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 홈쇼핑(농수산 홈쇼핑)성공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24 / 2016.02.24
  • 2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농수산홈쇼핑은 농수산식품과 생활밀착형 알뜰상품을 주로 편성하여 농수산식품의
유통구조개선, 농수산업의 식품산업화 촉진, 농어가의 소득증대, 우리 식문화의
정체성 확립으로 농수산업 발전 기여 하고자 함
목차
1. 홈쇼핑 시장규모
2. 프로세스 맵
3. 상품기획 및 선정
4. 품질관리
5. 편성 및 방송
6. 주문, 반품, CS
7. 배송
8. 농수산물 유통정책
9. 농수산업의 식품산업화 촉진
10. 농어가의 소득 증대
11. 우리 식문화의 정체성 확립
12. 오프라인 대비 TV홈쇼핑 특징
13. 홈쇼핑 상품화를 위한 기본 점검
14. 홈쇼핑 판매형태
15. 홈쇼핑에서 성공한 마케팅 사례
16. 홈쇼핑 마케팅 성공사례 (영농조합)
17. 해남고구마, 황고당호박고구마
18. 홈쇼핑 마케팅 성공사례 (광역단체)
19. 경상북도 지원 사례
20. ○ 농협 안동쌀
21. 홈쇼핑 마케팅 성공사례 (광역단체)
22. 경기도 지원 사례
23. ○ 대왕님표 여주햅쌀
24. 홈쇼핑 마케팅 성공사례 (스타마케팅)
25. 전철우 항아리 갈비
26. 홈쇼핑 마케팅 성공사례 (농협, 수협)
27. 껍질째 먹는 안심사과 (대구경북능금농협)
28. ○ 껍질째 먹는 안심사과
29. 농수축산물 유통과정의 어려움
본문내용
12년 홈쇼핑 전체 취급고 10조5천억 수준으로 전년과 동일한 수준으로 정체를 보였으며, 매체별로 TV홈쇼핑 6조8천억, 카탈로그 8천억, 쇼핑몰 2조 9천억 수준

12년 TV홈쇼핑 6조8천억 규모 중 식품 1조9천억 수준
농수산홈쇼핑 식품 규모는 3천4백억 수준
G사 830억 수준 (전체총액의 8.3%),C사 880억 수준 (전체총액의 9.7%),
H사 630억 수준 (전체총액의 8.3%), L사 380억 수준 (전체총액의 7.0%)

농수산홈쇼핑은 농수산식품과 생활밀착형 알뜰상품을 주로 편성하여 농수산식품의 유통구조개선, 농수산업의 식품산업화 촉진, 농어가의 소득증대, 우리 식문화의 정체성 확립으로 농수산업 발전 기여 하고자 함

<중 략>

연예인을 활용한 사례
– 가장 보편적 사례, 상품과 연예인 이미지 동일성 필요
영농조합 운영사례
- 유통비용의 감소효과, 재고의 다량확보 가능, 품질균일성에 대한 문제
지자체 지원 사례
- 마진체계 안 맞는 상품에 대한 홍보비 지원, 지역특산물 개발
- 지방자치단체 추천상품 방송 실시
07년 경북(36회 방송), 경기(24회)
08년 충청도(30회 진행 예정)
단위 농/수협을 활용한 사례
- 자금 및 품질수준 확보, 상품의 신뢰성확보,
양질의 생산/제조시설 구축 가능, 당사의 권장 운영안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NS홈쇼핑 MD 직무 첨삭자소서
  • NS 홈쇼핑과 에스더님과의 연관성 역시 말씀해 주시는 것이 좋겠죠.-> (예시)-> 00 동아리 활동을 하며 동아리 홍보 기획과 모집 방안에 대해 연구했던 적이 있었습니다. 기존까지는 00 방식으로 진행되었으나 홍보 효과도 좋지 않고 모집도 기대이하였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고자 고민했고 00 방법을 하면 좋을 것이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추가 내용 설명) 그렇게 추진한 결과 행사는 성공적으로 마무리 될 수 있었고 모집도 작년 대비 성공적인 수준이

  • GS shop분석과 전략제시
  • 홈쇼핑 뿐만 아니라 인터넷쇼핑도 많이 찾게 되었으므로 높음.Brand valueTV홈쇼핑 시장에서는 브랜드 가치가 핵심성공요인이 될 수 있음.소비자들이 쉽게 거래를 전환할 수 있고, 많은 대체재가 존재하지만 브랜드 이미지와 고객관리로 브랜드 충성도를 높일 수 있음요구되는 KSF전략 제안참조: , 공정거래위원회 의결서, 2011.3.24.의“1. 기초사실가. 피심인 적격성 및 일

  • 총각네 야채가게 기업분석과 마케팅전략분석및 총각네야채가게 경영성공요인분석 및 향후전략제안 레포트
  • 성공스토리가 뮤지컬로 제작 되기도 하였다.▲ 최근 채널A 에서 방영되었던 ‘총각네 야채가게’ 드라마▼ 총각네 야채가게의 성공스토리를 다룬 뮤지컬결론Ⅰ. 총각네 야채가게 향후전략 제안1) 프리미엄 시장으로의 확대현재 시장상황을 살펴볼 때, 대형 유통업체의 성장으로 다양한 야채와 과일을 저렴한 가격에 손쉽게 구매가능하게 되었다. 또한 ‘총각네 야채가게’와 같은 유사업체들이 시장에 진입하면서, ‘총각네 야채가게’와의 유사

  • GS홈쇼핑 기업분석과 상황분석및 GS홈쇼핑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경영전략분석과 GS홈쇼핑 문제점과 해결방안제안
  • GS홈쇼핑전략사례연구 보고서CONTENTS1. GS홈쇼핑 (GS SHOP) 기업소개(1) 기업개요(2) 사업영역2. GS홈쇼핑 기업상황분석3. 홈쇼핑산업 현황분석 (5 Force Model분석)4. GS홈쇼핑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5. GS홈쇼핑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6. GS홈쇼핑 마케팅 4P전략 (현재전략과 향후전략)7. GS홈쇼핑 경영전략(1) 원가우위 전략(2) 차별화 전략(3) 운영전략8. GS홈쇼핑 문제점과 해결방안제안(1) 문제점분석(2) 해결방안

  • [유통환경]홈쇼핑의 발전 및 특성과 소비자에 미치는 영향
  • 전략 추진중.4. 5대 홈쇼핑 기업 (cont.)4. 롯데홈쇼핑초창기 주주의 56%가 지방의 중소 제조업체로 구성되었음.2001년 ‘우리홈쇼핑’으로 시작, 지역경제 활성화를 주장, 지역 밀착형 방송을 하며 지방의 중소기업들이 홈쇼핑으로 판매를 활성화 할 수 있도록 주력.2004년 이후 하루 매출이 10억원 선을 넘어서면서 안정세 구축2007년부터 롯데홈쇼핑으로 변경, 기존 유통 대기업의 브랜드를 바탕으로 사업에 박차.4. 5대 홈쇼핑 기업 (cont.)5. 농수산홈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