을 통한 개별적이고 직접적인 홍보
(4) 운영방식 : 행사 관련 내용 및 링크가 포함된 뉴스레터 e-mail 발송 (특별호 포함 5건 발송)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