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현대자동차의 인도시장진출성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2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잠재력이 무궁한 인도시장 분석
현대자동차 인도시장 진출의 4P
인도시장의 향후 계획
결론
- 본문내용
-
(2) 인도시장의 특성
주요산업이 대부분 국유화
민간경제활동도 정부의
통제를 많이 받음
산업의 자국화 정책을
강력히 시행
부유층이 전체 인구의 15%인
1.5억 명에 달함 →
상위생활 수준을 영위하는
인구수가 상당, 규모가 점차
확대되고 있음
저렴한 노동력과 풍부한
천연자원+지리적 이점
중앙 정부 및 주정부의 적극적인
투자 유치 시책
◀현지 지향형 접근의 특징▶
① 기후적 측면
- 엔진쿨링 기능 강화와 에어컨데셔너 성능에 집중
- 자동차 방수능력 보완
② 운행습관
-10만 킬로미터 이상의 로드테스트를 거쳐 파워 트레인을 적용
③ 도로상황
- 경적과 브레이크 기능을 보강
④ 승차형태
- 서스펜션의 보강
⑤ 인도 소비자 고유의 디자인
- 상트로의 Tailgate와 C-Pillar 부분과 라이어테 그릴
자료평가
- 괜찮네요~!ㅋㅋㅋㅋ
- roomni***
(2010.11.05 12:56:51)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의 입지] 기업입지의 의의와 선정요인
- `경영자는 어떠한 자질을 가지고 있어야 하며 경영자는 왜 중요한가`에 대해 토론하시오
- 올리브영 서비스마케팅전략과 올리브영 마케팅전략분석및 차별화전략분석(마케팅직원 인터뷰포함)
- ZARA 자라 SCM (공급사슬관리) 도입사례 분석과 ZARA SCM 문제점 분석과 전망 - ZARA SCM 사례연구 보고서
- ZARA scm 레포트
- [호텔경영] 파라다이스호텔 마케팅과 경영
- 경영(의미, 목적, 필요성)과 가치체계(가치-미션-비전)
- [관광마케팅] 문화관광지의 성공사례와 실패사례(안동하회마을 - 낙안읍성민속마을)
- 경영의 의미와 필요성
- [경영,필요성]경영의 필요성에 대하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