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챙이 성장과정(올챙이에서 개구리로 성장하는 과정, 아동수과학, 만3세, 모의수업, 활동계획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12.04 / 2019.12.24
  • 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많은 도움이 될거에요.
본문내용
① 오늘의 활동을 소개한다.
- (집중의 박수와 올챙이 송으로 아이들이 관심을 집중시킨다.)
친구들 안녕하세요~
오늘 선생님께서 어떤 친구의 그림자를 가져와봤어요.
어떤 동물인 것 같아요?
맞아요. 올챙이랑 개구리에요.
올챙이가 자라면 무엇이 되죠?
맞아요. 올챙이가 자라면 개구리가 되요.
그럼 개구리는 어디에 살고 있죠?
맞아요. (애들 대답 나열해주고) 우리 친구들 저번 체험학습시간에서 본
올챙이와 선생님이 가르쳐준 내용을 잘 기억하고 있네요.
그러면 이번시간에는 그 올챙이 친구가 어떻게 커서 개구리가 되는지 알아보도록 해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교육] 유치원 교육실습
  • 수업/전일수업 계획안, 실습 협력교 인정서류, 실습비 영수증, 교직운영실 실습설문지Ⅱ.실습 내용1. 하루일과1) 하루일과 유형 ①실습기간동안 다양한 연령과 실습을 했기에 각 연령별 하루일과를 이야기하고자 한다.만3세 (6-7가지)일과시간표 09:00 ~ 10:30 등원 및 하루일과 계획 10:30 ~ 10:45 동화( ‘약속을 지켜요’ ) 10:45 ~ 11:45 자유선택활동 11:45 ~ 12:00 정리정돈 및 평가 12:00 ~ 12:55 점심식사 및 휴식 12:55 ~ 13:10 숫자놀이 ( ‘숫자쓰기(4)

  • 아동수과학지도-기말
  • 활동탐구 생활영역의 교육 활동에서는 다양한 실물 자료와 자연체험의 기회를 풍부하게 제공하여, 유아가 자발적으로 문제를 발견하고 탐구하는 과정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도록 함, 유아가 일생생활 경험에서 구성한지식을 바탕으로 다양한 시도를 해보고 추론하는 활동을 통해 과학적 수학적 기초 능력을 의미 있게 확장해갈 수 있도록 함. 탐구 결과와 생각을 구체물, 그림, 표, 쓰기, 말하기 등의 다양한 매체를 사용하여 나타내고 다른사람과 공유

  • 언어지도-기말 레포트
  • 과정을 쉽게 가질 수 있다고 하였음NAEYC(1996)에서는 컴퓨터 및 관련 과학기술은 학급의 기존 학습 환경에 통합되어 유아의 학습을 지원하는 많은 선택활동 중의 하나로 사용되어야 한다는 지침을 제시하였고, Davison & Wright(1994)도 기존 교육과정에 멀티미디어 활동을 xhdgkqtlzladmfhTJ 주제 단원을 향상시킬 수 있다고 제시하였음2)멀티미디어를 활용한 유아언어교육의 장점멀티미디어는 그 자체의 즉각적이고, 다각적인 특성으로 유아가 즐겁게 교육정보

  • [유아교육] 유아교육의 개념 및 필요성, 유아교육기관 방문일지
  • 활동을 시작한다.7살 아이들이 활동이 빨리 끝나면 5살 동생들을 도와주라고 하니까 열심히 잘 도와주었다. 조형 활동이 끝난 후에 선생님이 “바닥에 색종이 떨어진 것을 어떻게 하면 좋을 까요?”라고 하자 아이들이 “깨끗이 주어요.”라고 하며 종이를 줍기 시작했다. 그 다음 수업은 개구리의 변화과정에 대한 수업으로 선생님이 “우리 이번에는 개구리에 대해 이야기 해보자”, 그전에 “개구리와 올챙이”노래를 해볼까? 하면서 노래와 율동을

  • [유아교육] 유아교육의 성격과 중요성
  • 성장하도록 지원 방안을 모색해야 한다. 5. 유아교육 내용유아에게 가르쳐야 할 교육내용의 개발은 교육과정의 다양한 요소들에 의해서 이루어진다. 즉 유아발달에 대한 지식, 유아의 개인적 특성, 다양한 학문지식, 우리 문화의 가치, 부모의 요구 그리고 유아가 미래의 사회에서 어떤 기능을 할 것인가에 대한 지식 등을 포함해야 한다. 유아교육의 내용이 유아발달에 관한 지식에만 의존해서는 안되며 다양한 문화와 사회문화적 맥락을 반영할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