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PDP TV 마케팅전략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3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서론

2. 본론1
- 환경조사 및 시장분석
ㄱ. PDP란?
ㄴ. PDP 시장에 대한 개괄적인 설명
ㄷ. 브랜드별 소개
ㄹ. 설문조사 및 분석
ㅁ. PDP 시장의 매력도 분석

3. 본론2
- 각 브랜드별 마케팅 전략 분석
▶ STP 분석
ㄱ. Segmantation
ㄴ. Targeting
ㄷ. Positioning
▶ SWOT 분석
▶ 4P 분석
   #촉진(Promotion) 파트 심화 설명
4. 본론3
- 브랜드별 마케팅 분석 및 대안 모색

5. 결론
- PDP 시장의 미래


<부록>
1. 참고문헌 및 사이트
2. 팀프로젝트를 마치며...
본문내용
1) PDP란?
PDP (Plasma Display Panel) : 벽걸이TV로 흔히 얘기되고 있는 미래형 디지털 영상 디스플레이

<PDP의 특징>
대화면, 초경량, 초박형의 DIGITAL Display를 실현
자발광에 의한 160’ 이상의 시야각을 보정
디지털 줌(Digital Zoom) 기능을 통한 확대, 부각 효과
비디오와 컴퓨터 이미지를 동시에 표현하여 프리젠테이션 효과 증대
작은 문자에서 디지털 비디오까지 정교한 이미지 화질 제공
(강력한 DSP LSI기술을 통한 화질 향상)


3) 브랜드별 소개

1. (SAMSUNG전자)
“시장을 선점한 오직 1등만이 살아남으며…”

2. (LG전자)
"인류의 삶을 더욱 흥미롭고 편리하게 하는 혁신적인 디지털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며 Digital 경영의 Leadership을 구현하는 기업”

3. (SONY)
시장 소비자들의 Needs에 대해 신속하게 대처하기 위해 한 가지의 기술로 여러 방향을 동시에 지향해 일거다득(一擧多得)의 효과를 …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파일이 열리지 않네여....
  • never***
    (2006.05.12 18:43:38)
회원 추천자료
  • [경영사례](주)이레전자산업의 성공 요인 분석
  • 마케팅 전략 이레전자의 마케팅 전략은 크게 내수시장 전략과 해외시장 전략으로 나눌 수 있다. (1)내수시장 전략 1)가격 차별 전략내수시장에서 이레전자는 후발주자로서 선두 대기업들이 구축해놓은 영업망이나 A/S체계에 미치지 못한다. 따라서 이레전자는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으로 승부를 걸고 있다. 디스플레이 업계의 선두주자인 삼성전자, 삼성SDI, LG필립스 LCD, 소니 등과 가격 비교는 아래와 같다.가격 비교대상 모델: PDP TV

  • [디자인마케팅] PDP TV시장 삼성의 PAVV와 LG의 Xcanvas, SONY의 WEGA 마케팅전략 비교
  • 마케팅의 주요 흐름이었다. 하지만 생산라인 구축 및 확대, 기술 라이센스가 활발히 일어나면서 새로운 방식의 마케팅이 진행되어야 하는 상황에 봉착하였고, 기술력에서 먼저 우위를 점한 기업들은 보다 많은‘명품’TV 구매를 유도하기 위해 다양하고 공격적인 마케팅을 진행하여 매출 증대에 성공하였다. 우리 조원들은 불황기임에도 불구하고‘명품TV’의 수요가 증가하는 현상에 흥미를 가지게 되어 PDP TV 시장의 활발한 마케팅 전략을 분석하게

  • 삼성 파브 Samsung PAVV의 마케팅전략
  • TV 전체, 평산 TV, LCD, TV 수량 금액에서 1위를 차지하는 성과를 기록하였다. 2. 마케팅 전략 분석1) 시장상황(환경)분석 (1) 시장변화현재 TV시장은 소비자들의 관심이 급증하고 동시에 고객층의 소득이 증가함에 따라 꾸준히 소비가 증가하고 있는 단계이다.LCD, PDP시장은 성장이 둔화되고 있지만 앞으로 3D와 같은 새로운 상품의 경우 성장할 것으로 전망된다.삼성 PAVV의 경우, 빠른 기술도약이 뒷받침되어 앞으로 더 많은 매출에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 [국제마케팅] 디보스 국제마케팅 전략
  • 목차Ⅰ.서론1. 선정동기2. 기업소개 및 연혁3. 경영이념 및 비젼Ⅱ.본론1. 기업현황2. 마케팅믹스 분석3. SWOT분석4. 목표시장분석(스위스)Ⅲ.결론1. 성공요인2. 주목해야 할 시사점Creation With Customer의 경영이념을 구현하는 기업 -Ⅰ.서론1. 사례선정 동기한우물의 힘을 아십니까?디보스는 더 크고 더 많은 우물에 욕심내지 않고, 신중한 시추를 통해 단 하나의 깊은 우물을 찾아낸 기업이다. 수많은 경쟁사들이 PDP TV에 몰두하거나 수평적으로 사업

  • [디자인, 디자인 마케팅] 디자인마케팅 성공사례
  • 디자인 마케팅 성공 사례Ⅰ. 서론1. PDP 시장 분석2. 브랜드별 소개Ⅱ. 본론 각 브랜드별 디자인 마케팅 전략 분석 1. STP 분석 2. SWOT 분석3. 4P 분석4. 디자인Ⅲ. 결론# 참고 문헌 # 삼성 PAVV / LG Xcanvas / SONY WEGA 디자인 마케팅 성공 전략과 비교 #Ⅰ. 서론1. PDP 시장 분석(1) 대형 TV의 급속한 보급 확대 예상 디지털 방송의 보급과 함께 시장에서는 대형 TV의 욕구가 점점 커지고 있다. 몇 년 전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