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의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17 / 2016.01.17
  • 4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6,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삼성전자의 기업소개와 삼성전자의 SWOT분석을 비롯하여 삼성전자의 마케팅전략으로 스포츠 마케팅, 문화마케팅, SNS마케팅 등 3가지로 구분하여 이에 대한 핵심적 내용들을 설명하였으며, 특히, Social Marketing의 주요 전략과 Social Marketing Effect 등에 대해 상세하게 서술한 자료임

목차
Part.1
1. 기업소개
2. 선정 이유

Part.2
1. SWOT 분석
2. 삼성전자의 마케팅전략
- 스포츠 마케팅
- 문화 마케팅
- SNS 마케팅

Part.3
1. 향후 나아갈 방향
2. Q & A
본문내용
* Social Marketing - NAVER와 손잡은 삼성전자

- 국내 인터넷 이용자들의 포털 의존도가 높다는 점에서 검색 시장 겨냥

- 네이버가 국내 기업과 함께 하는 마케팅으로 삼성전자와 처음 서비스 시작

- 활발한 온라인 소통 강화를 위해 삼성전자의 또 다른 마케팅 전략

-‘삼성전자’ 검색 시 제품, 회사 관련 뉴스 등을 보여주는 커뮤니케이션 박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브랜드마케팅] [브랜드마케팅]삼성전자 ‘애니콜’ 브랜드마케팅 전략분석(A+리포트)
  • - 목 차 -1. 삼성전자 AnyCall 소개2. 주제(AnyCall) 선정 이유3. AnyCall 해외진출현황(1) 중국 - 애니콜은 신분의 상징(2) 미국 - 핸드폰의 BMW(3) 프랑스 - 최고 브랜드 (4) 스페인 - 名品 반열4. 4P에 따른 마케팅 전략(1) 제품전략 (Product Strategy)(2) 가격전략 (Pricing Strategy)(3) 유통전략 (Placing Strategy)(4) 촉진전략 (Promotion Strategy)1) 스타 마케팅2) 엔터테인먼트마케팅3) 사이버 마케팅4) 체험 마케팅5. AnyCall의 마케팅 활동6. AnyCall의 고객지향적 활동7. AnyCall의

  • [마케팅 경영사례 성공요인] 삼성전자 기업분석 갤럭시 S4 마케팅전략 성공사례 성공요인 분석
  • 전략에 대해 알아보고, 향후 출시되는 경쟁상대 애플 iPhone 5 과 비교하고 향후 삼성전자가 나아갈 방향과 향후 전략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서론. Chapter 1 – 삼성전자 기업소개, 경영현황- 기업소개, 경영방침, 경영전략- 주요제품, 사업현황, 발전과정- 조직체계, 주요 연혁본론. Chapter 2 - 스마트폰 시장환경분석- 스마트폰 시장 판매현황- 스마트폰 점유율 (삼성, 노키아, 애플)- 삼성전자 세계시장 점유율본론. Chapter 3 - 마케팅전략 분석- 4P, STP

  • 삼성전자 기업분석과 글로벌시장 성공요인분석/ 삼성전자 마케팅전략과 STP,4P.CRM전략분석/ 삼성전자 현 문제점분석과 해결방안제안 레포트
  • 삼성전자 마케팅 성공사례CONTENTSⅠ. 삼성전자 기업개요1. 삼성전자 기업소개2. 삼성전자 조직구조분석과 성공요인1) 조직구조분석2) 글로벌시장 성공요인3. 삼성전자 기업선정배경Ⅱ. 삼성전자 마케팅전략1. 삼성전자의 마케팅1) 서비스 마케팅(1)SNS을 이용한 마케팅2) 스포츠마케팅2. 삼성전자의 미래마케팅 전략1) Digital Age(1)E-Book(2)디지털 디바이드2) 글로벌화 전략3) 윤리경영과 사회적책임Ⅲ. 삼성전자 STP분석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2.

  • [마케팅원론] 삼성전자의 경영성공전략
  • 전략1) 지역별로 차별화된 시장 진출 방안삼성전자는 지역별로 차별화된 시장 진출 방안을 갖고 있다.해외 전략의 기본 철학은 현지 소비자들의 기호를 반영한 고가 브랜드로 중장기적인 수익 기반을 구축하는 데 두고 있다.본사나 해외 거점을 막론하고 삼성의 이름으로 만든 제품은 제값을 받고 팔겠다는 것이다.미국 시장에서는 디지털TV TFT-LCD(초박막액정표시장치)모니터, 휴대폰 등을 고가 브랜드로 정착시키기 위해 활발한 마케팅을 벌이고 있

  • 삼성전자 VS 애플 스마트폰시장에서의 경영 마케팅전략 비교분석및 나의견해(갤럭시S VS 아이폰)
  • -목차-들어가며현재 스마트폰의 시장 추세두 기업을 선정하게 된 이유애플 기업소개삼성전자 기업소개소비자 설문 (애플vs삼성)애플 마케팅전략분석삼성전자 마케팅전략애플의 마케팅 4p SWOT전략-애플 4p 분석Product (제품) Price (가격).Place (유통)Promotion (촉진)-애플 swot 분석Strength (강점)Weakness (약점)Opportunity (기회)Threat (위협)삼성의 마케팅 4p SWOT전략-삼성 4p 분석Product (제품) Promotion (촉진)Place (유통)Price (가격)-삼성 swot 분석Strength (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