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vs LG생활건강 기업분석과 LG생활건강,아모레퍼시픽의 중국진출 마케팅전략 비교분석및 진출결과분석과 두기업의 미래과제분석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19 / 2016.02.19
  • 1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아모레퍼시픽 vs LG생활건강 기업분석과 LG생활건강,아모레퍼시픽의 중국진출 마케팅전략 비교분석및 진출결과분석과 두기업의 미래과제분석 레포트입니다.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Ⅰ. 서론
1. 주제선정배경
2. 기업개요
1) 아모레퍼시픽
2) LG생활건강

Ⅱ. 본론
1. 중국화장품 시장분석
2. 아모레퍼시픽
(1) 중국진출과정 분석
(2)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제품)
2) Price (가격)
3) Place (유통)
4) Promotion (촉진)
(3) 중국진출 결과분석
3. LG생활건강
1) 중국진출과정 분석
2) LG생활건강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제품)
(2) Price (가격)
(3) Place (유통)
(4) Promotion (촉진)
3) 중국진출 결과분석
4) 아모레퍼시픽 vs LG생활건강 마케팅 4P전략 비교분석
- 제품(Product)전략 비교
- 가격(Price) 비교
- 유통(Place) 비교
- 촉진(Promotion) 비교

Ⅲ. 결론
1. 시사점
2. 두기업의 향후과제분석
본문내용
아모레퍼시픽과 LG생활건강은 중국 진출을 통해 우리는 단기적인 경영성과에 집중하는 것이 아니라 장기적인 목표를 두고 시장조사와 제품개발, 유통, 가격 등 현지화 마케팅 전략을 적극적으로 수행해야 함을 알 수 있다. 또, 중국에서 큰 인기가 있는 한류스타들을 이용해 관심을 이끌어내고 구매로 이어질 수 있도록 전략을 세워야 하며, 마지막으로는 백화점 중심의 유통구조로 브랜드의 고급화 이미지를 구축하고 면세점 채널이나 중소 매장에서 이윤을 창출해야 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참고문헌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4&no=1384192
http://news.donga.com/3/all/20141030/67538525/1
http://www.etoday.co.kr/news/section/newsview.php?idxno=1014062
http://www.newsen.com/news_view.php?uid=201410221151095520
http://www.nocutnews.co.kr/news/4109597
http://news.khan.co.kr/kh_news/khan_art_view.html?artid=201410281537515&code=900303
http://www.yakup.com/news/index.html?mode=view&cat=15&nid=179151
http://sbscnbc.sbs.co.kr/read.jsp?pmArticleId=10000696954
http://library.snu.ac.kr/pdfview.jsp?bid=3387736
http://www.riss.kr/search/detail/DetailView.do?p_mat_type=be54d9b8bc7cdb09&control_no=177b0b7dca096197ffe0bdc3ef48d419&outLink=N#redirect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3&oid=038&aid=0002459682
http://www.newspim.com/view.jsp?newsId=20140210000331
http://www.riss.kr/search/download/FullTextDownload.do?control_no=177b0b7dca096197ffe0bdc3ef48d419&p_mat_type=be54d9b8bc7cdb09&p_submat_type=f1a8c7a1de0e08b8&fulltext_kind=a8cb3aaead67ab5b&t_gubun=&convertFlag=&naverYN=&outLink=N&colName=bib_t&DDODFlag=&loginFlag=1#redirect
http://www.newstomato.com/ReadNews.aspx?no=511764
http://www.riss.kr/search/download/FullTextDownload.do?control_no=41cc0a609a5b2ea3ffe0bdc3ef48d419&p_mat_type=be54d9b8bc7cdb09&p_submat_type=f1a8c7a1de0e08b8&fulltext_kind=a8cb3aaead67ab5b&t_gubun=&convertFlag=&naverYN=&outLink=N&colName=bib_t&DDODFlag=&loginFlag=1#redirect
http://www.beautyhankook.com/news/articleView.html?idxno=28833
http://biz.chosun.com/site/data/html_dir/2014/10/26/2014102602558.html
http://www.thebell.co.kr/front/free/contents/news/article_view.asp?key=201410220100039570002519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LG생활건강 면접 최종합격자의 면접질문 모음 + 합격팁 [최신극비자료]
  • 전략 구상 및 시장에 적용하기 위한방안27글로벌 국가 진출 시 어떤 제품을 어떻게 마케팅할지기업문화에 대한 신입사원의 조언28당사 브랜드 중 하나 골라 온라인 활성화할 수 있는 마케팅전략 발표29한국에서 화장품 판매 경험 물어보셨고 어떤 한국화장품은중국에서 인기 많는지 그이유30 지원한 직무에 가장 중요한 역량은 무엇이라고 생각하나?31옆사람이 부정한 방법으로 좋은 결과를 얻었을때 본인의 선택은?32LG생활건강의 성장을 위

  • [기업분석] LG생활건강 & 아모레 퍼시픽 재무정보분석
  • 기업으로서의 가치에 매력을 느낀 것이다. 물론 아직은 1위인 아모레퍼시픽에 비해 부족한 점도 많을 것이지만 그들은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각 분야의 1위가 될 때 까지 되고나서라도. 그러면 진짜 어떠한 상태이고 어떻게 성장해왔을지를 분석을 통해 알아보고자 한다. 많이 부족하고 서투른 솜씨지만 최선을 다한 결과물로서 좋게 봐주심을 바랄 뿐이다. 1. 기업소개 (LG생활건강 & 아모레 퍼시픽) LG생활건강1) 회사의 개요가. 회사의 명칭 및 대표

  • [회계원리] 아모레퍼시픽 VS LG생활건강 재무제표 분석 및 기업 가치 분석
  • 재무제표 분석을 통해 알아보는 기업 가치(아모레퍼시픽 VS LG생활건강)-목 차-Ⅰ. 기업선정이유Ⅱ. 기업소개1. 아모레퍼시픽2. LG생활건강Ⅲ. 사업분야1. 시장분석2. 아모레퍼시픽3. LG생활건강Ⅳ. 재무분석1. 수익성분석2. 활동성분석3. 안정성분석4. 성장성분석5. 재무제표분석- 대차대조표 - 손익계산서- 현금흐름표Ⅴ. 기업 가치 평가Ⅵ. 기업의 향후전망Ⅶ. 참고 사이트Ⅰ. 기업선정이유예전에는 화장품이라 하면 여성들만의 전유물

  • LG생활건강의 향방
  • LG생활건강4.LG생활건강의 향방5.참고문헌1.회사소개2.사업분야3.아모레퍼시픽 vs LG생활건강목차다르게 일하고, 탁월한 인재가 배출되는 곳소비자마케팅회사로의 변신을 위해서는 일하는 문화도 달라야 한다1등 LG생활건강진정한 미래의 일등 기업고객과 함께해온LG생활건강창의적인 소비자 마케팅회사최고의 소비자 마케팅 회사로 거듭건강하고 아름다운 삶의 실현추구1.회사소개개요1.회사 소개연혁‘락희 화학 공업사’ 창립, ‘럭키

  • [통상학]해외직접투자 사례조사
  • LG생활건강의 전략-LG의 베트남 진출 상황 에 대한 SWOT분석-(김미희) p16(1)한국문화 마케팅 주효 -(김미희) p18(2)그외의 전략(김미희) p187. 결론-효과적인 한류마케팅 전략 (김미희) p19Ⅳ. 세원텔레콤 1. 세원텔레콤 기업소개(1) 기업업종(유병하)p.20(2) 기업소개 및 연혁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