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뚜레쥬르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3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3(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외적 환경 분석
1)고객분석
2)경쟁자분석
3)시장분석
2.내적 환경 분석
3.목표설정
4.전략수립
본문내용
1.외적환경 분석
1)고객분석
①시장 세분화
주요 고객을 연령,추구하는 편익, 브랜드
애호도로 세분화함

① 시장 세분화
가. 연령
10대:학교매점에서 양산된 빵을 구입하거나, 부모가 사오는 제과점 빵을 접하며, 직접적인 구매력은 적다.
20-30대:바쁜 직장생활.아침식사 또는 간식으로 빵을 구매, 고급스럽거나 영양을 강조한 제과점 빵을 주로 구매.기념일을 위한 제과점 케익 소비. 특히 30대 주부 구매력 높음.
40대 이상: 빵보다 밥 선호.자신을 위한 빵구매 보다는 아이들의 간식을 위해 구입. 구매력 높음.

나. 추구하는 편익:
1. 단순히 배만 부르면 된다고 생각하는 고객층, 즉 싼가격을 추구하는 고객층
2. 영양가와 맛등을 꼼꼼히 따지며 고급스러움을 추구하는 고객층, 즉 품질을 중요시하는 고객층들로 나뉜다.
다. 브랜드 애호도:
1. 한가지 브랜드에 대한 애호도를 가진 소비자층,
2. 여러 브랜드를 좋아하는 소비자층, 다양한 종류의 빵을 원하고 할인판매 등을 따라 브랜드에 관계없이 구매를 하는 소비자 층이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보고서가 없으니 영 별로네요 ㅜㅜ
  • ljc0***
    (2008.11.20 15:08:40)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좋은 자료네요
  • as***
    (2007.06.02 06:28:39)
  • 자료평가2자료평가2자료평가2자료평가2자료평가2
  • 자료 좋았어요~
  • h***
    (2005.10.14 21:34:06)
회원 추천자료
  • 뚜레쥬르 기업 SWOT분석및 마케팅 STP,4P사례분석및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보고서
  • 뚜레쥬르 마케팅전략 제안 뚜레쥬르 기업소개뚜레쥬르는 재료에 충실하고 자료 본연의 맛을 제대로 살린 homemade 스타일의 빵과 케익을 제공하는 맛있고 건강한 homemade 베이커리이다. 뚜레쥬르라는 브랜드는 프랑스어로 매일 이라는 뜻으로, 매장에서 매일매일 바로 구워 더욱 맛있고 건강한 빵을 제공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1958년부터 지속된 제일제당의 밀가루 사업을 기반으로 1996년 최초로 베이커리 사업을 시작하여 쉽게 모방할 수 없는 기술

  • 뚜레쥬르 기업현황, 뚜레쥬르 마케팅전략, 뚜레쥬르 물류전략, 뚜레쥬르 미래마케팅전략 제안
  • 뚜레쥬르마케팅케이스 연구INDEX1. 뚜레쥬르 브랜드소개(1) 뚜레쥬르의 설립(2) 브랜드이미지(3) 기업연혁2. 뚜레쥬르의 성공요인3. 기업환경분석 (Five Forces Model 분석)4. 뚜레쥬르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s5.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6. 마케팅믹스 4P전략분석(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 7. 뚜레쥬르 물류전략 사례연구(1) 물류프로세스(2) 재고관리전략(3) 물류전략 개선방안8. 미래 마케팅전략제안9.

  • 뚜레쥬르 브랜드분석과 뚜레쥬르 마케팅 SWOTSTP,7P전략분및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레포트
  • Tous Les Jours마케팅전략 분석과 새로운전략 제안INDEX1. 뚜레쥬르 브랜드개요1) 뚜레쥬르 현황분석2) 뚜레쥬르 기업연혁3) 라뜰리에 뚜레쥬르2. 뚜레쥬르 마케팅전략 분석1) 뚜레쥬르 SWOT 분석2) 마케팅믹스 7P전략 분석① Product (제품)② Price (가격)③ Promotion (프로모션)④ Place (유통)⑤ Process (생산과정)⑥ Physical Evidence (물리적 환경)⑦ People (사람)3) STP 분석① Segmentation② Targeting③ Positioning3. 뚜레쥬르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1. 뚜레쥬르 브랜

  • 뚜레쥬르 마케팅전략분석과 NEW 마케팅전략제안(파리바게트와 비교분석)
  • 뚜레쥬르 마케팅전략1. 뚜레쥬르 선정이유최근 웰빙 열풍과 더불어 우리 식탁 위 또한 웰빙화 되어가고, 2008년도에는 ‘멜라닌’파동이 사회적 이슈로 떠오르는 등날이 갈수록 식생활에 대한 관심도는 높아지고 있다. 또 동시에 한국인의 주식이 ‘쌀’이기는 하지만 우리의 식생활은 점점 서구화되어지고 있다. 이러한 경향 속에서 바쁜 일상 속 간단한 식사대용으로 ‘빵’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이러한 사회적 추세를 감안하여 우리는 주위에

  • 뚜레쥬르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마케팅전략제안-파리바게트와 비교분석
  • 마케팅 전략소비자 만족을 최대화하기 위한 차별화된 event 실시, 사외보 운영, 온라인 쇼핑몰 운영, 해피 포인트와 다양한 제휴카드 운영 등 고객에 대한 서비스 강화를 통한 고객 만족도를 증대하는 등의 마케팅을 실시한다.4. 자사의 (뚜레쥬르)전략 분석 뚜레쥬르가 시장 속에서 다른 베이커리와 어떻게 차별화를 두고자 했는지에 대해 분석을 하자면 다음과 같다.(1). STP 분석1. Segmentation뚜레쥬르의 고객 연령대는 10대~30대에 주로 분포 하며, 성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