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글리오 브랜드 메시지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12.10 / 2019.12.24
- 5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상황분석
2. 타겟분석
3. 컨셉도출
- 본문내용
-
2010년부터 성장률 둔화, 이후 커피믹스시장이
6%씩 성장하는 동안 2011년 인스턴트 원두
커피 출시 이후 140% 이상 성장.
커피시장의 블루오션으로 주목
(중략)
000, 30대, 학생
커피는 주로 아침, 점심으로 식후에 마신다. 커피를 마실 때 중요시하는 건 맛이다. 기왕 먹는 거 돈 조금 더 쓰고 좀 더 맛있는 게 좋으니까. 또, 커피가 조금 더 비싸더라도 건강에 좋은 성분이 들어갔다 하면 커피를 마시면서도 건강을 챙길 수 있다는 생각에 사먹을 것 같다.
000, 40대, 주부
아침 점심 식후에 커피를 마십니다. 식후에 마시는
커피는 개운하다는 느낌을 주는데요,이 때 커피 고유의 맛을 가장 중요시해요. 하지만, 커피에 녹용이 들어갔다면 커피 고유의 맛을 내지 못할 것 같아서 별로일 것 같아요. 차라리 더 좋은 고급 원두를 사용했다면 더 비싸더라도 살 의향은 있어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터넷비지니스모델(이비즈니스모델, E-biz모델)의 유형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국제경영] 마텔(Mattel)의 성공전략 분석
- [홈페이지제작.기획]전문적인 홈페이지제작기획서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BSC의 활용과 효과 및 시사점
- [마케팅] 신제품 실패사례 조사 -JOY, 미(米)소주, 스마트폰
- 기업문화의 이해
- 기업문화의 유형과 사례
- CJ 기업분석과 SWOT분석/ CJ 경영전략과 사업성공,실패사례분석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