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글리오 브랜드 메시지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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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상황분석
2. 타겟분석
3. 컨셉도출
본문내용
2010년부터 성장률 둔화, 이후 커피믹스시장이
6%씩 성장하는 동안 2011년 인스턴트 원두
커피 출시 이후 140% 이상 성장.
커피시장의 블루오션으로 주목

(중략)

000, 30대, 학생
커피는 주로 아침, 점심으로 식후에 마신다. 커피를 마실 때 중요시하는 건 맛이다. 기왕 먹는 거 돈 조금 더 쓰고 좀 더 맛있는 게 좋으니까. 또, 커피가 조금 더 비싸더라도 건강에 좋은 성분이 들어갔다 하면 커피를 마시면서도 건강을 챙길 수 있다는 생각에 사먹을 것 같다.

000, 40대, 주부
아침 점심 식후에 커피를 마십니다. 식후에 마시는
커피는 개운하다는 느낌을 주는데요,이 때 커피 고유의 맛을 가장 중요시해요. 하지만, 커피에 녹용이 들어갔다면 커피 고유의 맛을 내지 못할 것 같아서 별로일 것 같아요. 차라리 더 좋은 고급 원두를 사용했다면 더 비싸더라도 살 의향은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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