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예술경영] Jazz공연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3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2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공연 개요
가. 추진 배경
나. 공연 목적
다. 공연 소개
라. 공연 형태
2.국내 Jazz 공연 시장의 환경 분석
가. 국내 공연 문화 시장 환경의 변화
나. Jazz 공연 분야에 대한 문화적 수요 욕구
다. 주요 Target 수요 관객 층 성향 분석
라. Jazz 공연 시장 SWOT 분석
마. Jazz 공연 문화 대중화의 기대효과
3. ‘JAZZHOLIC in the CAT HOUSE’
가. The Cat House 소개
1) The Cat House
2) Member 소개
3) Staff 소개
나. Master Plan
다. 공연의 특징
- 본문내용
-
1. 공연 개요
가. 추진 배경
10대 위주의 대중 문화 일변도를 탈피하고,
전 연령층을 대상으로 ‘함께하는’ 공연 문화 창출의 기회.
공연 예술 분야의 전반적 추세인 공연 상품의 고급화, 브랜드화에 편승하여,
재즈 예술 분야의 대중화 기회. 경쟁력 있는 국내 관련 분야 전문가(Jazz
Musician)의 급속한 증가와 한국 내 대학 및 전문 교육기관에서의 관련 학과
생성 등 재즈 예술 분야의 문화적, 사회적 인식과 대중적 관심도 상승.
클럽 및 파티 문화의 대중적 인지도와 재즈 클럽 공연 문화에 대한 관심도 상승.
문화 선진국들의 현대 문화 기조 (재즈 예술 분야의 예술적, 대중적 활성화)
나. 공연 목적
체계적인 관객 개발을 통하여, ‘관객과 함께하는 공연’,
‘능동적으로 관객에게 다가서는’ 대중적 공연 상품 개발.
현재 재즈 공연 문화의 불모지라고 할 수 있는 한국의 현실에서
전문적인 공연 기획을 통한 재즈 예술 분야의 개척.
국내, 외 재즈 뮤지션 및 단체들의 전문적인 공연 프로그램 기획과
공연 상품 개발의 부재로 인한 재즈 분야에 대한 부정적 선입견의 재고와 함께
넓은 의미의 재즈에 대한 대중적 인지도 상승을 유도
자료평가
- 대체적으로 좋았지만 편집 부분에 있어서는 보통이었습니다.
- rose0***
(2010.03.17 13:35:05)
- 토나와
- kochan***
(2005.04.26 14:38:55)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청소년의 성적 충동에 대하여 프로이트의 이드, 자아, 초자아의 개념을 활용하여 서술하시오
- [경제학, 금융, 화폐] 미시킨_화폐와 금융 연습문제 11~13장
- [경제학, 금융, 화폐] 미시킨_화폐와 금융 연습문제 8~10장
- [경제학, 금융] 미시킨_화폐와금융 연습문제 4~7장
- [미시킨,경제학,화폐금융,연습문제] 미시킨_화폐와 금융 연습문제 1~3장
- [기업의 입지] 기업입지의 의의와 선정요인
- `경영자는 어떠한 자질을 가지고 있어야 하며 경영자는 왜 중요한가`에 대해 토론하시오
- 올리브영 서비스마케팅전략과 올리브영 마케팅전략분석및 차별화전략분석(마케팅직원 인터뷰포함)
- ZARA 자라 SCM (공급사슬관리) 도입사례 분석과 ZARA SCM 문제점 분석과 전망 - ZARA SCM 사례연구 보고서
- ZARA scm 레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