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자격증 교육 전문 기업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12.10 / 2019.12.24
  • 4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Introduction
2. Strategy
3. HRM
4. Welfare
본문내용
Intro
“10년 후 전세계 비만 인구 현재보다 50% 가량 증가”
국내 비만 시장 규모 2조원 이상
한국고용정보원 ‘헬스 및 웰빙 상담 전문가 향후 유망 직업’
전문성을 갖춘 다이어트, 운동, 식단 전문가 필요성 증대

기업소개 _ 사업개요
Silhouette Factory는 현재 다이어트 업계 고객 만족도 1위 브랜드로써, ‘건강하고 아름다운 몸 만들기’라는 기업 목표를 기반으로 하여 다양한 고객에게 최적의 바디 메이킹 서비스를 제공하며, 회사 내부에서인재 양성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트레이너를 양성

Silhouette Factory에서 활동하는 트레이너 및 컨설턴트는 자격증을 취득한 전문 인력으로 고객 신뢰성 확보 또한 이러한 전문성을 바탕으로한 성과 창출로 고객 만족도 획득


(중략)


채용_ 인재상
Silhouette Factory은 고객 뿐 만 아니라 우리의 목표, 가치, 역량을 성장 시킬 수 있는 인재상 추구

DREAMER 자신의 목표와 고객님의 목표를 함께 성취할 수 있는 사람
IMPROVE 자신의 능력과 가치를 향상시킬 수 있는 사람
EMOTION 모두에게 마음을 다하고, 정서적으로 공유할 수 있는 사람
TRY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노력하는 자세를 갖춘 사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화이트칼라]화이트칼라 인력개발을 위한 기업내 능력개발시스템혁신, 화이트칼라 유망직업(유망직종) 사례1, 화이트칼라 유망직업(유망직종) 사례2, 화이트칼라 유망직업(유망직종) 사례3, 화이트칼라 유망직업(유망직종) 사례4
  • 기업내 능력개발시스템의 혁신 1. 입구단계1) 채용제도□ 직종별채용을 통해 신규노동시장진입자에 대한 시그널을 명확히 함- 채용시 기업이 필요로 하는 숙련을 명시- 채용후 어디에 배속될지 모른 채 입사하는 인력에 비해 희망직종을 분명히 하여 응모해오는 인력쪽이 전문성의 제고가 보다 용이하고 재교육을 최소화할 수 있음□ 수시채용, 중도채용의 활성화를 통해 다양한 인재 채용 - 창조성은 경험, 실적, 아이디어, 가치관 등이 각각 전혀

  • 사회과학 직업의 의의와 구조 변화
  • 다이어트 컨설턴트, 생활 체육 지도사⑤ 매스미디어 분야 .................................10- 영상 ․ 음반 저작권 전문가, 특수효과전문가⑥ 서비스 분야 ...................................12- 감정평가사, 시장조사 분석가⑦ 신산업 분야 ...................................14- 브랜드네임이스트, 소비생활컨설턴트,

  • [외식산업] 외식업계의 멀티브랜드전략 -(주)CJ푸드빌
  • 교육 후 외부 전문 심사기관을 통해 시험을 보게 되며 합격 시 자격증 제공과 함께 사내 직원에 대한 다양한 교육을 실시하게 된다. 현재 3명의 사내 서비스 강사를 선발했으며 향후 각 매장당 1명씩 서비스 강사를 배치할 계획이다.♦ 업계에 따르면 패밀리 레스토랑 빕스는 최근 대형 외식 체인으로는 처음으로 160명의 주부사원을 공개 채용했다. 이들 주부들은 3개월간의 인턴기간을 거친 뒤 시급제 정 직원으로 근무하게 된다. 빕스 관계자는 주방

  • [마케팅] LG eShop 사이트의 컨텐츠, 전략 분석 및 타사와 비교
  • 기업 지원 실행 방안을 통해 국내 우수 중소기업을 발굴하고 있어 중소기업 전문 유통 채널로의 위상을 다져가는 등 국내 쇼핑몰의 위상을 높이며 함께 공유해 나가는 유통체제의 선두주자로 나서고 있다. 2. LG eshop 전략 분석(단점 및 약점)1) 지열한 경쟁 요건인터넷 보급이 과속화 되면서 인터넷 쇼핑몰의 고객 수요 확대와 맞물려 최근 2~3년간 인터넷 쇼핑몰이 크게 증가하고 있다. 지난 98년말 400개 정도이던 인터넷 쇼핑몰이 금년 2월말 현재 약 1,90

  • [사업계획서-마케팅전략] 애완견 사업 마케팅전략
  • 다이어트 프로그램 -별도의 사료제공하며 전문가의 지도에 따른 과학적인 운동 프로그램 제공한다. b. 훈련 프로그램 - 배변훈련과 같은 기초적 훈련 프로그램에서부터 고난이도의 훈련 프로 그램을 선택할 수 있게 제공한다. ④ 의료, 미용 서비스 : 탁견 서비스의 토털 케어화를 위해 제공되는 서비스이다. a. 의료서비스 : 애견 응급실 운영하고 전문 수의사를 배치 갑작스런 위급상황이 발생했을 때 언제든지 대처 가능함을 제시, 고객에게 신뢰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