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인터콘티넨탈호텔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1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기원과 역사적 발전
소유
현재 규모와 영업 초점
현재 사업실적
해외체인, 국내체인 사례 연구
SWOT 분석
- 본문내용
-
1.기원과 역사적인 발전
역사
인터콘티넨탈 호텔은 1946년 프랭클린 루즈벨트 대통령이 라틴 아메리카의 경제를 돕기 위해 여행을 권장하면서 숙박시설의 부족으로 팬암 항공사에 의해 조직되었다.
처음 인터콘티에 의해 경영된 호텔은 1949년에 세워진 브라질 펠뱀에 있는 호텔 그랜드였다.
그 후 라틴 아프리카와 카리브해역을 집중적으로 개발하여 1960년까지 그 지역에 14개의 호텔을 확보하게 되었다. 1961년 세계로 진출하기 시작했고 1981년에는 그랜드 메트로 폴리탄 회사의 소속이 되었다.
브랜드 발전
1777-1988
인터콘티넨탈 호텔그룹의 기원은 1777년 윌리엄 바스가 맥주 양조장을 시작하면서 부터 유래한다.
그 후 1876년 영국에 상표등록을 하고 1967년에는 런던에 있는 칼링톤과 합병하면서 양조장 사업의 대부로 자리잡게 된다.
자료평가
- 좋은 정보였습니다.
다만 연혁이나 역사를 더 요약했으면 보기 편했을거 같고.. 인터 콘티넨탈의 앞으로 나가야할 방향이 있었으면 하는 바람을 살짝 가져봅니다. - mon8***
(2006.04.21 11:36:29)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론] 신라호텔의 식음료부분 성공요인분석
- 복잡계 이론의 현실적 해석과 이해
- 아이디어 상품의 수출마케팅 - 1T/t 조절용 조미료 용기
- [인터넷비즈니스 모델] 넥슨(NEXON) 사례
- [마케팅조사론] [마케팅 조사] 운동화 브랜드 선호도 조사
- [설문지] 국내 의류브랜드(빈폴,헤지스,폴로)의 고객 선호도조사 설문지
- [마케팅조사 설문지] 처음처럼의 인지도와 친숙도를 파악하기 위한 설문지
- (설문지 조사 서식) 운동화 브랜드 선호도 조사
- 광고학 -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조직행동론] 리더십 인물 비교-양현석 vs 이수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