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과 서비스의이해(창업실무, 제품의정의, 제품의분류, 서비스의특성)PPT, 파워포인트
할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11.29 / 2019.12.24
  • 3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판매자 할인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교수님의 평가가 좋았습니다.
목차
1. 제품의 정의
2. 제품의 분류
3. 서비스의 특성(4가지)
본문내용
1. 1. 제품의 정의
인간의 필요(needs)나 욕구(Wants)를
충족시킬 수 있는 것으로,
물리적 대상 뿐 아니라
서비스, 아이디어, 사람, 장소, 조직체 등을 포함

.
.


3. 1. 서비스의 특성 _ 유형제품과 비교하여
소멸성
서비스가 제공되는 시점에 소비하지 않으면 그 서비스는 사라짐

저장이 불가능하다. : 예약시스템 도입

원형으로 복원할 수 없다. : 한번 제공되면 이전으로 돌릴 수 없다.

일과성의 특징을 가진다. : 반복사용할 수 없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적자원관리론] 인력개발평가보상 관련 이슈
  • 실무에 투입되는데, 이러한 신입사원의 교육방법은 모회사인 서울 신문사에 파견을 가거나, 한국 언론 재단에 연수를 가는 방법 등을 활용하고 있었다. 또한 상황에 따라서는 현장직에 바로 투입되는 예외적인 경우가 있다고도 하였다. 정규직원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은 신입사원들이 겪는 것과 같은 의무적인 교육 프로그램은 부재하였지만 모회사와 관련된 언론인 교육 후원 재단이 많기 때문에 본인이 희망할 시에는 해외연수를 지원해 주는 등 본

  • 취업 - 30종의 다양한 이력서 양식과 자기소개서 작성법 및 예문들
  • 이해하고 지원하는 직무분야에 있어서 적성과 전문성을 보유한 사원을 채용하려고 할 것이다. 따라서 가급적이면 해당 직무에 대해 자신이 어느 정도 잘 알고 있을 뿐만 아니라 좋아하기도 하고 관련 실무경력이나 자격증이 있는 경우에는 이의 사실을 제시하면 더욱 좋을 것이다.4) 맞춤법, 띄어쓰기의 중요성 맞춤법은 가능한 틀리지 않도록 주의하자. 지극히 어려운 맞춤법의 경우에는 몰라도 자주 쓰는 낱말의 맞춤법을 틀리면 지원자의 국어실력

  • 취업을 위한 취업 가이드(자기소개서,이력서등 작성요령).hwp
  • 이해하고 지원하는 직무분야에 있어서 적성과 전문성을 보유한 사원을 채용하려고 할 것이다. 따라서 가급적이면 해당 직무에 대해 자신이 어느 정도 잘 알고 있을 뿐만 아니라 좋아하기도 하고 관련 실무경력이나 자격증이 있는 경우에는 이의 사실을 제시하면 더욱 좋을 것이다.4) 맞춤법, 띄어쓰기의 중요성 맞춤법은 가능한 틀리지 않도록 주의하자. 지극히 어려운 맞춤법의 경우에는 몰라도 자주 쓰는 낱말의 맞춤법을 틀리면 지원자의 국어실력

  • [자기소개서] ☆자기소개서☆ 작성가이드 및 샘플 1000여개
  • 서비스/병원코디네이터/경력)169. 자기소개서(의류유통업체/사무/신입)170. 자기소개서(컨설팅/경영컨설던트/경력)171. 자기소개서(컨설팅/자문/경력)172. 자기소개서(컨설팅/창업컨설던트/경력)173. 자기소개서(특허 및 산업재산권 분야/신입)174. 자기소개서(품질관리/식품가공/경력)175. 자기소개서(품질관리분야/경영시스템/경력)176. 자기소개서(번역사/프리랜서/경력)177. 자기소개서(일본어통역/관광/무역/신입)178. 자기소개서(일본어통역/번역/신

  • 제품, 서비스의 이해(제품의정의, 제품의분류, 서비스의특성, 성공창업) PPT, 파워포인트
  • 창업실무 제품, 서비스의 이해< 목 차>1. 제품의 정의2. 제품의 분류3. 서비스의 특성(4가지)1. 1. 제품의 정의인간의 필요(needs)나 욕구(Wants)를 충족시킬 수 있는 것으로, 물리적 대상 뿐 아니라 서비스, 아이디어, 사람, 장소, 조직체 등을 포함제품(Product)1. 2. 니즈-욕구-제품필요(needs) 욕구(wants) 제품 (Product) 사람이 살아가는데 필요한 의식주, 안전, 소속감 등과 같은기본적인 만족이 부족한 상태 필요를 충족시킬 수 있는 수단에 대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