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스포츠 보조 안마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1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 사업 계요
1. 아이템 설명
2. 사업 동기
3. 사업 특징 및 효과
4. 사업 추진 배경
사업 환경 분석
1. 시장 규모
2. 시장 현황 및 문제점 분석
3. 차별화된 경쟁력
4. SWOT 분석
사업화추진계획
1. 목표 시장
2. 마케팅 계획
3. 판매 계획
4. 인력 계획
5. 향후 계획
- 본문내용
-
1-1. 아이템 설명
스포츠 보조 안마기란?
장소와 움직임의 제약이 적고 전력의 소비가 필요치 않은 제품으로 운동과 안마 두 효과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으며 최근에 유행하고 있는 ‘웰빙’에 초점을 맞춘 제품
1-3. 사업의 특징 및 효과
실외에서 구동 가능
운동과 안마를 병행할 수 있는 복합기능
움직임에 제약을 주지 않는 사용 용이성
운동과 안마의 결합에 의한 복지효과
격한 운동 후 마무리 운동을 할 때 젖산의 즉시분해 효과
전력을 사용하지 않는 에너지 절감효과
1-4. 사업추진배경
젖산 즉시 분해를 위한
안마기구 잠재수요 증가
‘웰빙’족의 급속한 증가
건강에 대한 사회적 관심 증가
웰빙 열품으로
안마기에 대한 관심급증
스포츠 인구 증가로 운동 관련
상품에 대한 니즈 증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제학, 금융, 화폐] 미시킨_화폐와 금융 연습문제 11~13장
- [경제학, 금융, 화폐] 미시킨_화폐와 금융 연습문제 8~10장
- [경제학, 금융] 미시킨_화폐와금융 연습문제 4~7장
- [미시킨,경제학,화폐금융,연습문제] 미시킨_화폐와 금융 연습문제 1~3장
- [기업의 입지] 기업입지의 의의와 선정요인
- `경영자는 어떠한 자질을 가지고 있어야 하며 경영자는 왜 중요한가`에 대해 토론하시오
- 올리브영 서비스마케팅전략과 올리브영 마케팅전략분석및 차별화전략분석(마케팅직원 인터뷰포함)
- ZARA 자라 SCM (공급사슬관리) 도입사례 분석과 ZARA SCM 문제점 분석과 전망 - ZARA SCM 사례연구 보고서
- ZARA scm 레포트
- [호텔경영] 파라다이스호텔 마케팅과 경영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