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의 서비스 비교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11.26 / 2019.12.24
  • 4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서론
1. 영화관 선정이유
Ⅱ. 본론
1. 선정 영화관
2. 영화관 Service Cycle
3. 비교 항목 리스트
4. 각 부문별 비교분석

III. 결론
1. 분야별 순위
2. 전체 순위

본문내용
선정의 이유

문화의 시대
문화산업에 대한 세계경제의 많은 투자

영화 산업의 빠른 성장

멀티플렉스 영화관의 성공

한국 서비스업 부문 만족도 상위산업
대형서점,인터넷서점,영화관


(중략)



주차요금안내

CGV
매표소 곳곳에 주차 안내 문구 존재
직원이 따로 주차안내 해주지 않음
티켓소지고객
3시간에 3000원/ 10분당 500원
번호표 옆 주차도장 구비
고객이 직접 찍음
B6~B3층의 주차공간
영화관 대비 넓은 공간

롯데시네마
직접적인 질문에 의해서만
정보획득 가능
티켓소지고객
3000원 주차할인권/10분당1000원
주차 도장을 위한 오랜 시간의 대기 ▶고객불만상당

메가박스
주차관련 안내 문구 존재
직원이 따로 안내 해주지 않음
티켓소지고객
3시간에 2000원/ 10분당 500원
티켓이 있으면
따로 주차도장 필요하지 않음
대기표 없어도 간단히 찍어줌
주차공간 협소한 편,
주차하지 못해
항의하거나 환불하는 고객 존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의 서비스 비교 분석
  • 서비스도 발전하고 있다. 멀티플렉스 영화관의 특성상 주로 대기업이 운영하고 하루 평균 3~4,000명의 고객이 방문하는 영화관은 표준화 서비스를 지향하고 있다. 따라서 각 영화관의 표준화 서비스를 방문조사하여 알아보고 비교, 분석해보았다.Ⅱ. 본론1. 선정 영화관영화관은 높은 점유율을 가지고 있는 영화관 산업 업체로 선정하여 CJ 계열사인 CGV, 롯데 계열사인 롯데 시네마, 그리고 메가박스를 비교해 보았다. CGV는 성신여대점, 롯데시네마는 종

  • CGV 성공사례 레포트
  • 제목: CGV 성공사례과목명: 호텔경영과 실무학번 :담당교수: 이름: 제출일: 4월 11일 에 대하여1.목차: ① CGV 선정동기와 소개② 멀티플랙스③ CGV와메가박스,롯데시네마 CRM 비교및 관련자료모음④ CGV의 판매촉진방안⑤ CGV고객만족⑥ 마케팅 전략⑦ CGV-서비스 상품관리⑧ CGV 시장분석⑨ CGV의 CEO의 마케팅 철학⑩ CGV 골드클래스 ⑪ CGV연역⑫ CGV 관련기사1. ① CGV 선정 동기90년대 아시아에 멀티플렉스가 처음 소개된 이후 CGV는 우

  • [서비스운영관리] CGV와 스폰지하우스 비교분석
  • CGV와 스폰지 하우스 비교CGV스폰지 하우스평균 손익 분기 관람객 수100만 명1만 명개봉 방식와일드 릴리즈단관 개봉상영 기간단기장기판관비 비중크다작다2) 서비스 개념① 왜 CGV를 선택하는가?CGV는 국가 고객만족도(NCSI) 2년 연속 1위 외에도 고객이 선호하는 멀티플렉스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고객 만족도는 기업이 산출한 결과물을 수용하는 동안 제공받은 서비스가 크게 영향을 미친다. CGV의 서비스 개념(목표시장이 가치 있는 것으로 평

  • 롯데시네마 마케팅분석
  • 서비스, 다양한 부가서비스, 회원제를 이용한 각종 혜택을 내세우며 고객유치에 힘쓰고 있으며 이에 마케팅원론의 팀과제 주제로 선정, 분석하던 중 자료가 적은 롯데시네마를 선정하여 마케팅 활용사례를 알아보고자 한다.2. 조사범위 및 조사방법조사범위는 전체적인 시장상황을 토대로 부산광역시 내의 멀티플렉스(복합상영관) 환경과 롯데시네마의 마케팅 활동 등을 분석하고 경쟁사인 CGV, 메가박스를 비교한다. 조사방법으로는 기본적으로 인

  • [마케팅원론] CGV 서비스전략
  • 분석1) 메가박스 -연혁 : 동양그룹 계열사(주)미디어플렉스가 세계적인 극장체인 로스 시네플렉스 인터내셔널과 손을 잡고 개관-경쟁우위 : 넓은 영화 티켓발매 공간-경영전술 : 전면 공격( 다양한 이벤트, 대규모 공간 확보, 대규모 투자)-서비스 마케팅 : 상영관 운영 방식, 설치와 배치-할인서비스 : 이동통신과 기타 카드 사 -스크린수 : 극장 14개2) 롯데시네마-CGV에 이어 국내 2위 멀티 플렉스 체인-롯데 계열 영화관-확장 경영 - 탄탄한 경영실적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