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태평양의 국제경영의 실패와 성공 - 프랑스시장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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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05.02.03 / 2019.12.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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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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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태평양에 대해서
2. ㈜태평양을 선정한 이유
3. 프랑스 시장에서의 실패와 그 원인
4. 프랑스 시장에서의 성공과 그 원인
5. 앞으로 ㈜태평양이 나아가야 할 길
-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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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태평양에 대해서
“롤리타 렘피카” 프랑스 향수 시장 5위
’94년 “라네즈”를 아시아 브렌드로 선정 투자 시작. 현재 월 평균 1억원 이상, 아시아에서의 활동지역 확장(싱가포르,대만,인도네시아)
’03. 9월 뉴욕 소로에 매장 설립, 프랑스의 성공신화를 실현하고자 노력 중
2. ㈜태평양을 선정한 이유
화장품 산업의 선두주자인 프랑스에서의 계속된
실패에도 불구하고, 실패의 분석과 지속적인 노력에
결국 프랑스 향수 시장의 5위로 등극
3. 프랑스 시장에서의 실패와 그 원인
시장 진출의 어려움
- 한국 상표의 낮은 인지도
- 태평양의 낮은 수준의 브랜드와 이미지
- 용기와 포장 디자인의 한계
자료평가
- 내용이 너무 부실합니다
- bluepio1***
(2006.11.05 01:27: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