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P마케팅에 대하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5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내가 어느 곳에서 VIP대접을 받는 것은 꽤 기분 좋은 일이다. 실제 VIP이면 더욱 좋고.
현재 재직중인 직장에서의 시장 타겟이 VIP들이라 자연스레 VIP마케팅에 대해 조사를 할 기회가 있었고 이를 소개하고자 한다.

고객은 크게 두 가지로 나누어진다. 하나는 부자고객이고, 다른 하나는 일반고객이다. 부자고객을 상대로 마케팅 하는 것이 일반고객을 상대로 하는 것보다 20배 이상 더 수익적이라고 한다. 이것은 미국에서 오래 전에 입증된 사실이다. 국내에서도 20배정도의 효과가 나는 것은 부자고객대상의 마케팅을 수행해온 VIP마케팅 전문가들이 다 입증하는 바이다.

부자고객마케팅, 다시 말하여서, VIP마케팅이란 소수의 부자들을 상대로 수행하는 마케팅이다. 부자란 누구를 말하는가? 부자에 대한 정의는 한가지로 내릴 수 없지만 국내에서 부자는 일반적으로 은행에 1억원 이상을 예금해 둔 사람이다. 약 90만 명에 달하는 사람들이 은행에 1억원 이상을 예금해 두었다. 10억원 이상을 예금해 둔 사람들은 약 5만 명 정도 된다. 연소득이 1억원을 넘는 기업체임직원이 약 2만 명이고 230여만 명의 자영업자 중에서 약 80만 명 이상이 또한 연소득이 1억 원을 넘는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독후감 고객을 차별하라 고객차별 마케팅
  • 마케팅이라고 생각했었다. 그런데 규모에 상관없이 고객차별 시스템을 만들어 각자 나름대로의 고객을 대접하는 색깔을 가지고 있었다. 처음에 고객을 차별한다는 말이 손님의 입장에서는 달갑게 들리지만은 않았지만 책을 읽어 갈수록 내가 어느 한 가게의 VIP고객일 때 특별대우를 받을 입장에 처해있다고 상상하니 뭔가가 뿌듯하고 그 가게를 자주 갈 수 밖에 없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차별이라는 단어가 단순히 평등하지 않게 특별히 신경 써

  • 이력서 2015 상반기 골프존 마케팅 자기소개서
  • 대하여 기재하시오 (1200자 이내)제 생활신조는 항상 남의 입장 생각하기 입니다. 사람간의 문제나 상황에 대해서 생활신조는 큰 강점이 되었습니다. 처음듣는 교양 수업에서 갈피를 못잡고 있을 때, 교수님께서 팀원을 정해주셨습니다. 하지만 팀원의 이름은나랑거라는 몽골인 친구였지만 소심한 성격과 미숙한 한국어에 얘기하는 것 조차 쉽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문득 든 생각이, 입장을 바꿔서 제가 몽골어를 해보는 것은 어떨까 생각했습니다.

  •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서비스분석 및 G20 차별화전략
  • 마케팅 판촉 부서에서는 피트니스를 비워달라는 요청에따라 평소에 농구를 가장 좋아한다는 기사가 빈번했던 오바마이기 때문에 2010년 11월 11일 G20가 열리는 당일 경기를 녹화하여 운동하는 동안에 오바마가 농구를 시청할 수 있도록 해주는 아이디어가 있었다. 마지막으로 안전부서가 현재까지의 안전관련 보고와 사원증을 꼭 지참해야한다는 내용을 다른 부서에게 보고하면서 Role-playing이 끝난다. 2) 호텔방문 및 인터뷰 사진 - 2010년 10월 28일 Grand Hy

  • 이력서 2015 상반기 이노션 기획 자기소개서
  • vip고객들을 위한 Catering 부스운영, 마지막으로 피니시 라인에의 인기가수 공연등 화려하고 볼거리 가득한 마라톤 운영을 구성하였습니다. 둘째로 공간마케팅입니다. 마라톤 20km 구간 중 돋보였던 것으로 좁은 터널을 지나는데 터널 안쪽 면을 스크린으로 활용하여 자사 제품의 광고 및 트릭아트등을 운영하여 많은 참가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심어주었습니다. 또한, 기존에 지나칠 땐 비좁아서 눈길이 가지않던 마포대교 초입의 비좁은 공간을 활용하

  • 한화투자증권 영업면접 최종합격자의 면접질문 모음 + 합격팁 [최신극비자료]
  • 마케팅 고도화를 통해 MZ세대 고객을유치하고 VIP 고객 기반을 확대해 나가고 있습니다.Trading본부는 지속적인 수익구조 다변화를 추진하였으며 시장 상황에 발 빠르게대응하여 수익성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운용 인프라를 개선하고 리스크 분석 기능을 강화하여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고 있습니다.IB본부는 국내외 기업금융, 부동산 투자를 비롯해 일본, 미국, 유럽 등 다양한 해외 지역에서의 인프라 투자까지 활동 영역을 넓혀가고 있습니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