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풍열달기아의 중국시장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07 / 2016.01.07
  • 2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1997년 중국의 열달기업 그리고 2002년 동풍기차그룹과 기아자동차 합작으로 설립된 동풍열달기아의 기업소개와 중국진출 투자동기에 대해 설명하였음.
또한, 한국에서 이미 액센트로 출시되어 성공을 거둔 브랜드인 천리마에 대한 중국시장 마케팅 전략에 대해 상세하게 서술한 자료로 중국시장의 특수성과
이에 적합한 마케팅전략을 통해 성공한 사례를 소개한 자료임

목차
동풍열달기아 소개

중국진출 투자동기

시장 진입방법

중국시장 마케팅전략 Ⅰ

중국시장 마케팅전략 Ⅱ

종합적인 결론
본문내용
* 시장 진입방법

0 파트너 형성 과정

- 중국 3대 자동차기업 동풍기차그룹과 합작
I 자동차시장에서의 확고한 입지

Ⅱ 오랜 기간의 자동차 사업으로 중국정부와의 협상능력 탁월
- 정치적 리스크 완화
- 시장의 접근성을 용이하게 함으로써 빠른 시일 내에 후발주자로서의 낮은 인지도와 불리한 상황 극복

Ⅲ 동풍기차는 승용차 생산 허가권 보유
- 중국에서 승용차 생산, 판매하기 위해 합작 필수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중국시장에 진출한 우리나라 자동차 회사들의 현지화 전략 -북경현대(BHMC)와 동풍열달기아(DYK)의 세단 사례 분석
  • 중국시장에 진출한 우리나라 자동차 회사들의 현지화 전략북경현대(BHMC)와 동풍열달기아(DYK)의 세단 CASE 분석Ⅰ. 서론진출배경미국은 자동차 산업의 모국이자 메카로 한 세기를 주름 잡아왔지만 바로 작년부터 ‘Big 3’가 몰락의 길을 걸으면서 최근에는 중국의 빠른 추격에 위협 받고 있다. 중국의 자동차 시장 규모는 2005년부터 이미 약 592만대로 일본의 약 580만대를 앞지르며 세계 2위의 자동차 대국으로 등극하였다. 이는 세계 자동차 시장의 8.9%

  • [국제경영] 중국시장에 진출한 자동차 회사들의 현지화 전략 -북경현대와 동풍열달기아의 세단을 통한 분석
  • 중국인기호에 맞춘 작명, 과시를 좋아하는 중국인을 위한 디자인, PSS로 중국 내 큰 성공을 거두게 되었습니다. 링샹의 출시배경링샹의 현지화 작업- 디자인상의 현지화- 모델명의 현지화- PSS상의 현지화동풍열달기아- RIO천리마RIO 천리마는 기존 천리마(중국형 프라이드)의 성공을 잇고 새로운 고객창출을 위해 출시되었으며, 중국만의 마케팅을 펼치고 디자인의 현지화로 4만 4000대의 출고를 기록하였습니다천리마의 출시배경Rio천리마의 현지

  • 북경현대자동차 중국진출 성공 전략
  • Beijing HYUNDAI인분성공요석* Beijing HYUNDAITCONNTSE1. 서론1.1 현대자동차 & BHMC1.2 북경현대자동차 연혁2. 본론2.1 중국 자동차 산업 및 시장 특성2.2 외부 환경 분석2.3 내부 환경 분석2.4 S.W.O.T 분석3. 북경현대의 전략4. 결론 – 전략분석 / 제시1. 서 론서 론**현대 자동차 기업개요 1967. 12. 27 설립 (1974.6.28 상장)자동차용 엔진 및 자동차 제조업1998년 상용차 국내 최초 미국 시장 진출 2002년 중국 북경기차와 합작 공장 설립 2006년

  • 현대자동차해외시장 진출 사례와 마케팅 전략0k
  • 현대자동차해외시장 진출 사례와 마케팅 전략0k【 목 차 】Prologue 현대자동차 선정이유1. 현대자동차 기업소개2. 현대자동차 국내 마케팅 전략 분석3. 경쟁사 분석 1) GM2) 포드3) 도요타4. 해외시장 진출 사례와 마케팅 전략 1) 현대자동차의 글로벌 생산2) 현대자동차의 글로벌 판매3) 현대자동차의 중국 진출4) 현대자동차의 미국 진출5) 현대자동차의 유럽 진출6) 현대자동차의 인도 진출5. 해외 광고 전략1) TV 광고 2) PPL 3) 가상 광고4) 옥외 광

  • [경영학] 기아자동차의 국제경영 활동
  • 기아자동차의 국제경영 활동The Power to Surprise KIAC O N T E N T SⅠ. 기아 자동차 연혁 Ⅱ. 미국 자동차 시장 현황 1. 전반적인 미국시장 2. 미국의 자동차 소비자 동향Ⅲ. 기아자동차 미국시장 실패와 성공요인 1. 미국시장 실패 2. 성공요인과 전략1) 마케팅 전략2) 품질 혁신 전략3) 판매 촉진 전략 ⑴ 딜러망 구축 전략⑵ 부품 공급망 구축 및 A/S 전략⑶ 중고차 가격의 하한 유지4) 현지화 전략5) 브랜드 전략 Ⅳ. 2011 기아자동차의 미국 진출 현황1.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