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1,889) |
레포트 (486) |
방송통신대 (91) |
자기소개서 (8) |
독후감/감상문 (54) |
사업계획서 (3)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1,402) |
PPT템플릿 (1) |
레포트 (486)
문화만큼이나, 혹은 그 이상으로 다양하기 때문이다. 각 민족의 역사적 배경이나 그 나라의 자연환경에 따른 생활방식을 함축성 있게 포함하고 독특한 맛과 냄새로 한 나라를 다른 나라와 구별지어주는 것은 바로 음식이 갖는 가장 큰 특징이자 장점일 것이다. 일본은 한국과 가깝게 위치해 있을뿐더러
111페이지 | 4,600원 | 2007.08.01
대학교 최은정 1997.레포트ㄱ.SEGMENTATION패션 명품에 관심을 가지는 계층으로는 10대 후반∼40대까지의 소비자 계층으로 예상된다.ㄴ.TARGETING이들 중 오리지널 제품을 구입하기에는 구매력에 한계가 있는 10대후반∼20대까지의 패션리더 계층을 표적 시장으로 선정해야 될 것으로 판단된다.ㄷ.POSITIONING
17페이지 | 1,100원 | 2003.10.22
2021년 2학기 관광과문화 출석수업대체시험 과제물(대중문화 혹은 문화산업에 대한 사례)
관광과 관련된 대중문화 혹은 문화산업에 대한 사례를 정리 한 후 지역에 미친 긍정적 영향에 대해서 기술하시오.- 목차 -I. 서 론II. 본 론1. 대중문화의 개념과 특징2. 대중문화의 사례3. 지역에 미친 긍정적 영향III. 결 론참고문헌<< 함께 제공되는 참고자료 한글파일 >&g
9페이지 | 12,500원 | 2021.10.25
한국문화사 레포트를 위하여 인터넷을 찾았다. 한국전통박물관이라는 큰검색어안에 자수박물관, 궁중유물박물관, 김치박물관, 한성대학교 한국고가구박물관 등등의 많은 박물관이 소개되어있었다. 그 중 눈길을 끄는 것은 짚풀 생활사 박물관이었는데, 다른박물관은 전시품이나 그전시품의 문화적
4페이지 | 800원 | 2004.12.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