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란스 브랜드분석과 발전과정분석및 뉴발란스 마케팅 SWOT,4P,STP분석과 뉴발란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언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18 / 2016.01.18
- 31페이지 /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뉴발란스 브랜드분석과 발전과정분석및 뉴발란스 마케팅 SWOT,4P,STP분석과 뉴발란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언 레포트 입니다.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 목차
-
1. 서론
1.1 뉴발란스 브랜드 선정배경
1.2 뉴발란스의 주요역사
2. 본론
(1) 뉴발란스 발전과정
2.1 예견경쟁
-위기와 기회를 인지할 수 있는 안목
2.2뉴파워 형성경쟁
-미래기회를 실현시키기 위한 내적, 외적 역량 강화
2.3초기시장 경쟁
-혁신적인 상품과 서비스로 초기시장 진출
2.4주류시장 장악경쟁
-세분화된 마케팅 전략을 통한 시장 장악
2.5정상에서의 경쟁
-뉴발란스가 정상으로 가기 위해 필요한 독자적 전략
(2) 경쟁자와 비교분석
-나이키
-아디다스
(3) 뉴발란스 현재 마케팅전략 분석
-STP전략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전략분석
-마케팅 믹스 4P전략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4) 뉴발란스가 발전할 수 있었던 결정적계기
-1981년, 990 시리즈의 개발
- Made in USA 라벨의 부착
3. 결론
-뉴발란스 새로운전략 제안
(1) 뉴발란스 SWOT분석
(2) SWOT분석을 통해 도출할수있는 전략
S-O 전략
S-T 전략
W-O 전략
W-T 전략
(3) 마케팅 4P를 통해본 뉴발란스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
promotion = 미디어를 통한 메시지 전달
Price = 가격 프리미엄화
Product = 중장년층에게 필요한 패션아이템
Place = 시니어를 공략한 백화점 입점 확대
4. 참고자료
- 본문내용
- 시니어 세대는 컨셉 스토어나 온라인 매장에 상대적으로 익숙하지 못하다. 특정 제품을 목적으로 매장에 방문하기 보다는 매장 방문의 단계에서 구매의사를 확정하기 때문에 Place의 역할이 중요하다고 볼 수 있다. 특히 물품을 구매하는 데 어려움을 겪기에 전문적인 직원이 상주하는 백화점을 더욱 선호한다. 이랜드의 넓은 유통망을 활용할 수 있고 실제로 뉴발란스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으로써 백화점 주요 지점에 뉴발란스가 입점해 있다. 총 180개의 매장 중 백화점 빅3에 54개 매장을 가지고 있는 뉴발란스의 나이키에 이어 2위를 차지하고 있다. 40%에 육박하는 매출 성장세에 덕분에 향후 뉴발란스가 입점할 가능성은 더욱 높아지고 있고 뉴발란스 또한 백화점 입점을 확충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 참고문헌
-
<서론>
김정구著“날개를준비하라” (스티브잡스처럼이건희처럼)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4110753201”
“http://biz.chosun.com/site/data/html_dir/2012/02/10/2012021001504.html”
“http://nbkorea.tistory.com/274”
김석훈著“NB 뉴발란스브랜드분석과뉴발란스마케팅전략분석과마케팅성과분석”
<본론>
“www.newbalance.com”
박진영著“운동화에담긴뉴발란스이야기”
“http://okfashion.co.kr/index.cgi?action=detail&number=8056&thread=81r18”
“www.nbkorea.com”
정해찬著“뉴발란스전략보고서”
“http://kr.wsj.com/posts/2013/03/04/%EB%89%B4%EB%B0%9C%EB%9E%80%EC%8A%A4%EA%B0%80-%EB%AF%B8%EA%B5%AD%EB%82%B4-%EC%83%9D%EC%82%B0-%EA%B3%A0%EC%A7%91%ED%95%98%EB%8A%94-%EC%9D%B4%EC%9C%A0/”
= 미국내생산고집하는이유
“뉴발란스브랜드분석,광고전략,IMC전략분석”
<결론>
“뉴발란스마케팅SWOT, STP, 4P전략분석및new 마케팅전략제안” - 전략적기대
“http://www.eto.co.kr/news/outview.asp?Code=20140821180638157&ts=141448”
“http://goodech.blog.me/220112599594”
“http://okfashion.co.kr/index.cgi?action=detail&number=21723&thread=81r06r01”
“홍정기著마케팅숲길을걷다
→ ‘제3장직접만져보고체험을생활화한다. : 나이키(NIKE)의체험마케팅’
“임정일著스포츠산업과마케팅
→ ‘제10장스포츠용품브랜드의마케팅’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CJ 기업분석과 SWOT분석/ CJ 경영전략과 사업성공,실패사례분석 PPT
- [호텔경영론] 신라호텔의 식음료부분 성공요인분석
- 복잡계 이론의 현실적 해석과 이해
- 아이디어 상품의 수출마케팅 - 1T/t 조절용 조미료 용기
- [인터넷비즈니스 모델] 넥슨(NEXON) 사례
- [마케팅조사론] [마케팅 조사] 운동화 브랜드 선호도 조사
- [설문지] 국내 의류브랜드(빈폴,헤지스,폴로)의 고객 선호도조사 설문지
- [마케팅조사 설문지] 처음처럼의 인지도와 친숙도를 파악하기 위한 설문지
- (설문지 조사 서식) 운동화 브랜드 선호도 조사
- 광고학 -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