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돔 신제품 기획 스토리보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12.10 / 2019.12.24
  • 1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ANALYSIS

2. NEW PRODUCT

3. STORYBOARD

4. Q&A

본문내용
1.시장분석
최근 콘돔 시장의 경향

1.확실한 피임이 가능해야 한다!

콘돔의 첫 번째 목적인 피임의 기능이 확실히 돼야 한다
이를 위해서 여전히 잘 찢어지지 않는, 더 질긴 재질의 콘돔을
기본으로 하여 부가적인 기능이 덧붙여진다

2.얇으면 얇을수록 좋다!

기본 두께 0.03mm 이하를 실현시킨 초박형 콘돔이 대세이다
콘돔을 착용하지 않은 듯한 느낌을 주기 때문에
콘돔을 꺼리는 많은 소비자까지도 긍정적으로 생각한다

3.골라 쓰는 재미가 있다!

돌기형, 향기형, 사정지연형, 젤형, 비타민형, 복합형 콘돔 등
다양한 기능과 특징을 지닌 콘돔이 개발되고 있다

주요 경쟁사 분석
UNIDUS
국내 콘돔 시장 점유율 60%
국내 콘돔업계 부동의 1위 기업

기능성 마취 콘돔인 롱 러브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 몰이
최근 초박형 등의 다양한 콘돔으로 승부


DUREX
세계 콘돔 시장 점유 1위의 영국 브랜드

우수한 착용감과 인체공학적 디자인
인체에 안전한 천연고무 라텍스 사용, 더 좋은 향기 개발
최근 기존 자사 제품보다 20% 더 얇은 제품 출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기획론] 피죤의 신제품 광고전략
  • 스토리보드상쾌한 느낌의 Shining the morning의 과 함께 “찾아드리겠습니다”카피로호기심 유발하늘에서 내려오는 흰 천과 함께 “깨끗한 당신”이라는카피로 제품의 세척력 부각부드러운 천이 하늘하늘 내려오며 “부드러운 당신”이라는카피로 섬유유연기능 부각“여유로운 당신”이라는 카피로제품의 편리함 부각스토리보드Clean & Soft세척력, 섬유유연기능은 물론좋은 향을 느낄 수 있다는 점 강조제품명’씨밀레’를 노출하여 제품에

  • [광고기획안] 광고기획서 애니콜
  • Anycall 광고기획서광고기획서 목차1. 광고 목표 2. 환경 분석3. 표적 소비자4. 시장 분석5. 경쟁사 분석(SKY)6. 자사에 대한 분석7. SWOT 분석8. 포지셔닝맵9. 광고크리에티브 선정10. 매체기획 및 광고예산11. IMC계획12. 광고 스토리보드광고 기획서 목차광고 목표광고 목표핸드폰시장에서 강력한 구매력을 가지고 있는 영타겟을 대상으로 하는 세분시장에서 anycall이 SKY에게 점점 시장을 잠식당하고 있다.이러한 상황에서 광고전략을 통하여 신제품

  • [광고기획서] Anycall 애니콜 V4200 광고기획서
  • 기획서 목차1. 광고 목표 2. 환경 분석3. 표적 소비자4. 시장 분석5. 경쟁사 분석(SKY)6. 자사에 대한 분석7. SWOT 분석8. 포지셔닝맵9. 광고크리에티브 선정10. 매체기획 및 광고예산11. IMC계획12. 광고 스토리보드광고 기획서 목차광고 목표광고 목표핸드폰시장에서 강력한 구매력을 가지고 있는 영타겟을 대상으로 하는 세분시장에서 anycall이 SKY에게 점점 시장을 잠식당하고 있다.이러한 상황에서 광고전략을 통하여 신제품 anycall v4200을 새롭게

  • [마케팅] 하이주 마케팅 전략 기획안
  • 기획 (스토리보드)(효과음)기차 달리는 소리달리고 있는 기차(배경음악)조용한 음악이 흐르고객차에서 하이주를마시고 있는 그녀# 1# 2VIDEOAUDIO5. 프로모션(효과음)캔 따는 소리캔 따는 소리에돌아보는 그녀(배경음악)(클로즈업)남자가 하이주를 마시고 있는 모습# 3# 4VIDEOAUDIO5. 프로모션5. 광고 기획 (스토리보드)# 5# 6(배경음악)남자에게 다가오고 있는 그녀(배경음악)남자 앞에마주 앉은 그녀VIDEOAUDIO5. 프로모션5. 광고

  • [촉진관리] 국순당 별 광고전략
  • 스토리보드- Emotional Product의 경우 이해의 과정 없이도“Feel Good”을 유발시킴으로써 구매행동 유발 가능- 주요 타겟대상인 여성고객을 유인하려면 소주광고에서는 흔히 찾아볼 수 없는 “남자모델”을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 이는 타겟과의 공감대 및 동질감 형성을 가능하게 한다.- MMP전략 (Multi-Model-Posting) 기존 여성 빅 모델대신 신인 모델 여러 명을 기용함으로써 전략적 목표를 달성하는 방법- 콘티내용 ( 그와 그녀 or 선배와 후배의 사랑이야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