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블티전문점 아마스빈 기업분석과 브라질진출전략분석과 아마스빈 마케팅 STP,4P전략분석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17 / 2016.02.17
  • 2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6,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버블티전문점 아마스빈 기업분석과 브라질진출전략분석과 아마스빈 마케팅 STP,4P전략분석 레포트입니다
목차
1. 진출국가 선정배경
1) 브라질 소개
2) 브라질의 경제성장

2. 아마스빈 선정배경
1) 버블티란?
2) 아마스빈 브랜드소개
3) 아마스빈만의 차별화된 장점

3. 경쟁시장분석
1) 경쟁제품 소개 및 분석
(1) 경쟁제품 소개
(2) 경쟁제품 분석
2) 브라질 식품시장 현황
3) 소비성향분석

4. 아마스빈 STP전략
1) STP전략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5. 아마스빈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ct
2) Place
3) Price
4) Promotion
본문내용
아마스빈은 다양한 메뉴를 기반으로 브라질 소비자들의 다양한 입맛을 사로잡을 것이다. 또한 음료에 타피오카 펄이라는 새로운 식감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호기심과 음료시장에서의 블루오션을 일으킬 수 있을 거라 기대한다. 실제로 한국 농수산식품유통공사에 따르면 알갱이가 들어 있는 알로에 음료가 브라질 소비자들에게 독특한 식감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그래서 우리 아마스빈은 최대 강점이라 할 수 있는 다양한 메뉴와 독특한 씹는 식감을 잠재고객들에게 다가 갈 것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카페베네 마케팅 사례분석및 문제점분석및 해결책제안,나의견해(메장매니저인터뷰자료포함)
  • 전문점시장을 타켓으로 한 상당수의 경쟁 기업이 존재 엔젤리너스,탐앤탐스 등 다수 의 기업들이 국내 전체 커피시장에 이미 성숙기 포화상태기 때문에 경쟁 기업간의 경쟁이 아주 심화된 상태이다. 카페베네는 국내 커피전문점의 후발주자로서 파격적인 마케팅으로 선도 기업과 경쟁해나 가며 브랜드 파워를 키워나가야 할 것이다.2)커피시장분석브랜드 커피전문점의 시장을 살펴보면 국내매장수에서는 660여개로 카페베네가 1위이며 2위로는 520여

  • [경영전략] 한국 네슬레 테이스터스 초이스 마케팅 전략- 맥심과의 경쟁구조를 중심으로
  • 전략을 구사했다. 우선 주 소비자층인 주부들을 공략하기 위해 온라인 상의 오피니언 리더로 불리는 5인의 주부 파워 블로거(슬픈하품, 문성실 등)를 선정하고 이들의 블로그를 통해 수프리모를 홍보했다. 수프리모를 활용한 레시피 등을 제공하고 이벤트를 홍보함으로써 블로그에 접속하는 많은 이들에게 수프리모에 대한 입소문 마케팅을 기대한 것이다. 뿐만 아니라, 자사 홈페이지에 소비자 리뷰를 올릴 수 있도록 하고, 골드빈 포인트를 적립할 수

  • [마케팅전략] 스타벅스의 4P, STP전략, SWOT분석 전략적방안
  • 기업의 커피보다 조금 비싼 가격일지라도 한 차원 높은 커피 문화를 만끽하려는 요구를 위해 과감히 Starbucks를 선택하는 것이다. 제품에 대한 태도대부분의 20∼30대의 여성들은 Starbucks에 대해 호의적인 태도를 가지고 있다. Starbucks사는 Starbucks에 관해 호의적인 입장을 취하는 대다수의 소비자가 20∼30대의 그것도 여성이라는 점을 주목하여, 주 소비자층을 계속 확보할 수 있는 전략을 유지해야한다. 그와 동시에 남성들의 소비를 이끌기 위한 마케팅

  • [마케팅] 스타벅스코리아의 마케팅과 장기적인 발전
  • 목 차1. 연구방향 2. 회사소개3. 시장분석 및 경쟁사 분석4. S.W.O.T분석5. STP전략6. 4P전략 7. 설문조사 및 분석8. 성공 요인9. VISION 제시 1. 연구방향- 국내 최초의 Take-out 커피 전문점으로 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스타벅스의 전략 을 살펴본다.- 국내 커피시장과 경쟁시장 분석을 통하여 스타벅스KOREA의 현재 처해있는 시장 상황분석을 통하여 미래의 시장을 예측하고 분석한다.- S.W.O.T분석, STP전략, STP전략, 4P전략을 통하여 현재 처한 시장상황과 대응

  • 아이스크림시장,브랜드마케팅,아이스크림전문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전문점 분석브랜드Identity 국가하겐다즈고급스러움 창의적인미국구스띠모고급스러움건강한한국베스킨라빈스31즐거운, 달콤한 미국나뚜루건강한한국프랜차이즈 형 아이스크림 브랜드 경쟁사카페형 요거트아이스크림브랜드경쟁사Timberry팀베리 마케팅 전략매장에서 메뉴를 직접 만듬메뉴의 다양화 - 생생하게 살아있는 유산균 아이스크림, 커피, 음료,주먹밥 계절별로 다양한 아이템구성메뉴개발-다양한 계층의 고객에 맞추어 최상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