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기업분석과 현대카드 마케팅SWOT,STP,4P 전략분석및 현대카드 새로운 마케팅믹스전략제안 PPT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25 / 2016.02.25
- 4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현대카드 기업분석과 현대카드 마케팅SWOT,STP,4P 전략분석및 현대카드 새로운 마케팅믹스전략제안 PPT레포트입니다.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 목차
-
1. 현대카드 기업개요 및 현황:
- 기업소개
-기업전략
-기업성과
2. 마케팅 환경분석
-주요 미시 및 거시 환경 분석
-현대카드 SWOT분석
3. 현대카드 마케팅 전략 및 실행 현황
-STP전략
-마케팅믹스 4P전략
4. 현대카드 새로운 마케팅 전략도출 및 제안
- 문제점 및 이슈, 기회의 규명
- 대안 제시
5. 결론 및 시사점
6. Q&A
7. 참고문헌
- 본문내용
-
? 현대 카드의 새로운 체크카드의 탄생을 알리는 CF 제작
? 대학생 서포터즈를 통한 홍보
- 매주 다양한 미션제공으로 카드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 유도
- 끊이지 않는 소통으로 고객의 니즈를 꾸준히 충족
? 슈퍼 시리즈와 관련된 내용의 글을 작성 = 포인트/선물 제공
? 현대카드 SNS 활용(블로그/트위터/페이스북 등) =포인트/선물
? 이벤트기간가입자:
설계사나 자산관리사 연결, 일정기간 무료 상담과 설계 제공
(사회 초년생들/대학생들에게 자산관리의 팁 제공- 가입 유도)
- 참고문헌
-
경쟁사 조사 http://www.ceoscoredaily.com/news/article.html?no=6714
브랜드 신뢰지수 http://brandfair.kr/card/index_2.jsp
삼성카드 홈페이지 https://www.samsungcard.com/index.do
시장트랜드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001&aid=0006848107
현대카드 회사소개서, 2010-2012
현대카드 IR자료, 2014 1Q
현대카드 경영공시, 2012-2013
현대카드 홈페이지
현대카드 마케팅 전략 분석 및 향후 전략 제안, 김은주, 서울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 학위논문(석사), 2010
현대카드 캐피탈 6개 공식 블로그
경쟁사 고객정보 유출 http://www.imaeil.com/sub_news/sub_news_view.php?news_id=24806&yy=2014
현대카드 재무적 성과, 성장률 표http://www.ceoscoredaily.com/news/article.html?no=6126
김재일, 문병준, 유창조. (2014). 현대카드 : 라이프 스타일에 따른 차별화 마케팅. 『한국마케팅저널』 83~98
혜택 모으고 상품 줄이고…단순한 카드가 좋다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4050655831
멘토 광고 http://www.sportsworldi.com/Articles/LeisureLife/Article.asp?aid=20121220025033&OutUrl=naver
‘make break make’
http://www.fntimes.com/paper/old_view.aspx?num=0220101011028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 본죽 마케팅 성공,실패사례분석과 본죽 SWOT분석 및 향후 마케팅 전략방향 제시
- [호텔경영] 조선호텔 외식사업의 성공사례 분석- 조선호텔베이커리사업
- 마케팅원론_기업의 미션, 사명은 그 기업의 존재이유 나아갈 방향, 비전 등을 제시하여 구성원들과 기업의 가치를 공유하고 동기유발 등을 가능하게 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추천할만한 기업의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기업미션 비전등을 조사한 후 바람직하게 제시된 기업미션 비전 등을 소개하고 조사자의 의견을 추가하시오
- 국제경영 국제시장 진출방식에 따른 국제경영사례 해외직접투자 스타벅스의 한국진출
- 경제 위기 극복 이랜드 사례- 7S모델에 의한 이랜드 조직 문화 분석
- [호텔경영] 벨라지오(Bellagio) 경영분석
- 윤리경영 중요성, 윤리경영 사례 분석
- 코카콜라와 펩시의 마케팅 비교
- 경영전략의 개발(갭분석, SWOT분석, 제품포트폴리오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