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 일, 동남아 비즈니스매너사례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11.26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중국
2. 일본
3. 태국
4. 베트남
본문내용
식사매너
-직접적인 사업 이야기는 삼가
-좌석 선택은 신중하게
-메뉴에는 생선을 꼭 포함
-접시는 완전히 비우지 않는다
-기타 주의사항
-술잔은 돌리지 않는다
-첨잔은 기본예절
-대작이 기본!
-술 대신 음료수도 OK
-성급해하지 마라
-기타 주의사항

(중략)

태국의 비즈니스 에티켓
태국인의 성격

-동남아 특유의 여유로움에 시간 개념이 다소 희박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나비즈니스에서는 정확한 일 처리를 중요시하고 있음
-특히 상담시간은 철저하게 지키는 것이 예의
-교통 등으로 상담시간에 도착하지 못할 경우 사전에 연락을 하여 양해를 구해야 함
> 국내업체가 상담시간을 지키지 못할 경우를 대비하여 상담 장소 연락처 또는 태국업체의 핸드폰 번호를 입수하는 것이 바람직함
-상담약속은 상담일 최소 1주일 전에 서면으로 요청하는 것이 일반화되어 있다.
-태국에서의 비즈니스는 기후, 관광명소 또는 양국간 경제동향 등 부드러운 화제로 시작하는 것이 좋음
-상담 시 상담품목에 대한 특성, 품질 및 가격 등을 상세히 제시한 후 태국업체의답변을 기다리는 태도가 요구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성공사례] 삼성애니콜의 중국시장진출 성공사례
  • 중반까지만 해도 외국업체들의 텃밭이었던 국내시장은 토종업체들이 맹공을 펼치면서 외국업체들이 쫓겨나는 신세에 놓이게 됐다.영국의 시장조사업체 스트래티지 애널리틱스가 지난달 30일(현지시간) 발표한 휴대폰시장 보고서에 따르면 지난 3/4분기 전세계 휴대폰 판매량이 1억3200만대를 기록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5%나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스트래티지 애널리틱스는 휴대폰 판매가 당초 예상보다 호조를 보임에 따라 올해 전체 판매량 전

  • [호텔]조선호텔에 대한 레포트자료
  • 조사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호텔을 조사하기 위해서는 우선 먼저 발로 뛰어야 된다는 생각으로 저희는 “일단 가보자”라는 마음으로 자주 호텔에 갔습니다. 처음엔 뭘 어떻게 해야 할지를 몰라서 많이 당황하긴 했지만, 나중에는 호텔의 여러 곳을 눈에 익혀 두어서 호텔에 구조에 대해서 많은 부분을 알게 되었고, 직원 분들과도 얘기를 나누어서 저희가 이 호텔에 들어가려면 어떤 노력을 해야하는지를 알 수 있었습니다. 또한 조선호텔의 홈페이지

  • 한류열풍의 현황과 지속적 발전방안
  • CONTENTSⅠ.서론1.들어가며2.한류의 어원3.한류열풍의 배경Ⅱ.본론1.한류의 원인분석2.한류의 현황3.한류의 중요성 분석4.한류의 경제적 파급 효과5.국가별 한류의 현황5-1.일본5-2.중국5-3.대만, 홍콩, 베트남 등6.중국의 한류열풍 사례 분석6-1.한류의 성장과정6-2.한류의 현황6-3.한류의 긍정적 측면6-4.한류의 부정적 측면7.한류의 문제점 분석7-1.컨텐츠의 부족7-2.드라마 제작의 단순화, 획일화7-3.상업적 전략의 치중현상8.한류의 장기적 육성

  • [국제관광론] 일본인의 특성에 맞는 관광상품 개발
  • 중 큰 비중을 차지하는 일본관광객들의 위한 관광 상품 개발전략의 기본방향을 모색할 때 그들의 욕구에 부응할 수 있는 다양한 관광 상품의 개발필요성이 제기된다. 이러한 문제의 해결을 통해 일본관광객 시장을 보다 유치 증대할 수 있음에 이 연구 목적이라 하겠다.자료를 바탕으로 재구성하고 시대에 따른 흐름과 관광동향에 대하여 조사하는데 있어서 자본과 시․공간적 한계로 인해 직접 조사를 하지 못하고 자료를 정리 분석하는 수준에 그 연

  • [조직행동] sm엔터테인먼트 성장과 이수만 리더십
  • 조사를 통한 비전의 현실성6.2 비전의 구체적인 형태와 방향의 제시6.3 끊임없는 새로운 비전의 제시제 7 장 결론7.1 이수만7.2 미래의 예상참고 문헌제 1 장 서 론1.1 연구 의의1996년 드라마를 시작으로 중국에 수출되기 시작한 한국 대중문화가 98년부터 가요 쪽으로 확대되면서 한국 대중문화 열풍을 일으키기 시작했으며 2000년 2월 한국 댄스그룹 H.O.T의 베이징 공연을 계기로 중국 언론에서 공식적으로‘한류 열풍’이라는 용어를 사용하기 시작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