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마케팅성공사례] 에이스침대 광고로 위기 극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2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에이스 침대의 인지도
상황분석에 의한 광고제작 성공배경
상황분석
광고결과
- 본문내용
-
가구가 아닌 에이스 침대
“ 침대는 가구가 아니라 과학입니다”
우스갯소리가 유행할 정도로 에이스 침대는 인지도를 높이는 동시에 판매율을 높였다.
광고는 상황분석에서부터 시작한다.
에이스 침대 광고는 상황분석을 통해서 합리적인 광고 전략, 뛰어난 표현 전략이 잘 나타나 있는 경우이다.
이것은 충분한 자료와 정확한 시장분석을 통해서만 가능했던 것이다.
시장배경
지난 30년간 우리나라 침대 업계의 선두자리를 지켜온다.
“최고가 아니면 만들지 말라”는 경영 철학으로 ‘세일을 하지 않는 회사’ 로 유명
국내 최초로 침대 공학 연구소를 만들고 인체공학,수면 공학등 침대의 과학화를 꾀해왔다.
꾸준한 성장으로 대도시 침대 보유율50%를 넘어서 본격적인 성장기에 접어듬
조사결과
소비자 계층별로 침대에 기대하는 욕구가 서로다르다
35세 이상의 중년 시장은 에이스 침대의 점유율이 강하나,25-34세의 젊은 주부층에서는 기능성에 대한 욕구는 있으나 가격 등 구입성의 문제로 10대가구 점유율이 상대적으로 높은 편.
혼수 시장에서 단연코 조화성을 따져 10대 가구 및 군소침대의 비중이 높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정신간호학 양극성 장애 case study 케이스스터디 (간호진단 5개, 간호과정 3개, a+보장, 피드백 수정 완료, 교수님 극찬하신 케이스 스터디 입니다)
- 가족생활교육, 가족 상담과 치료, 가족향상의 유사점과 차이점에 대해 설명하고, 생애주기에 맞춘 부모교육 프로그램을 기획해보시오
- 재무관리원론 4판(민성기저, 창민사) 4장 해답
- 재무관리원론 4판(민성기저, 창민사) 5,6,7장 해답
- 재무관리원론 4판(민성기저, 창민사) - 3장 해답
- 광고로 배우는 아이디어 발상법
- A+ 100점 재무관리 - 자기자본가치의 극대화개념을 정리하고 양극화시대와 언택트시대에 맞는 주주가치와 이해관계자가치에 관한 본인의 의견을 제시하시오.
- 비지니스 아이템 계획서 : 부동산 중개업 PDA서비스(Realtor Helper)
- [홈페이지제작.기획]전문적인 홈페이지제작기획서
- 청소년의 성적 충동에 대하여 프로이트의 이드, 자아, 초자아의 개념을 활용하여 서술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