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론] 스타벅스 소비자정보처리과정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2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기업 스타벅스에 대한 소개
스타벅스의 로고와 의미
소비자 정보처리 과정에 의한 스타벅스의
마케팅 전략
- Exposure
- Attention
- Comprehension
소비자 정보 처리 과정에 영향을 미치는
전략적 대안
- 본문내용
-
스타벅스(Starbucks)
1971년 시애틀에서 설립
현재 CEO인 하워드슐츠(Howard Schultz)회장이1987년 스타벅스를 인수 및 설립
현재 미국, 캐나다, 일본, 필리핀 등 전세계 공항, 서점, 캠퍼스, 병원 등에 라이센스 전문점 및 30 여개국 총 7,000여개의 점포를 운영하는 다국적 기업
모든 직원들에 대한 복지와 존중,기업윤리로 1998년 포춘지에 의해 100대 ‘최고의 직장’의 하나로 꼽힘
현 나스닥에 SBUX로 상장되어 있으며 단 시간 내 가장 빠른 주가성장을 보인 기업으로 널리 알려짐
스타벅스(Starbucks)의 이름과 로고
허먼 멜빌의 소설 “모비딕”의 등장인물
이성적이고 격정적인 캐릭터의 소유자.
대양을 항해하던 무역선, 커피를 운반하면서 동양과 서양을 연결하고 결국은 근대 세계를 창출한 문화적 이미지를 활용함.
실효적 성과는 부르기 쉽고 기억하기 쉽다는 점에 의미가 있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올리브영 마케팅전략과 시장분석 및 올리브영 SWOT분석과 향후시사점
- 올리브영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올리브영 미래전략 수립
- [소비자행동론] 전자책(E-BOOK)시장 Amazon 킨들 성공요인
- [유통관리] 코카콜라의 유통경로 분석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에 조직과 인적자원관리의 운영전략
- 이마트의 국내에서의 성공과 중국시장 진출 실패
- [서비스마케팅] 커핀 그루나루 마케팅
- 지적장애, 정서 및 행동장애에 대해 설명하고 교수방법을 작성하여 제출하시오
- [경영전략 사례연구] 이마트의 경영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