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옵티머스 G3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광고전략 기획안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04 / 2016.02.04
  • 1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LG전자 옵티머스 G3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광고전략 기획안 레포트입니다.
목차
1. 옵티머스 브랜드소개

2. 상황분석
가. 스마트폰 시장분석
나. LG 스마트폰 3C분석
1) 자사 분석
2) 고객 분석
3) 경쟁사 분석
-삼성전자 기업 강,약점분석
-애플 기업 강,약점분석
다. 옵티머스 SWOT분석
1) STRENGTHS - 강점
2) WEAKNESS - 약점‘
3) OPPORTUNITIES - 기회
4) THREATS - 위협
5) SWOT전략
6) WO전략 선택

3. G3 마케팅목표 설정

4. STP전략 분석
가. segmentation
나. Targeting
다. Positioning

5. 마케팅믹스 4P전략분석
가. Product
나. Price
다. Place
라. promotion

6. 옵티머스 G3 광고목표설정

7. 매체전략

8. IMC 전략
본문내용
약점:
●고급화에만 집중한 단조로운 라인업
단조로운 라인업 또한 애플의 약점으로 지적될 수 있다. 애플은 지금껏 단 하나의 아이폰만을 출시했다. 아이폰4s를 팔다가 아이폰5를 공개한 뒤에는 기존 아이폰4s의 용량을 더욱 줄여서 보급형 라인업으로 재배치하는 식의 지나치게 단조로운 라인업을 고집했다. 아이폰5s를 출시하면서 처음으로 보급형 제품군인 아이폰5c를 선보였지만 하드웨어적으로는 기존 모델인 아이폰5와 다를 바가 없기 때문에 보급형 제품을 동시에 선보였다고 하기는 다소 부족함이 있다. 또한 다소 긴 신제품 출시 주기도 국내처럼 사용자들의 기기 교체주기가 짧은 곳에서는 불리하게 작용될 수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삼성전자 스마트폰(갤럭시시리즈) 미국시장진출 전략분석과 삼성전자 기업분석과 나의의견
  • 삼성전자 스마트폰미국진출 마케팅전략서론 - 1. 삼성전자 기업 소개 및 선정 이유서론에서는 간략한 기업소개 및 왜 삼성전자를 선정했는가에 대한 이유와 더불어 본론에서는 환경 분석 및 그에 따른 구체적인 의사결정과 전략수립의 과정을 설명하고 결론에서는 향후 시사점과 feedback으로 보고서를 마무리하도록 하고자 한다. 삼성전자는 1988년 9월 아날로그 휴대폰(SH-100) 최초출시하며 휴대폰 시장에 처음 진출하였으며 이후 1997년에는 세계 최소

  • 기아자동차,K씨리즈,기업분석,마케팅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마케팅을 강화하기 위해 셀러브리티 시리즈 광고를 계획하고 있는데 조수미 씨가 첫 포문을 열게 됐다”고 말했다.(2012-11-07 한국경제 기사 참조)의전차량 제공과 셀러브리티 시리즈 광고는 K9의 이미지를 좀 더 고급스럽고 품격있게 만들겠다는 마케팅 전략의 일환으로 보인다. 하지만 K9은 광고나 홍보 때문에 실패했다기 보다는 ‘기아의 브랜드 파워’와 ‘K9의 포지셔닝’ 즉, 제품 그 자체 때문에 실패한 부분이 더 크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이런

  • 블랙베리 BlackBerry 마케팅전략분석과 실패요인분석및 블랙베리 재도약극복위한 새로운 마케팅 STP,4P전략분석및과 나의견해 레포트
  • 마케팅 4P 전략분석(1) 제품전략(Product) PC 키보드와 같은 배열의 쿼티(QWERTY)키패드와, 무선으로 이메일을 주고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전 세계 비즈니스맨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나 업무용도로 각광 받고 있다. 블랙베리의 제품은 획일화된 스마트폰 디자인시장에 홀로 유일하게 독특하고 다른 특색 있는 디자인의 제품이다.(2) 가격전략(Price)가격은 현재 애플의 아이폰과 삼성 갤럭시 시리즈 등에 비교하면 현저하게 저렴한 것을 알 수 있

  • [마케팅전략] 삼성 갤럭시s3와 아이폰 iPhone 4S 비교분석
  • VS서론 : 스마트 폰 시장환경분석- 스마트 폰 시장 판매현황- 스마트 폰 점유율본론 : ① 삼성전자 기업소개, 경영현황- 기업소개, 발전과정, 경영방침, 경영전략- 주요제품, 사업현황② 마케팅전략 분석- 4P, STP, SWOT 분석- 핵심전략 분석③ 경쟁업체 iPhone 4S 비교분석- 제품사양, 강점 및 특징분석- 단점 및 문제점 분석- 갤럭시, 아이폰 비교분석결론 : 전략 제시목차최근 삼성전자와 애플간 소송전쟁으로 업계 전문가들은 삼성전자 갤럭시SⅢ는

  • Olleh KT(올레KT) 마케팅 SWOT,STP,4P사례분석및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및 나의의견
  • 마케팅비 준수 가이드라인을 제시하였다. 마케팅에 상당히 투자를 많이 하는 KT로서는 마케팅 비용에 상당한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인다. 그리고 또 다른 위협 요인으로는 경쟁사들의 합병을 들 수 있는데 LGT의 경우 최근 통합LG텔레콤으로 합병 하였으며 SK 브로드 밴드의 경우도 SK텔레콤과의 합병이 가시화 되어가고 있다. 이는 유, 무선통합시장에서 우위를 차지하고 있는 KT에게 적지 않은 파장이 있을 것이라 사료된다. 5. 4P 마케팅믹스 전략1) place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