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경영정보 시스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12.10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01 문제점 분석 1
02 문제점 분석 2
03 해결방안 part 1
04 해결방안 part2
본문내용
01 문 제 점 Part 1 - 甲 of 甲 점주님

담배 광고의 효율적 배치를 위해점주와의 CRM 확보가 무엇보다도 중요하지만,
현 영업사원의 업무를 보았을 때,

주문, 재고조사, 보충매도, 등 기본 업무를 하고 난 후점주와의 CRM을 확보할 절대적 시간이 부족하게 됨

(중략)

03 해결방안 part 1 – 권장주문 시스템

최초의 재고파악 후 수량 입력

이후, 추가적으로 판매된 내역을 입력

2차 방문부터 재고파악 필요 無

Data의 지속적인 누적 입력을 통해
Big Data를 형성 할 수 있다.

누적된 Big Data를 통하여
상권의 담배 판매 현황과 M/S의 변동
파악이 용이해진다.

영업사원의 여유시간이 절대적으로
높아져, 점주와의 CRM구축 시간을
획기적으로 늘릴 수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KT 윤리경영,올레kt,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KT 윤리경영의 양면성목 차Ⅰ. 서 론1. 선정동기2. 기업소개Ⅱ. 본 론1. KT 윤리경영2. 이해집단호응3. 기업이미지4. 조직성과5. 문제점 및 개선방안Ⅲ. 결 론1. 앞으로의 윤리경영 방향2. 경영상의 시사점서 론1. 선정동기 현재 휴대폰 시장은 과거 휴대폰 시장의 2세대(2G) 이동통신에서 3세대(3G) 이동통신으로 변화하였고 최근에는 4세대(4G) 이동통신으로 변화하였다. KT는 LTE의 선두주자로서 도약했고 통신 분야는 물론 무선통신, 인터넷, 위성 분

  • [유비쿼터스] 유비쿼터스(Ubiquitous)의 모든것
  • 정보처리기술국(IPTO)을 중심으로 유비쿼터스 컴퓨팅 관련 프로젝트를 위한 자금 지원(1998년)-스마트 먼지 : 1㎣ 크기의 실리콘 모트(silicon mote)라는 입방체 안에 완전히 자율적인 센싱(autonomous sensing)과 통신 플랫폼(communication platforms) 능력을 갖춘 보이지 않는 컴퓨팅 시스템. 가벼워 떠다닐 수 있음.-응용분야 : 에너지 관리, 제품의 품질관리 및 유통 경로 관리, 군사목적으로 이 (기상상태, 생화학적 오염, 병력과 장비의 이동을 감지)1-4. 유럽, Smart-Its-

  • [윤리경영] 윤리로서의 인간과 기업의 탄로모색
  • R e p o r t가윤리로서의 인간과 기업의 탄로모색 목 차Ⅰ. 서 론3Ⅱ. 본 론3A. 윤리경영의 개념3B. 인간과 윤리경영5C. 윤리경영 시스템의 구성요소7D. 윤리경영의 성공요소7E. 윤리경영의 측정과 프로그램101. 조사정보2. 조사결과(종 합)3. 조사결과(산업별)F. 윤리경영의 모습151. 국내 윤리경영의 사례2. 국외 윤리경영의 사례G. 윤리경영과 기업가치의 상관관계 분석251. 조사개요2. 조사결과H. 윤리경영에 관한 몇 가지 오해I. 국내기업들

  • [자기소개서] 합격자들의 자기소개서 예시 120가지(분야별, 회사별)
  • - 목 차 -Ⅰ. 합격자들의 분야별 자기소개서 60가지1. 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 정보통신/그래픽/웹디자인2. 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 비서직3. 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 출판/편집/기획 사무분야4. 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 슈퍼바이저/영업관리5. 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 영업관리/영업6. 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 경영/관리7. 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 전산사무직/정보처리/OA8. 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 건

  • [경영학] 지마켓 G마켓 기업분석
  • G마켓의 나스닥 상장외부기회(O)경쟁사에 비해 낮은 브랜드 가치C2C로 인한 위험성(신뢰부족)다양한 연령의 구매층 확보 부족각종 시스템적인 약점(잦은 서버 에러, 과부하)높은 부채비율테마샵(스타샵) 등의 차별화 각종 이벤트 상품(행운경매)업계 내에서 확고한 브랜드 인지도  한국적 거래판매방식(흥정, 공동구매)강력한 스타마케팅글로벌 쇼핑 내부약점(W)내부강점(S)내부요인외부요인4.경영전략3. BCG 분석①②③4.경영전략4. 사업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