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마케팅] LG전자 엑스캔버스 성공요인 및 경쟁우위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4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LG Electronics 소개
2. 해외 기업 활동
3. 승부사업의 마케팅전략
4. 경쟁사와의 차별화
5. 실패한 사례와 극복방법
6. 성공요인 및 경쟁우위전략
7. 향후 과제
- 본문내용
-
회사명 : LG전자 주식회사
●주소 : 150-721 서울 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20 LG트윈타워
Tel: 02-3777-1114
URL: http://www.lge.co.kr
●대표 : 김쌍수 부회장
●임직원 – 국내 27,683명. 해외 36,268명. (2003년말 기준)
●사업영역 및 주요 생산품
one. 디지털 디스플레이 & 미디어 사업본부
디지털TV, PDP, TV, 모니터, DVD-ROM/CD-ROM 드라이브, 디지털 A/V 등
two.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사업본부
에어컨, 냉장고, 전자레인지, 식기세척기, 진공청소기, 에어컨/냉장고용 컴프레서 등
three. 정보통신 사업본부
TDX 교환기, STAREX교환기, 광교환기, 첨단 정보 빌딩시스템 (IBS)구축,
시스템 통합 서비스(SI), 위성단말, 이동 멀티미디어 단말, IMT-2000 단말기 등
●임직원 : 국내 27,683명 / 해외 36,268명 (2003년 말 기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