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 경영분석과 서울우유 마케팅,STP,SWOT분석 PPT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18 / 2016.02.18
  • 4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4,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서울우유 경영분석과 서울우유 마케팅,STP,SWOT분석 PPT레포트 입니다.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01 거시환경분석
- 사회적, 문화적, 트랜드

02 미시환경분석 (3C와 SWOT분석)
1. 고객(소비자) 분석
2. 자사 분석
3. 경쟁자 분석
4. SWOT 분석

03 서울우유 STP전략

04 서울유유 마케팅믹스 전략

05 의의 및 한계점
본문내용
컨셉 : 건강을 추구하는 중 장년층을 고려하여 깔끔하고 세련된 이미지의 피로회복기능성음료를 추구

특징 : 매실의 주기능인 피로회복을 강조

맛 : 중장년층을 고려하여 부담 없는 깔끔한 맛을 추구
참고문헌
한국리서치
브랜드스탁
EBS “우유의 불편한 진실”
“오래 살고 싶으면 우유 절대로 마시지마라”
낙농진흥회
매일경제
링크아즈텍
금융감독원
한국낙농육우협회
:2013 KCSI산업별 고객만족도
롯데마트
서울우유 홈페이지
매일우유 홈페이지
남양유업홈페이지
SBS 뉴스 홈페이지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마음에 드는 자료 가 있어 좋아요
  • sjh***
    (2016.08.15 22:55:49)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서울우유의 분석과 발전 방안
  • 분석Ⅴ. STP 분석Ⅵ. 마케팅 분석Ⅶ. 분석 추천 전략목 차웰빙 트랜드제조일자 마케팅I. 조사 목적 및 과정서울우유가 성숙기산업인 낙농 산업 속에서 지속적인 점유율과 만족도 1위 기업이 되기 위한 전략도출을 하기 위해 서울우유를 조사 기업으로 선정3월4주차기업선정4월1주차2차 자료 수집(기업분석 및 산업동향)2주차산업분석 조사3주차중간고사4주차설문조사 및 마케팅 분석5월1주차1∙2차 자료 종합 및 전략회의2주차PPT 및 리

  • 이마트와 홈플러스의 마케팅 SWOT,STP,4P전략 비교분석과 홈플러스,이마트의 기업경영분석및 나의견해 레포트
  • SWOT분석 STP전략 비교분석1) 이마트① SWOT분석강점(Strength)약점(Weakness)- 자체 상품 개발 강점- 고객 불만 서비스 우위- 식품 판매 관련 서비스- 상시 저가 정책- 점포차별화- 저가할인경쟁의 한계기회(Opportunity)위협(Threat)- 이마트피자출시- 계열사를 활용한 자체브랜드- 마케팅과 구매부서의 불협화음 발생(마케팅의 저가 전략에 구매부가 못 따라가는 형국)- 인터넷쇼핑몰과의 경쟁(대형할인마트 공통)② STP 전략S(Segmentation) - 주요 지방도시

  • [스타벅스, 감성마케팅, SWOT, GAP, 4P] 스타벅스 SWOT,4P,GAP분석 및 감성마케팅
  • 서울병원점)과 공항(김포공항점)처럼 유동인구가 많은 곳만 골라서 공략 중이다. 지난 99년 한국에 1호점을 낸 스타벅스는 거점 초토화 전략을 발판으로 지난해 34개 점포에서 260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올해는 매장을 60개로 늘리고, 매출도 올해보다 100% 성장할 것으로 예상했다.광화문 일대 6곳집중 마케팅 조선일보 2002/06/04미국 커피 체인점인 스타벅스가 거점 지역을 중심으로 공격적인 경영을 펴는 이른바 거점 초토화 마케

  • [사업계획서] 학생 및 직장인 대상 친환경 아침식사 제공 사업계획서
  • 분석한 결과 h0(귀무가설) : 일주일에 몇 번 아침식사를 하는 빈도와 건강에 얼마나 영향을 주는지의 문항에는 어떠한 관계도 없다.h1(대립가설) : 일주일에 몇 번 아침식사를 하는 빈도와 건강에 얼마나 영향을 주는지의 문항에는 어떠한 관계가 있다.에서 유의수준 0.05하에서 점근 유의 확률이 0.000 이 나왔기 때문에 귀무가설을 기각하고 대립가설을 채택할 수 있으므로 일주에 몇 번 아침식사를 하는 빈도와 건강에 얼마나 영향을 주는지의 문항에는

  • [품질경영] 스타벅스의 품질경영 사례에 대해 분석
  • 분석이 되어 검색사이트의 스타벅스 한 단어만 입력하여도 쉽게 찾아 볼 수 있다. 하지만 이에 대해 이번 품질경영의 수업 보고서를 통해 품질경영을 중점으로 우리들만의 또 다른 시각으로 스타벅스의 품질경영 사례에 대해 분석해 보고자한다.Ⅱ. 스타벅스 소개1. 스타벅스 본사스타벅스는 1971년 시애틀에서 탄생했으며 현재 CEO인 하워드슐츠(Howard Schultz)회장이 1987년 스타벅스를 설립, 오늘날 전세계 조직과 마케팅에 참여하기 시작해 현재 미국,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