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인에어 3부-28장~38장 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12.03 / 2019.12.24
- 5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목차
-
1. 마쉬엔드에 대하여
2. 다이내나,메리,존 리버스에 대하여
3. 제인이 받은 유산
4. 불구가 된 로체스터
5. 펀딘 영지와 제인과 로체스터의 결혼에 대하여
6. 자서전으로서의 제인에어
7. 텍스트와 영화 비교
- 본문내용
-
마시엔드로 가는 과정
일거리를 찾고 쉴 수 있는 공간을 구하려 함→일거리를 찾기 위해 교회에 감→목사가 마시엔드에 부친 작고 때문에 갔다는 얘기를 듣고 낙담→농가에서 빵을 구걸 오두막집에서 돼지 먹이를 먹음→언덕 쪽으로 향함→황량한 풍경을 지남→도착
마시엔드에 받아들여지는 과정
구걸의 목적으로 마시엔드에 문을 두드림→ 하인이었던 해나에게 박대를 받으며 거절 당함→제인이 슬픔을 말로써 토해냄(“죽음이 있을 뿐이다.”, “그리고 나는 하느님을 믿는다.” 등)→ 세인트 존에 의해 마시엔드에 들어 올 수 있게 되었음
마시엔드란?
무어 하우스라는 또 다른 이름을 가지고 있음
주택으로 지어진 이래 리버스가의 소유, 200년 역사를 가지고 있음
새로운 인연들을 만나게 되는 장소
낮고 긴 집, 회색의 자그맣고 고풍스러운 건물, 무너지기 시작한 벽, 전나무 고목이 늘어선 길, 보랏빛 황야, 자갈을 깐 마찻길(제인의 시각에서 본 마시엔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자기 자신 혹은 주변 사람들 중 한 사람을 대상으로 과제중심모델에 입각하여 개입을 한다고 가정하고,(1) 해당 사례(가명이나 이니셜 사용)의 표적문제에 대해 사정한 내용을 제시한 후(2) 계약서에 포함되어야 할 내용에 기초하여 계약서를 작성하라
- 원격교육 특성, 장점과 단점
- [청각장애아교육] 청각장애아동 교육 및 지도(훈련)방법
- 만5세 청각장애아를 위한 교수 학습 계획안-음식물이 소화되는 과정
- 한국어의 4가지 문장형과 각 문장형에 쓰이는 종결어미들의 특징을 간략하게 정리하여 설명하십시오.
- 이야기나누기 수업 계획안 - 가을 열매와 곡식에 관심가지기
- 문법번역식 교수법과 직접식 교수법을 비교설명하시오.
- 만2세 1년 개별면담일지 10Page 분량입니다. (부모상담일지/부모면담일지/개별상담일지)
- 수질오염 - 정의와 원인
- 의미장 - 의미장에 대한 기초 지식 & 장이론의 이론적 배경과 전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