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디자인 페어 홍보현황과 시사점 고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1.12 / 2015.01.12
  • 2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론
Ⅰ. 선정동기



본론
Ⅱ. 대구 디자인 페어
1. 페어 개요
2. 배경 및 목적
3. 페어 컨셉 및 컨텐츠
4. 페어 구성
5. 행사일정
6. 부대 행사
7. 참가 부스 안내
8. 참가자특전
9. 홍보 현황



결론
Ⅲ. 시사점
1. 기대 효과
2. 성공 사례
Ⅳ. 2012 대구 패션 페어 모니터링
개선방안
본문내용
8. 참가자 특전

Business
1:1 바이어 매칭 서비스 제공하여 일의 전문성을 높여준다.
참가업체 추천 바이어 초청을 대신 해 준다.

Promotion
해외패션전시회 참가지원 및 해외 공동 프로모션 지원을 할 수 있게 해 준다.(일부선발)
프레젠테이션 쇼 참가 기회를 할 수 있게 해 준다.
디렉토리/매거진/뉴스레터 등 각종 온·오프라인 홍보 기회 제공을 할 수 있게 해 준다.

Network
국내외 바이어 및 패션문화 관계자와의 네트워크 형성 기회를 할 수 있게 해 준다.
패션도네이션행사(제품기부) 참가 기회를 할 수 있게 해준다.

Cash Benefit
조기신청 시(5월 31일(금)까지) 참가비 20% 할인을 해준다.
연속 참가시 10% 할인을 해준다.
10부스 이상 참가시 10% 할인을 해준다.
중복 최대 40% 할인을 해준다.


9. 홍보 현황

1. 온라인 홍보 현황

가. 홈페이지
(1) 일정 : 2012. 4. 17(화) ~ 현재
(2) 웹 주소 : www.fashiondaegu.com
(3) 운영목적 : 행사 소개/안내 및 홍보
(4) 운영방식 : 행사 관련 내용(공지, 사진, 동영상 등) 업데이트 및 참관객 사전등록 실시
나. SNS 홍보
(1) 일정 : 2012. 4. 17(화) ~ 현재
(2) 운영 SNS : 페이스북, 트위터
(3) 운영목적 : 별도의 비용없이 홈페이지와 다른 방식의 행사 소개/안내 및 홍보
(4) 운영방식 : 행사 관련 내용(공지, 사진, 동영상 등) 업데이트
(5) 관련 이미지


다. 뉴스레터 홍보
(1) 일정 : 2012. 8. 10(금) ~ 10. 9(화)
(2) 대상 : 참가업체 및 관련기관 포함 대구권 내 패션 관련 업체 (1,000 여 곳)
(3) 운영목적 : 이메일을 통한 개별적이고 직접적인 홍보
(4) 운영방식 : 행사 관련 내용 및 링크가 포함된 뉴스레터 e-mail 발송 (특별호 포함 5건 발송)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7차교육과정분석
  • 황과 전망,4.1. 생활 일본어과를 위한 교과서제7차 교육과정에서의 생활 외국어 교육과정은 의사소통활동중심의 외국어 교육 문화 이해교육의 중신, 학습자 중심, 교수 학습활동의 강조, 활용의 유연성 강조를 중심으로 개발되었다. 이덕봉(1998)은 제7차 일본어과 교육과정의 특징에서 7차 교육과정의 “학습 목표를 의사소통 기능의 달성을 중심으로 기술하고 있어서 명실상부하게 의사소통 기능 중심의 교육 과정 교재” 이며 이것이 7차 교육과정의

  • 특별활동.재량활동교육과정의 편성과 운영
  • 대구 달성 화원초등학교. 특정 영역 중심의 학교 재량 시간 운영, 경상북도교육청 지정 학교 재량 시간 연구 중간 보고서, 1994.박순경 외 2인. 초등학교 재량활동 활성화 방안 연구.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보고 RRC 98-4. 외 2인. 초등학교 재량활동 자료집. 한국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개발 RDM 98-5.부산 남일고등학교. 제7차 교육과정 적용 대비를 위한 일반제 고등학교 범교과 교육과정 편성운영에 관한 연구, 교육부 지정 교육과정 연구학교 1차

  • 학교 독서 교육 진흥을 위한 독서 지도 교사 교육 프로그램 개발
  • 페어터 WALTER HORATIO PATER,「삶의 예술 The Art of Life」『르네상스 The Renaissance』에서♠ 플루타르크 PLUTACH,『만족 Contentment』♠산티아나GEORGE SANTAYANA,『루크레티우스 Lucretius』『괴테의 파우스트 Goethes Faust』♠ 볼테르 VOLTAIRE,「공감각의 철학 The Philosophy of Common Sense」『철학대사 전 Philosophical Dictionary』에서Ⅲ. Great Books(144권)) (조오지 어스킨을 비롯하여 N.R.허친스, 모티마 J. 아들러 등이 촉진시킨 미국의 한 독서 서어클이 9개년 계획으로 이하의 144권을

  • [브랜드마케팅전략] 대림산업 `e-편한세상`(이편한세상)의 성공과 브랜드전략
  • 고찰이 선행된 후 고가이미지 시장을 개척해야 할 것이다. 3. 품질(fact)의 우수성을 소비자에게 인지아파트의 과학성과 품질에 있어서는 다른 어떤 브랜드보다 앞서려는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 또한, 이러한 인식을 긍정적인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형성해 소비자의 인식 속에 심어주어야 한다. 브랜드가치 평가 전문기관인 브랜드스톡(www.brandstock.co.kr)이 리서치 패널 2천48명을 대상으로 2005년 5월 1일부터 6일까지 진행한 설문조사 결과에 따르면, 평균 4

  • ADT캡스의 가정용 보안서비스 상품 마케팅 전략
  • 황과 취향은 아주 다양할 것이라 쉽게 예상할 수 있다. 그리고 설문에서도 알 수 있듯이 대다수의 젊은 소비자들은 2~3만원의 가격만 지불할 용의가 있었다. 개개인의 상황과 취향을 고려하여 3~4가지 정도의 상품으로 상품 다변화 전략이 매우 효과적일 것으로 기대된다. 상품의 다변화와 더불어 생활 밀착 서비스의 제공도 1~2인 가구 및 맞벌이 가구 가입자의 유인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여성, 노인, 어린이의 귀가 경로의 갑작스러운 이탈과 이상상황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