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5,394) |
레포트 (23) |
방송통신대 (2) |
자기소개서 (0) |
독후감/감상문 (11) |
사업계획서 (1)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5,371) |
PPT템플릿 (0) |
레포트 (23)
경기의 침체에 따라 음식점, 패밀리 레스토랑에서의 외식은 감소 경향에 있지만, 패스트 푸드나 주문 도시락의 수요는 성장하고 있다. 가격이 저렴하고 조리의 수고를 덜 수 있다는 점을 큰 이유로 생각할 수 있지만, 아무래도 비타민, 미네랄의 부족은 피하지 못하며 한편으로 지방이나 당질의 과잉 섭
111페이지 | 4,600원 | 2007.08.01
대학교 최은정 1997.레포트ㄱ.SEGMENTATION패션 명품에 관심을 가지는 계층으로는 10대 후반∼40대까지의 소비자 계층으로 예상된다.ㄴ.TARGETING이들 중 오리지널 제품을 구입하기에는 구매력에 한계가 있는 10대후반∼20대까지의 패션리더 계층을 표적 시장으로 선정해야 될 것으로 판단된다.ㄷ.POSITIONING
17페이지 | 1,100원 | 2003.10.22
대학교에 진학하고 사람들과 치열한 경쟁 속에서 회사를 들어가는 이유는 무엇일까? 국가가 정해놓은 경주장 안에서 그들에게 좀더 좋은 경기장을 지어주고 그들의 생활을 호화롭게 하려고 일반 사람들은 죽자살자 뛰어다니는 건 아닐까 하는 의문도 들었다. 사람들의 대기업에 들어가겠다거나 공무
2페이지 | 800원 | 2015.03.29
리더의 생각조사 및 정리 - 경기대학교 배구부 이상렬 감독
경기대학교 배구부 감독경력인창고경기대학교1989~1997LG화재1984~1993배구 국가대표1999인창고등학교 배구팀 감독2006. 03남자 배구 국가대표팀 코치2006세계남자배구선수권대회 국가대표님 코치2006제15회 도하 아시안게임 배구 국가대표팀 코치2007. 04LIG그레이터스 코치2009. 05남자 배구 국가대
14페이지 | 1,600원 | 2016.05.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