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vs LG생활건강 기업분석과 LG생활건강,아모레퍼시픽의 중국진출 마케팅전략 비교분석및 진출결과분석과 두기업의 미래과제분석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19 / 2016.02.19
- 1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아모레퍼시픽 vs LG생활건강 기업분석과 LG생활건강,아모레퍼시픽의 중국진출 마케팅전략 비교분석및 진출결과분석과 두기업의 미래과제분석 레포트입니다.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 목차
-
Ⅰ. 서론
1. 주제선정배경
2. 기업개요
1) 아모레퍼시픽
2) LG생활건강
Ⅱ. 본론
1. 중국화장품 시장분석
2. 아모레퍼시픽
(1) 중국진출과정 분석
(2)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제품)
2) Price (가격)
3) Place (유통)
4) Promotion (촉진)
(3) 중국진출 결과분석
3. LG생활건강
1) 중국진출과정 분석
2) LG생활건강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제품)
(2) Price (가격)
(3) Place (유통)
(4) Promotion (촉진)
3) 중국진출 결과분석
4) 아모레퍼시픽 vs LG생활건강 마케팅 4P전략 비교분석
- 제품(Product)전략 비교
- 가격(Price) 비교
- 유통(Place) 비교
- 촉진(Promotion) 비교
Ⅲ. 결론
1. 시사점
2. 두기업의 향후과제분석
- 본문내용
-
아모레퍼시픽과 LG생활건강은 중국 진출을 통해 우리는 단기적인 경영성과에 집중하는 것이 아니라 장기적인 목표를 두고 시장조사와 제품개발, 유통, 가격 등 현지화 마케팅 전략을 적극적으로 수행해야 함을 알 수 있다. 또, 중국에서 큰 인기가 있는 한류스타들을 이용해 관심을 이끌어내고 구매로 이어질 수 있도록 전략을 세워야 하며, 마지막으로는 백화점 중심의 유통구조로 브랜드의 고급화 이미지를 구축하고 면세점 채널이나 중소 매장에서 이윤을 창출해야 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 참고문헌
-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4&no=1384192
http://news.donga.com/3/all/20141030/67538525/1
http://www.etoday.co.kr/news/section/newsview.php?idxno=1014062
http://www.newsen.com/news_view.php?uid=201410221151095520
http://www.nocutnews.co.kr/news/4109597
http://news.khan.co.kr/kh_news/khan_art_view.html?artid=201410281537515&code=900303
http://www.yakup.com/news/index.html?mode=view&cat=15&nid=179151
http://sbscnbc.sbs.co.kr/read.jsp?pmArticleId=10000696954
http://library.snu.ac.kr/pdfview.jsp?bid=3387736
http://www.riss.kr/search/detail/DetailView.do?p_mat_type=be54d9b8bc7cdb09&control_no=177b0b7dca096197ffe0bdc3ef48d419&outLink=N#redirect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3&oid=038&aid=0002459682
http://www.newspim.com/view.jsp?newsId=20140210000331
http://www.riss.kr/search/download/FullTextDownload.do?control_no=177b0b7dca096197ffe0bdc3ef48d419&p_mat_type=be54d9b8bc7cdb09&p_submat_type=f1a8c7a1de0e08b8&fulltext_kind=a8cb3aaead67ab5b&t_gubun=&convertFlag=&naverYN=&outLink=N&colName=bib_t&DDODFlag=&loginFlag=1#redirect
http://www.newstomato.com/ReadNews.aspx?no=511764
http://www.riss.kr/search/download/FullTextDownload.do?control_no=41cc0a609a5b2ea3ffe0bdc3ef48d419&p_mat_type=be54d9b8bc7cdb09&p_submat_type=f1a8c7a1de0e08b8&fulltext_kind=a8cb3aaead67ab5b&t_gubun=&convertFlag=&naverYN=&outLink=N&colName=bib_t&DDODFlag=&loginFlag=1#redirect
http://www.beautyhankook.com/news/articleView.html?idxno=28833
http://biz.chosun.com/site/data/html_dir/2014/10/26/2014102602558.html
http://www.thebell.co.kr/front/free/contents/news/article_view.asp?key=201410220100039570002519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제 위기 극복 이랜드 사례- 7S모델에 의한 이랜드 조직 문화 분석
- [호텔경영] 벨라지오(Bellagio) 경영분석
- 윤리경영 중요성, 윤리경영 사례 분석
- 코카콜라와 펩시의 마케팅 비교
- 경영전략의 개발(갭분석, SWOT분석, 제품포트폴리오분석)
- [국제경영] 글로벌 SPA 브랜드 `H&M` 생산 프로세스와 경영전략
- 스타벅스(Starbucks)의 한국, 일본, 중국 진출 사례
- 올리브영 마케팅전략과 시장분석 및 올리브영 SWOT분석과 향후시사점
- 올리브영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올리브영 미래전략 수립
- [소비자행동론] 전자책(E-BOOK)시장 Amazon 킨들 성공요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