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NFOOD 스킨푸드 브랜드분석과 스킨푸드 마케팅조사및 스킨푸드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PPT레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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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스킨푸드 브랜드분석과 스킨푸드 마케팅조사및 스킨푸드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PPT레포트 입니다.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1. 스킨푸드 브랜드선정배경

2. 스킨푸드 기업분석
-스킨푸드 소개
-브랜드컨셉, 강점
-스킨푸드 SWOT분석
-스킨푸드 STP분석
-경쟁사 이니스프리 소개
-이니스프리 선정동기

3. 소비자분석
-가격만족도조사
-성분
-매장서비스
-스킨푸드&이니스프리 만족도 비교
-스킨푸드 이용시 중요 요인
-스킨푸드&이니스프리의 이미지
-스킨푸드와 어울리는 이미지
-이니스프리와 어울리는 이미지

4. 스킨푸드 새로운 전략제시
-가격정찰제 캠페인
-SNS 홍보전략
-DIY 화장품
-CSR (기업사회공헌)
-제철화장품 (성분)
본문내용
DIY의 선풍적인 인기
→스킨푸드 ‘이제 나도 직접 화장품 만들어 쓴다’
나만의 화장품 만들기
DIY 화장품 Class 개최



▶Class 시작 전에 전문적으로 자신의 피부
상태를 진단 받음

▶진단 받은 결과로 내 피부타입에 꼭 맞는 성분으로 화장품을 만들어 사용할 수 있으며, 화장품을 직접 만들어 봄으로써 기업에 대한 신뢰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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