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2,409) |
레포트 (2,407) |
방송통신대 (7) |
자기소개서 (77) |
독후감/감상문 (1,335) |
사업계획서 (0) |
기업보고서 (0) |
서식 (2)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2,407)
선생님에게 마음을 열게 된다. 책 속에서 가장 감동 깊었던 장면은 데쓰조가 고다니 선생님에게 자신의 마음을 표현한 장면이다. ‘무엇’이라는 주제로 글쓰기를 할 때였는데 데쓰조의 원고지에는 ‘(내용생략) 선생님 좋아.’ 라는 글이 쓰여 있었다. 고다니 선생님에게 전해진 감동이 그대로 나
2페이지 | 800원 | 2015.03.29
나는 앞으로 저소득층의 불량청소년들을 가르치는 교육봉사도 시작할 계획을 가지고 있었다. 내가 그 봉사를 시작하기에 앞서 이 책을 읽을 수 있었다는 것에 감사했다. 이 책을 읽지 않고 그냥 봉사를 나갔다면 난 어떠한 마음가짐으로 아이들을 대했을까. 고다미 선생님처럼 그들에게 진심을 다하여
2페이지 | 800원 | 2015.03.29
‘나는 선생님이 좋아요’를 읽고서점에 갔다. 책을 사들고 집으로 왔다. 처음에 책 제목을 보고 ‘잔잔하게 동심을 그리고 있을 것이다.’라고 생각하다. 아주는 아니더라도 평화롭게 전개될 거라고 생각했다. 하지만 내 생각은 꽤 많이 빗나갔다. 왜냐하면 너무나도 현실적인 환경에서 고다니 선생
3페이지 | 800원 | 2015.03.29
독후감 나는 선생님이 좋아요 를 읽고 같이 커가는 선생님과 학생
‘나는 선생님이 좋아요’를 읽고같이 커가는 선생님과 학생요즘의 선생님과 학생의 관계를 떠올리면 부정적 이미지를 떠올리는 사람이 적지 않다.수업시간에 교사가 학생을 심하게 때리는 동영상이 파문을 일으킨 적도 있고, 중, 고등학교에서는 학생들에게 무시당하는 교사를 종종 보게 된다. 이
2페이지 | 800원 | 2015.03.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