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마케팅] LG전자 엑스캔버스 성공요인 및 경쟁우위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4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LG Electronics 소개

2. 해외 기업 활동

3. 승부사업의 마케팅전략

4. 경쟁사와의 차별화

5. 실패한 사례와 극복방법

6. 성공요인 및 경쟁우위전략

7. 향후 과제
본문내용
회사명 : LG전자 주식회사

●주소 : 150-721 서울 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20 LG트윈타워
Tel: 02-3777-1114
URL: http://www.lge.co.kr
●대표 : 김쌍수 부회장
●임직원 – 국내 27,683명. 해외 36,268명. (2003년말 기준)

●사업영역 및 주요 생산품
one. 디지털 디스플레이 & 미디어 사업본부
디지털TV, PDP, TV, 모니터, DVD-ROM/CD-ROM 드라이브, 디지털 A/V 등
two.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사업본부
에어컨, 냉장고, 전자레인지, 식기세척기, 진공청소기, 에어컨/냉장고용 컴프레서 등
three. 정보통신 사업본부
TDX 교환기, STAREX교환기, 광교환기, 첨단 정보 빌딩시스템 (IBS)구축,
시스템 통합 서비스(SI), 위성단말, 이동 멀티미디어 단말, IMT-2000 단말기 등

●임직원 : 국내 27,683명 / 해외 36,268명 (2003년 말 기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LG전자의 인도시장진출전략
  • 전략 으로 인도시장을 공략해서 성공할 수 있었는지를 마케팅 전략을 중심으로 알아보자. 1.1 LG 개괄1.2. 2004년 경영계획LG 2004년 투자 9조 4천억원, 매출 95조원 계획- 시설투자고성장고부가제품 시장 선점 위해 2003년 5조 1천억원 대비 33% 증가한 6조 8천억원 투자 PDP 및 TFT-LCD, 차세대 단말기, 정보전자소재 등 향후 지속적인 고성장이 예상되는 고부가제품의 시장선점을 위한 설비투자에 집중- R&D 투자미래승부사업과 주력사업에서 세계적 경쟁력

  • [마케팅] 소비시장의 양극화와 기업의 귀족마케팅 사례연구 및 성공전략
  • 마케팅의 사례 191. 김치냉장고의 명품 딤채 . 202. 명품잡지 노블레스 213. 갤럭시 최고급 라인 수미주라(SUMISURA) . 224. LG전자의 엑스캔버스

  • [기업경영] LG전자 윤리경영
  • 전략지역 중심의 지역마케팅에 주력해 옴에 따라 글로벌 캠페인을 펼치기에는 다소 한계-국내 경쟁사인 삼성과의 경쟁에서 우위를 점하고 있지 못한 현실3) 기회(Opportunities)- 전자산업 육성지원을 위하여 조세감면, 자금 지원 등 포괄적인 지원을 하고 있으며, 특히 신제품, 신기술 개발, 시설투자 등에 대한 다양한 정책 지원이 이루어지고 있음.-LG전자에 대한 브랜드 인지도의 상승-스포츠마케팅의 강화로 인한 효과가 급격히 상승되고 있음4) 위

  • [브랜드전략]브랜드전략 분석- LG전자 엑스캔버스와 LG CYON(싸이언)
  • 전략이라고 볼 수 있다.2) 디지털 문화체험의 장LG전자는 n세대를 위한 첨단 디지털 문화를 느낄 수 있는 체험 공간 「엑스캔버스(X- Canvas)」를 개장했다. 엑스캔버스에서 이름을 딴 디지털 문화 공간은 PDP, LCD TV/모니터, DVD, 디지털 사운드 CD 레코더(ACDR) 등 첨단 디지털 제품을 전시할 뿐만 아니라 직접 사용해 볼 수 있어 n세대들이 디지털이 가져다주는 생활의 편리함을 직접 체험할 수 있게 되었다.총 60평의 전시장에는 각종 온라인 게임 및 음악을 즐

  • [마케팅론] LG전자의 마케팅 성공 및 실패 사례연구
  • ■Global Marketing■◐목 차제1장 LG전자 소개제2장 LG전자 마케팅전략(1)현지화전략(2)Techart마케팅(3)스포츠마케팅(4)문화스폰서마케팅(5)전시마케팅제3장 마케팅 성공사례연구(1)지역성공사례(2)제품성공사례제4장 마케팅 실패사례연구(1)cyon 중국 실패제5장 위기극복사례연구(1)Zenith M&A제6장 LG전자의 미래(1)마케팅문제점 및 해결방안(2)앞으로의 마케팅 전략제7장 발표수업후기제8장 참고문헌제1장 LG전자소개1. 소개LG전자는 1958년 금성사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