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포트 (11)
론은 위의 세 관점 중 각각 어느 관점과 관련되는지 밝히고, 세 이론이 교육 현장에 주는 일반적인 시사점에 대하여 논하시오.2. 위의 세 관점에 부합하는 각각의 교육방법에 대해 논하시오.3. 학습자의 인지발달을 가속화하기 위해, 부모는 어떠한 노력을 기울여야 하는지에 대해 피아제(Piaget)와 비
3페이지 | 500원 | 2014.12.12
2008년도 5급 교육 행정직 공채시험(가드너의 다중지능이론)
론에서는 지능 자체가 여러 요인에 의해 만들어진 것으로 보며, 여기서는 논리 수학, 언어, 음악, 시각 공간, 신체 운동, 개인간, 개인내, 자연, 실존 지능 등 지능의 범위를 인지적 영역에서 정의적, 행동적 영역까지 확장시켰다. 심리측정적 지능이론은 인위적 통제적 상황에서 지능을 측정하였다. 반면
3페이지 | 500원 | 2014.12.13
년도, 9급은 짝수년도의 3월~5월경에 채용이 있다. 사법부 공무원시험은 법원행정처에서 시행하는데 법원서기보 사무직렬과 등기직렬의 채용이 매년 2월경에 있다. 지방직 공무원시험은 각 시․도(지방자치단체)별로 시행하는데 시험시행 시기가 일정하지 않다. 행정직, 세무직, 기술직류 등 다양한
5페이지 | 800원 | 2015.06.27
론 위주의 교육, 하루만에 모든 학생의 능력을 평가하는 수능시험의 문제점 , 실업계와 인문계의 양극화 현상 , 위의 이야기에서 유추하긴 힘들지만 또 다른 문제점인 사교육비 증가에 따른 공교육의 위기현상 , 노력한 만큼 대가가 돌아오지 않고 돈 많이 내면 좋은 대학 갈 수 있는 기부금 입학제 등등
5페이지 | 800원 | 2015.06.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