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커피코리아자기소개서 + 면접족보) 스타벅스커피코리아자소서 [스타벅스코리아합격자기소개서스타벅스코리아자소서항목]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12.13 / 2019.12.24
  • 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공들여 퇴고과정을 수없이 거쳐 완성한 자기소개서입니다. 꼭 도움되시길..
본문내용



1. 성장과정(자신에 대한 소개)(400자)


“부모님으로부터 영업적 마인드를 배우다.”

어린 시절, 국수가게를 운영하시는 부모님 덕분에 영업적 마인드를 배울 수 있었습니다. 가게 일이 항상 바쁘셨기 때문에 학교를 마치면 음식 서빙이나 카운터는 제 몫이 되었고, 다양한 연령층의 사람들을 만나다보니 자연스럽게 영업적 마인드를 익힐 수 있었습니다. 특히 처음 만나는 사람과도 쉽게 가까워지는 능력과 상대를 집중시켜 원하는 바를 이끌어 낼 수 있는 협상력은 제가 현재 귀사의 매장관리직 업무를 지원하게 된 이유가 되었을 정도로 제 인생의 커다란 영향이 되었다고 자부합니다. 한 번은 부모님이 여행을 떠나는 바람에 음식점을 제 스스로 운영해야했던 경험이 있습니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매장관리직과 관련된 자소서란 설명이 빠졌네요
    저에겐 그닥 도움안되었음.
  • 32033***
    (2019.01.03 18:45:53)
회원 추천자료
  • 신세계백화점 영업관리 직무 첨삭자소서
  • 커피의 다양한 매력을 깊이 느껴왔습니다. 한 가지에 몰두하면 (깊이 있게 공부하는) 성격을 가진 저는 커피체인의 대명사인) 스타벅스코리아에서 바리스타로 일하게 되었습니다.(메이저 오피스지역에서 근무하면서) (아침7시 오픈시간부터) (많은) 직장인 고객들(을 응대했습니다.) 출근 시간에 (집중되는 고객들로 인해) 주문과 대기시간이 길어지(면서) (출근이) 급한 직장인 고객들에게 불만(사항이) 발생하였습니다. 추가 인원을 투입하

  • [국제마케팅] 스타벅스 마케팅전략
  • 스타벅스 커피 코리아 - 2000년 12월 ㈜ 신세계와 미국 스타벅스 커피 인터내셔널의 공동투자로 설립한 합작 법인 ․ 제 3의 장소 - 품질제일주의, 서비스 및 점포의 차별화2) 기업 목표․ 스타 벅스를 세계 최고의 커피를 공급하는 회사로 만드는 한편, 회사가 성장하더라도 우리가 정한 아래의 원칙에 대해서는 절대 타협하지 않는다. 다음의 6개의 항목과 원칙은 우리의 의사결정의 기준이 된다.1. 훌륭한 근무환경을 제공하고, 서로를 존중하며 존엄성

  • 스타벅스 커피시장 스타벅스 경영사례 스타벅스 마케팅 스타벅스글로벌 스타벅스 국내시장
  • 스타 벅스는 직원이 우선, 커피가 아닌 문화를 팔아라STARBUCKS 의 경영 철학하워드 슐츠편안한 분위기다양한 정보직원만족 = 고객만족물(Blue)원두(Red)식물(Green)땅(Brown)Benefit CommitteeSTARBUCKS 의 경영 철학수익성은 우리 미래의 성공에 필수적이란 것을 인식한다.스타벅스를 세계 최고의 커피를 공급하는 회사로 만드는 한편, 회사가 성장하더라도 우리가 정한 아래의 원칙에 대해서는 절대 타협하지 않는다.다음의 6개의 항목과 원칙은 우리의

  • [품질경영] 스타벅스의 품질경영 사례에 대해 분석
  • 스타벅스는 1998년에는 포춘지에 의해 100대 ‘최고의 직장’의 하나로 꼽혔으며 클린턴 대통령 또한 슐츠 회장을 초청하여 스타벅스를 윤리경영의 모델로 칭찬한 바 있다. 스타벅스는 나스닥에 SBUX로 상장되어 있으며 단 시간 안에 가장 빠른 주가성장을 보인 기업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2. 스타벅스 코리아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2000년 12월 ㈜ 신세계와 미국 스타벅스커피 인터내셔널의 공동투자로 설립한 합작 법인 이다. 스타벅스는 한국 내 새로운

  • [인사관리] 스타벅스의 인사관리
  • 스타벅스 연혁2. 경영이념3. 경영전략4. 인적자원관리5. 윤리경영인사관리 스타벅스Ⅰ. 기업소개1. 스타벅스 연혁1) 스타벅스 - 커피한잔 이상의 의미 스타벅스 커피는 3인의 동업자 Gorden Bowker, Jerry Baldwin, Zev Siegel이 1972년 시애틀에 스페셜 커피를 배전하여 판매하는 커피 상점을 오픈하면서 탄생되었다. 이 세명의 동업자는 소설 모비딕에 나오는 커피를 사랑하는 일등항해사 스타벅(Starbuk)에서 Starbucks를 생각해 냈고, 노르웨이 목판화에 나오는 상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